가로수길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 가로수길방탈출카페 / 코드이스케이프 / 가로수길 코드이스케이프 / 실내데이트 추천 )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요새 코인이 다 하락세라 넘나 우울합니다 ㅠㅠㅠ
그래서 문화생활을 즐기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차트 볼시간을 주지말아요 ...
하루죙일 차트보다가 ㅋㅋㅋ 좀따 주만지나 보려고합니다 ......
헿 요새 추운날씨덕에 방탈출카페로 피신하는 접니다 ..ㅎㅎㅎㅎ
방탈출카페 특히 요즘 많이 하고잇는데, 탈출실패는 역시 맘아파요 ㅠㅠㅠㅠㅠㅠ
요번에 다녀온 곳은
가로수길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4 5층
매일 10:30 - 24:00
02-541-7544
http://www.code-escape-garosu.com/web/home.php?go=main
위치는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가로수길 한복판에 있어서 찾기쉽습니당 ㅎㅎㅎ
열쇠가 큰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도착해서 엘레베이터 내리니 이런 풍경이!
역시 탈출성공 기념 사진은 요로코롬 붙여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집에 가져가봣자 ㅠㅠ 짐...ㅎㅎㅎ
가로수길 코드이스케이프는 요런 느낌이예요!
역시나 조명이 강한곳이 ! 포토존이죠 ㅎㅎㅎ
2인 44,000원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인당 천원 할인 이벤트와
학생증 지참시 1인당 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욧~
방탈출카페는 역시 하루 전 예약이 필수예요!
저희도 예약하고 왔답니다 홈페이지에 예약하면 쉬워요~
가로수길 코드이스케이프는 총 테마가 4가지입니다.
스타일리스트 ★ ★ ★
국내 최고 팝 스타 Anna의 전속 의상 편집숍의 막내 스탭, Anna가 참석하는 시상식 1시간 전, 시상식에 동행한 선배 스타일리스트로 부터 경쟁 여배우가 동일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는 소식과 함께 지금 당장 새로운 의상 Set를 준비하라며 리스트를 전달했다 제한시간은 1시간 시간내에 의상을 구하라!
프리즌브레이크2 ★ ★ ★ ★
적의 기밀을 파악하기 위해 잠입한 스파이, 이전 감옥에서 탈출하던 도중 붙잡혀 더 보안이 강화되고, 지옥같은 고문이 계속되는 지하 감옥에 갇혀버리고 말았다,다음 고문은 1시간후. 다음 고문을 받기전에 이 곳을 탈출하라!
재즈인더레인 ★ ★ ★ ★
For Korean Speakers Only 비 오는 늦은 밤, 한잔의 와인과 함께 완성한 재즈곡, 지금이다. 지금 이 순간 이 감성으로 명곡을 완성할 수 있다. 당신은 이 감성과 함께 곡의 연주를 마무리하기 위해 친구들에게 악기 녹음을 요청하기 시작한다. 오늘이 지나기전 1시간... 최고의 악기 연주자들의 연주를 모아 곡을 완성하라!
상속자 ★ ★ ★ ★ ★
어느 날 나에게 전달된 낡은편지, 어린 시절 다른 나라의 신기한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던 동네 아재의 유품 속에 오랜 시간 잠들어 있었다. 지역개발로 인해 아재의 집이 허물어지기 1시간 전, 아재의 이야기를 풀어 숨겨둔 재산을 찾아라!
저희는 상속자,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테마를 고릅니다 ㅎㅎㅎㅎ
제작년인가 홍대 코드이스케이프에서 프리즌브레이크2를 해본지라
째즈인더레인이랑 상속자 중에서 고민했는데, 어려운걸로 도전해보았어요 ㅋㅋ
짐을 락커에 보관하고 진행했는데요
결과는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초 차이로 실패했어요 ㅠㅠㅠㅠㅠ
방탈출 키까지 손에 쥐고 열쇠 따려니까 끝!!!!!!!
장치가 많은 방이여서 엄청 헤맷네요 자물쇠가 많으면 쉬웠을거예요 ......
하하하할 ㅠㅠㅠㅠㅠㅠㅠ
장치가 많아서 신박하고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처음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인 테마예요 ㅋㅋㅋ 좀 해보신분들이 해보시면 재밌을것같습니다
억지스러운 부분도 없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희의 이번 실수는 너무 이른 아침에 도전한점,
자꾸 빼먹고 하나씩 놓친점ㅠㅠ 멍때린점 ㅋㅋㅋㅋㅋㅋㅋ
3가지정도네요 ..... 전혀 무섭지않은 테마구요 !!
그래도 못푼 문제는 없어서 다시 도전할 생각은 없네요 ㅎㅎ
재즈인더레인을 해보고 싶어집니다 ㅎㅎㅎ
(제대로 도장깨기...)
실패해서 기념사진 한장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거 있다고 들어봤는데 생생하게 보니 넘 재미있네요. 꼭 도전해보겠어요 ㅎㅎ 팔로하고 갑니다.
꼭 도전해보세요 ㅎㅎ
뭔가 놀이공원? 갔다온 기분일거예요 !!
방탈출이라.한번도 안해봤는데 재밌는 놀이군요..ㅎㅎ
재밋어요! ㅎㅎㅎ 신기하답니다
좋은 추억이에요 ㅎㅎㅎ 요새 진짜 많이 하구다녀서 밀린 리뷰가 2개 더있어요 ㅋㅋ
다른 리뷰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다른건 성공했지요 ........히힣
방탈출이라.. 이런곳도 있다니! 신기한 곳이네용+ㅁ+
방탈출 카페 재밌어요 ㅎㅎㅎ
가격대가 좀 있지만, 재밋는 1시간이 된답니다 ㅎㅎ
저도 상속자테마가 끌립니다 ㅋㅋㅋㅋ 몇 초차이라니 완전 아깝게 실패하셨네요 ㅠㅠㅠㅠ
ㅋㅋㅋ 자물쇠만 따면 됬는데 ㅠㅠ 열쇠손에쥐고 멍때렸네요 ㅠㅠㅠ
ㅠㅠㅠ 완전 아쉽...
99%까지 오셨으니까 이젠 100% 차례입니다!!
그러니까요! 역시 난이도 있는거 뿌시(?)는 맛이있어요!
쩝....저도 지인 중 아무나 데리고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사실 한창 유행할때 저거 저만 못가봤거든요.ㅜㅠ 슬퍼라. 느낌이 어땠나요? 무서워요? ㅋㅋ방에 갇히면? ㅎ
음 테마마다 달라요 ㅎㅎㅎㅎ
환한방이 있을때가 있구, 스릴러,호러는 대개 무서운 소리와 함께 어둡습니다 ㅠ휴
ㅋㅋㅋㅋㅋㅋ 노힌트 플레이로 하신건가요. 저는 방탈출 서울타워로 첨 해봤는데 넘넘 재밌더라구요! 짜릿짜릿하고 긴장되고! 근데 장치란 걸 처음 봐서 거기서 20분 잡아먹구 힌트로 풀었는디 아쉬웠어요. 담엔 꼭 시간내로 성공하시길 아 이거 보니까 방탈출 또 하고싶다
어...그래보려구했는데 안되더라구요
3개 힌트 깨알같이 다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타워요? 여긴 자물쇠가 거의 없었어요...다 장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 늘 방탈출 게임을 하시네요
저도 하고싶은데 주변에 있는 방탈출은 이미 다 도전해서 더이상 할게 없네요 ㅜㅜ
헛 이미 도장깨기가 끝나신건가요!!!!!!!!!!!
타지역으로 나가보셔요...ㅎㅎ
방탈출 한번도 가보지 못 했어요...
어떻게 생긴지도 모르는 1인..ㅠㅠ
엇 한번 가보심이!ㅎㅎㅎ
중독될만한 즐거움이랍니다 ㅎㅎ 친한 친구분 (잔머리가좋은 친구면 굳!) 한분이라도 데꾸가보세요!
이런곳도 있군요... 해보면 재밌을듯 하네요^^
재밋답니다! ㅎㅎㅎ 여자분들이 특히 많이 다니시는것같더라구요 !
저흰 딱 둘이서 한답니다...가끔 인원수가 많은게 좋을때도 있어요 ㅠㅠ
방탈출을 정말 자주하시네요!! 엄청난 고수실것 같습니다... 방탈출 친구들과 내기로 해본적이 있습니다 누가 먼저 탈출하나!! 정말 박진감 넘치고 재밌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간발의 차이로 실패 아시워요 ㅜㅜ
오랜만에 실패해서 충격이 더 컸어요 ㅋㅋㅋ
난이도가 있는 테마여서 그걸로 위안을 삼고잇어요 ㅠㅠㅠ ㅋㅋㅋ 자물쇠 푸는건 이제 좀 익숙해(?)진것 같은데 장치는 넘나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