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 명동 회식 / 명동 훠궈 / 마카오도우라오 / 명동 훠궈 맛집 )
안녕하세요! 희 @heejae 입니다!
어제 먹고온 훠궈! #muksteem 으로 달려봅니다 히히히
요새 중국음식을 참 많이 먹는것 같습니다만, 좋네요 맛있으니까 !!!!!!!!!!!!!!!!!헿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입니다!!!!
서울 중구 명동길 55 2층
매일 11:00 - 23:00
02-3789-9700
위치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6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명동성당 근처예요!!!
마카오도우라오는 중국 대표 프랜차이즈 훠궈집이예요!
제가알기론 명동점이 한국1호점이랍니다!!!
(아마 세계적으로 체인점이 있나봅니다!!)
명동 성당으로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간판마저 고급진느낌이 스물스물!!!
들어가서 자리를 바로 안내받았어요!!!
2인석도 따로 있었지만, 4인석자리, 6인석 등 단체석자리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 보고 한참 고민하다 주문!
저희는 샤브 A세트 ( 15,800원 ) 로 주문했어요!
양고기, 설화꽃살 하나씩 주문 가능하대서 고로코롬 했습니다~
이용시간은 90분!
런치세트도 12시부터 5시까지 이용가능하니 좋더라구요 ~
저희는 2시쯤 방문했는데,
늦은 점심인데도 손님이 꽤나 많았고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
분위기도 약간 고급진 중식당느낌입니다 ㅎㅎ
셀프바가 따로 있었는데, 세트메뉴 주문시에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답니다.
단품 주문시에는 소스셀프바를 2,000원에 이용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볶음밥, 단팥죽, 여러가지 소스들,
과일 후식까지 꽤나 좋더라구요 !!
훠궈는 거의 처음 먹는거라
소스가 이렇게 적혀있어서 좋더라구요
고대로 따라해봤습니다 ㅎㅎㅎ
소스 셀프바를 다녀오니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
세트 구성에 들어있는 각종야채모둠, 면사리, 기본사리가 굉장히 푸짐합니다.
따로 추가할 필요가 없는듯합니다 ㅋㅋㅋ
소스는 적혀있는 대로 만들어봤습니다 ㅎㅎㅎ
상단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니다 ㅎㅎ
참기름 + 간장 + 마늘 / 새콤달콤 소스 / 마장소스 / 마카오도우라오 전통샤브소스
먹어보니, 홍탕에는 마카오도우라오 전통 샤브소스가 제일 잘 어울렸구요,
백탕은 새콤달콤소스가 가장 잘 어울렸습니다!!!
마장소스 : 마장소스 + 다진파 + 다진마늘 + 참기름
- 고소한 맛이 어느 재료와도 잘 어울리는 베스트 소스 중 하나
마카오도우라오 전통샤브소스 : 마장소스 + 다진파 + 다진마늘 + 매운소고기장 + 고수 + 고추채
- 마카오 도우라오 전통샤브 오리지날 소스
새콤달콤 소스 : 스위트 칠리소스 + 매운 소고기장 + 고추채 + 땅콩 다진 것
-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
참기름 + 간장 + 마늘 : 참기름 + 간장 + 마늘 + 소금
- 삼겹살 기름장...?
우리의 고기님들!!!! 양고기와 설화 꽃살!!!
먹다보니 역시 중국음식은 양고기란걸 다시깨달았습니다ㅠㅠㅠㅠ
야채를 퐁당퐁당!!
젤 먼저 먹어본 볶음밥
진짜 기본인데 이렇게 맛있다니 ㅠㅠ 충격..!!!
조식먹는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훠궈를 처음 드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는 무난했습니다!!
백탕은 마장소스보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
이제 홍탕을 즐깁니다 히힣
소고기를 먼저 먹었는데, 역시 양고기 사랑을 저버릴수없더라구요~
먹다가 추가를 시켜보자!!해서 시킨
모듬완자 ( 12,000원 )와 콜라 ( 2,000원 )
홍탕이 진짜 매웟어요 !!
그래도 맛있...!!!! ( 먹은 후 다음날 배가아플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탕이 넘나 매워 시킨 콜라( 2,000원 ) ㅋㅋ
주문한 모듬완자 ( 12,000원 )도 등장!!!
치즈완자, 생선알완자, 소고기완자, 랍스타완자, 게알완자 이렇게 종류별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새우 완자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욕심은 부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소고기 냠냠
마카오도우라오 전통훠궈소스는
이것저것 많이들어가서 약간 된장느낌이기도 했는데,
고수, 땅콩, 고추채들이 씹히니까 먹을때마다 느낌이 조금씩 달라서 더 좋더라구요!!!
소세지랑, 치즈떡도 있었어요 히힣
이제 양고기차례!
존맛... 완전 부드러워요!!!
홍탕 + 마카오도우라오 훠궈전통소스는 진리입니다
진짜 마장소스의 매력을 하나 알아가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홍탕만 먹다가
또 콜라 (2,000원) 를 추가합니다
진짜 맛있엇떤...
랍스타완자도 겁나게 맛있었는데 탱글탱글하니
사진이 어디간건지 ...ㅋㅋㅋㅋ
요건 생선알인지, 게알인지 모르겠지만 존맛..!!!
알씹히는 맛이 정말 일품이예요!!!
생선알?게알? 이랑 치즈완자..
여기 오시면 완잔 꼭 시키세요
고급진 완자 ㅠㅠㅠ 필수입니다 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식사의 마무리가 완자여서 행복했습니다...
셀프바에 있는 과일들로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황도 오랜만인데 좋았어요 달달!!
소스 양조절을 못해서 아꿉네요 ㅠㅠ
진짜 포식하고 왔습니다 여기 양 진짜 대박..ㅋㅋㅋㅋㅋ
야채모둠, 면사리 등 기본사리만으로도 배부른데, 고기도 이써요
게다가 볶음밥도!!! ㅋㅋㅋㅋㅋ
명함이 있길래 찰칵!!!
담에 또 오고싶은집이 명동에 또 생겼네요~ ㅎㅎㅎ
한국분들도 꽤 잘 드시구, 중국분들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 ㅎㅎ
진짜 맛난 식사 잘 먹고 왔네요 !!

안녕하세요.
[5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바다소리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소비욕구를 불타게 한걸까요 ㅎㅎㅎ 더 노력하겠습니다
야무지게 드시고 오셨네용!!ㅋㅋ전 훠궈먹으면 혀가 얼얼해지던데ㅋ
명동 맛집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댓글 감사합니다! 어우 진짜 맵더라구요 얼얼하다못해 계속 콧물을..ㅋㅋㅋㅋ
헐. 어제저도 훠궈 먹었어요! ㅋ.ㅋ 신기방기
엇!!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스팀잇에 훠궈열풍이 ㅋㅋㅋㅋㅋㅋㅋ 훠궈는 흠 쏘쏘해요 포스팅으루봐도 먹고싶단 생각이 아직 안드니까
ㅋㅋㅋ 훠궈열풍이예요!? 헛!?
여기는 진짜 강추합니다...깔끔하고 맛나요 헿
아 훠거먹고싶다 ㅠㅠ
여기도 고독한먹스팀 갑니까!?ㅎㅎㅎ
명동출장을 간다면...
ㅋㅋㅋㅋ 아잣! 화이팅...!!출장을 빌어봅니다
근데 혼자 먹기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은 가능해요 ..!!
가격이 혼자 먹기 좀 센곳인데요;;;
ㅠㅠ 그렇긴하죠 ㅠㅠ
우와 여기 정말 알차네요 :) 완자 ..ㅜㅜ 오늘도 눈으로만 담고 가네요.
진짜 푸짐해요!!!
이렇게 잘 나오는것 같은데
가격이 많이 비싼건 아닌것같아요.
중국에 여행가서 멋모르고 훠궈먹으러 가서는
주문을 잘 못해서 실패했던 기억이나네요 ㅠ
이건 넘 맛있어보여요ㅎㅎ
전 중국에서 훠궈를 못먹고 한국에서 먹어봣네요 ㅋㅋㅋ
비싸다고는 생각안들더라구요~ 기본 세트도 굉장히 푸짐해서요!
요즘 자주 먹스팀글이 올라오시는거 같은데...
혹시 현재 체중은 어떠하신가요 ㅋㅋㅋㅋ 저는 요즘 다이어트중입니다 ㅜㅜ 밤에 이글을 안봐서 다행이에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무게 안잰지 좀 되었습니다
하 살이 너무 쪄서 걱정인데 먹스팀을 포기할수없네요 ㅠㅠ
훠궈 먹으러 가고 싶네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훠궈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아후ㅠㅜ이시간에 괜히 들어왔어요~~아흐ㅠㅜ배고파요ㅠㅠ뭐라도 먹어야겠네요. 어흐ㅠㅠ완전 제스타일이에요!!!!끄악
으악 ㅠㅠㅠ 죄송합니다 ㅠㅠㅠ 야식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