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홍대점 ( 방탈출카페 후기 / 방탈출카페 / 코드이스케이프 홍대점 / 홍대 방탈출 / 홍대 방탈출카페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heejae 희입니당 !
오늘은 아침부터 목이 아프더니 칼칼한게 계속되네여 ㅠㅠㅠ
감기인건지 ㅠㅠㅠ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여 ㅠㅠㅠㅠ

#놀스팀 가즈아! 스달스팀 왜이래요...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QmURU1kV35PF8GqEGkKbseMX6BqoC96LtQyjuS8RJAcmjB.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다녀왔던 홍대 코드이스케이프를 또 갔습니당!!!
그리고 바보같은 짓을 햇지요!!

홍대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02-335-1303

http://www.code-escape-hd.com/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 6,7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간판을 보고 코드이스케이프인걸 확인!!
꽤 오래전 ...몇년전에 와보고 오랜만이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역시나 방탈출카페스럽게 사진이 여기저기 걸려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마별로 안내사항이 적혀있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운영하는 테마와 간단한 소개,
할인과 추가할인 안내가 되어있네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기시간동안 심심하지말라고 손장난용(?)도 있습니당 ㅎㅎ
일회용 슬리퍼도 부탁하면 주십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예약한 방을 확인하고 동의서 작성!!!

코드이스케이프 홍대점은 테마가 총 3가지입니당!!

혼 : GHOST 난이도 : ★★★★

당신은 떠돌다가 우연히 오래된 흉가를 발견하였다. 그 곳에서 깜빡 잠에들었다가 일어나보니 이유도모른채 갇혀버렸다. 동이 트기 전까지 이 곳을 탈출하지 못하면 더 큰 화를 입게되는데..."The Ghost" requires an understanding of asian culture. Therefore, it is not strongly recommended for foreigners with no asian cultural knowle

인 더 다크니스 _ In the Darkness 난이도 : ★★★★

순식간에 발생한 지진과 계속되는 여진, 돌 무더기로 막혀버린 입구, 당신에게는 캄캄한 무덤 속을 밝혀줄 작은 손전등 하나가 전부이다. 무덤이 무너지기 전에 무덤 주인이 숨겨둔 비밀출구를 찾아 탈출하라.

프리즌 브레이크 A,B (Prison Break A,B) 난이도 : ★★★★★

당신은 스파이입니다. 은밀하게 활동을 하던 중 적에게 정체가 발각되어 감옥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1시간뒤 당신을 구하기 위해 본부에서 헬기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헬기를 놓치면 당신은 영영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헬기가 떠나기전 1시간 안에 감옥을 탈출하세요! 프리즌A와B는 동일한 테마입니다

제가 프리즌브레이크는 해본걸 확실히 기억하는데,
인 더 다크니스를 할지 혼을 할지 고민하다가

인 더 다크니스를 예약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을 보관하고 방탈출을 하러 고고!

..........방에 들어가보니 해본 테마인거예여!!!!!!!!!!!

정마알 전 바보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정말 에잇!하고 후다다닥 기억력을 살려 풀어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왔습니당
직원분도 엄청 당황하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힌트로 후다다닥 풀어서...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분남기고 탈출성공을 기록하고 왔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홍대점 가게되면 혼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홍대점은 다 뽀샤버릴수있어요 !!!

탈출 빨리했다고 음료수도 1개씩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16분만에 탈출성공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봐도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 더 다크니스는 좀 깜깜해서 랜턴을 계속 들고다녀야해요
그래도 점차 익숙해져서 많이 어둡지는 않아서 괜찮습니당!!!

나름 서양식 호러테마라는데 별로 무섭지는 않아요 !!
관이랑 해골 이런거 나오는거 빼고는..???
( 이것도 그냥 좀 꺼림직할뿐.. )

요 테마는 어려운 문제가 한개 있어서 그게 젤 오래걸려요 ㅋㅋㅋㅋㅋ
아직도 그문제는 아리까리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16분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고갑니다 ㅋㅋ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웃겨요....

오오 이제 익숙하다니 잼나ㅏ셨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 한번 해봣던 테마라 후다다다닥 진행했네여 ,...
한 번 체험한테마는 안해야겠어요...ㅠㅠㅠ

ㅎㅎ 그러게 새로운걸로 도전!

그니까요 ㅠㅠㅠㅠㅠ

저도 사실 재밌을거같았지만 기회가 없어서 한번도 못갔었는데 한번가봐야겠어요!!

재밌고 색다른 체험이예요!!!
의심병에 걸리기 쉽습니당...

너무 쉽게 탈출하신거 아닌가요?ㅎㅎㅋㅋㅋㅋㅋㅋ

갔다온지 몇년 된것 같은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빨리 나가자! 해서 탈출했씁니다 ㅋㅋㅋㅋㅋㅋ 왜 안한 테마라고 생각했을까요 ㅠㅠ

아.. 해본 테마라니 너무 아쉬우셨겠어요

사실 방탈출 많이하다보면 이게 해본건지 안해본건지 헷갈리긴하죠 😂😂

특히나 가까운곳 테마를 다해보면
새로운걸 찾아서 멀리 떠나야만하는 귀찮음ㅜㅜ

ㅠㅠ왜 기억을 못하고 예약을 햇는지 ㅋㅋ 겁나게 후회했습니당 ㅠㅠㅠㅠ
허무하게 탈출하고 ㅠㅠㅠ

에궁.
희재님 방탈출은 과연 탈출했을까? 하고보는재미가있는데
한걸 또하다니..돈아까워서 우째요

ㅋㅋ 흑흑 ㅠㅠㅠ
바보 같은 저를 혼내야겠어요 .... ㅠㅠㅠㅠㅠ
그래도 탈출성공이에영...

오랜만의 방탈출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탈출하고 뭐드셨죳?

오,,어떻게알았져!?!??
스시메이진 갔습니당...ㅎㅎㅎ 꿀꿀

으앗 16분만에 클리어이시라니 ㅋㅋ
다음엔 별 5개로 가셔야겠네요!

ㅋㅋㅋㅋ 별다섯개짜리도 해봣답니당 ...
다른 지점을 공략해야할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16분 탈출은 너무 한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하시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말이요 직원분도 당황...저도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도전도 기대하겠숨당!!ㅎㅎㅎㅎ

넹넹 ㅎㅎㅎㅎ 또 다른 방탈출카페 리뷰도 기대해주세여!!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재미있을것 같네요 ㅋㅋㅋ
근데 전 못빠져나올것 같은데... 대단하세옄ㅋㅋㅋ

ㅋㅋㅋㅋ 자세했나여!??!?
처음 하시는 거면 요기는 비추예요...
간혹 넘나 이해한가는 문제들이 하나...씩..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