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비원 볼링센터 ( 안국 볼링장 / 안국역 볼링센터 / 안국 비원볼링센터 / 볼링장 데이트 / 안국 놀거리 / 저렴한 볼링장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과음으로 하루를 버렸어요 .........아 아까워라 ㅠㅠㅠㅠㅠㅠ
죽는줄알았답니다 지금도 솔직히 속이 편하진 않네요 ㅋㅋㅋㅋㅋ
밤에 야식으로 동생들이랑 짬뽕, 짜장면, 탕수육시켜서 그걸로 해장한 느낌...!!! ㅋㅋㅋㅋ

DQmUGKR5KVUGaKZgfoHNbKGoKfgRp5FqDAr6oqMcxttAoVK.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제가 저렴하고 넓직넓직해서
가끔 가는 볼링장을 다녀왓어요!!

락볼링장도 좋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스럽더라구요 ㅠㅠㅠㅠ

안국 비원 볼링센터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1길 13 원서빌딩
센터 운영 시간 9:00~24:00 ( 목, 금, 토 새벽 2시까지 )
02-742-0707

http://www.b-onebowling.co.kr


위치는 3호선 안국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깔끔하쥬?
근데 여기가 오래되기도 했고,
볼링 프로선수, 아마추어선수, 동호회까지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

가면 못치는 분들이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복장 갖추고, 볼링공도 개인거 쓰시는 분들이 상당해요 ...

기가 죽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레깅스가 기네요..........
요새 왜케 난 짧은거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 게 임 료 : 일반 4,000원 , 학생(초,중고생) 3,000원 , 상주클럽 3,500원
- 주말 및 공휴일 : 일반 4,500원 , 상주클럽 4,000원
- 게임카드 : 60,000원 (20게임)
※ 학생요금 적용과 게임카드 사용은 평일 17시까지 (계산시간 기준)
※ 시간 경과 후 일반 요금 적용
- 5레인 이상 예약시 시간제 요금 적용 (1레인 1시간 4만원)
- 대화료 : 1,000원
- 락카사용 : 싱글 20,000원 , 더블 30,000원 (1년)

가격은 이렇습니다 !!!
다른 볼링센터보다는 저렴했는데 조금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이번에 가니까ㅠㅠㅠㅠ
그점이 슬퍼집니다...

아, 여기 무한도전에도 나왔던 곳이라 카운터에
볼링핀에 싸인되있는거 진열도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미리 전화해보시고 대기팀이 있는지, 레일이 비어있는지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저흰 늘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여기갈때는 꼭 전화해보고 간답니다...ㄷㄷㄷ

Sort:  

볼링장이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요~ ㅋㅋ
음...희님이 짧은게 아니라... 레깅스가 너무 길게 잘못 만들어 진걸로 하시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잘못한거 아니져..?!?
레깅스가 그새 늘어났나봐요 ...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오른건데도 저 가격이면 엄청 저렴한 것 같은데요?!
그나저나 최고의 사치스러운 주말을 보내셨네요.. ㅎㅎ
하루종일 누워계셨다니.. 부럽...
어서 속이 편안해지시길~~

불금은 너무 강렬하게 보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천원대였어요!! ㅋㅋㅋㅋㅋ 게임료가!! 근데 어느순가 좀 올랐더라구요 ~ ㅎㅎㅎ
그래도 타 볼링장보단 저렴해요 그쵸!?!?! ㅎㅎㅎ

볼링은 일평생 한번밖에 안쳐봐서
저가격이 저렴한 가격대인줄 몰랐어요!

역시 놀스팀 대왕 희재님은 볼링도 섭렵하셨군요

근데 왜 볼링점수 100을 돌파하지못할까요
멍청인가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락볼링장같은데 가면 2-3만원은 훅! ㅎㅎㅎ 나가더라구요

저는 볼링장 가면 실력이 늘지 않고 매번 똑같은 점수에 좌절하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볼링 치러 가고싶네요. 히힛

저도 그래요 ㅠㅠㅠㅠ 늘지않는 실력... ㅠㅠㅠㅠㅠㅠㅠ

볼링 ㅎㅎㅎ 볼링치러가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저도 못치지지만 와이프님도 못치는건 비밀 ㅎㅎ

그래도 두분이서 100점은 넘죠..??ㅠㅠㅠㅠㅠ
저흰 100간당간당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

볼링장 가본지 거의 10년은 된 것 같네요 ㅋㅋㅋ
그냥 치면 그냥저냥 가는데~ 꼭 폼 교정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요 ㅠㅠ
그럼 계속 도랑으로 빠진다는..ㅠㅠ 슬퍼요~ㅠㅠ

ㅋㅋㅋㅋ 헉!~ 10년이요!?!?
폼교정하면 더못쳐요 ...저도 그래요ㅠㅠㅠ 볼링은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운동이더라구요!

볼링 잘 치시는 분들 보시면 신기하더라고요.
전 뒤로 공을 날려 본 기억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이번에 갔다가 손톱깨먹었어요 ...ㅠㅠ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여긴가 보네요 ㅎㅎ

엇! 맞습니다 맞을거예요 저 이편은 안봐서 모르겠지만..ㅎㅎㅎ 아마도요~ㅎㅎㅎㅎ

우와ㅎㅎㅎ
볼링장도 멋지지만 그림이 너무 heejae님과 잘어울리네요.
활발하고 기분 좋은 이미지가 뙇!!!

헿 유나님이 잘 그려주셧어요!
핑크, 블루로 두개나 그려주셔서 돌려가며 쓰고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683.89
ETH 3311.0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