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삼겹살, 목살 맛집 월계수 식당 ( 고기맛집 / 삼겹살 맛집 / 목살 맛집 / 대학로 맛집 / 고기집 추천 / 대학로 고깃집 추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아침부터 500팔로워 이벤트로 멘붕+정신없음을 느끼다가
이제야 조금 정신차리고ㅋㅋ #muksteem 을 씁니다..ㅋㅋㅋ

당케님 먹스팀 대문 heejae.png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부터 갈까 말까 했던 곳인데,
가족들이랑 갔다가 5인석 자리는 없어서 결국 옛날농장을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hwangbowoong 웅님이랑 먹으러 가써용 !!

대학로 삼겹살, 목살 맛집 월계수 식당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41-3
매일 12:00 - 24:00
02-6402-5315


위치는 4호선 혜화역 3,4번 출구가 가깝습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학로 월계수 식당 간단한 메뉴판!

저희는

생삼겹살 1인분 ( 13,000원 ), 생목살 1인분 ( 13,000원 )

주문했어요!

그리고

고래 생맥주 ( 6,000원 ), 소주 ( 4,000원 )

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수저와 휴지는 테이블 옆꾸리에 뙇 !
수저가 묵직합니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물은 그냥 물이아니라

검은콩차!!!!!

구수한맛이 일품이였답니다 ㅋㅋㅋ

@hwangbowoong 웅님보고 많이 마셔! 자라나라 머리머리!
머리머리 뿜뿜!하고 놀려줍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 등장! ㅎㅎㅎ
오오오오오오오 생고기 오랜만에 먹어요 ㅠㅠㅠㅠㅠㅠ

생목살 ( 13,000원 ) , 생삼겹살 ( 13,000원 )이 나와씁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소금이 뙇뙇! 뿌려져 있는게 좋군요 ㅎㅎㅎ
칼집도 나져있어서 왠지 보기만해도 신이납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짠! 셋팅된 테이블 !

반찬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신났습니다!

단호박샐러드, 콘샐러드, 브로콜리 + 초장, 백김치,도토리묵, 깻잎장아찌, 할라피뇨, 소금, 와사비 까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샐러드류가 많으니 왠지 겉절이에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샐러드가 참 좋았어요 맛있음 ㅠㅠㅠㅠ
저 깻잎 장아찌도 굳굳!!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단호박샐러드도 있구요
백김치를 굉장히 많이 주셨는데 그이유는 맛있으니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콘샐러드랑 쌈장도 주셧는데
쌈장에 잣 등등 이것저것 들어가있어서 고소하고 신기했어요!!

소금은 노란거 빨간거...... 전 와사비만 집중공격해서 맛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본격적으로 구워봅니다
단호박, 버섯, 떡, 옥수수까지 곁들여주셔서 더 좋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제가 주문한

고래 생맥주! ( 6,000원 )

에일류 같았는데 맛있었어요 히히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건 @hwangbowoong 웅님꺼

참이슬~( 4,0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가 촵촵 구워집니다

멜젓도 주셧는데 결국 웅님이 고기굽다가 신나서 엎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크 지금봐도 맛있겠다.......
비쥬얼 쩝니다 진심 ㅠㅠㅠㅠㅠㅠㅠ 맛도 쩔어 ㅠㅠㅠㅠㅠㅠ

핸드폰가게 아저씨들이 왜 여기서 회식하는지 알것같아졌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다 구워진 고기를 먹어봅니다.....
백김치 마시써..........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손이 안가던 겉절이랑 와사비 조합
음.......이건 쏘쏘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깻잎장아찌랑 와사비의 조합 ㅠㅠㅠㅠㅠㅠㅠ
이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젤 맛있었어요 ......와사비 캐리함...!!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추가로 주문한

비빔 냉면, 물 냉면~!( 5,000원 )

야콘냉면인가봐요 ( 초록면은 다 야콘인줄.....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물냉면은 개인적으로 간안하고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
마시썽.......쫄깃쫄깃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렇게 다 돼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뀰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담에 또 가고싶은 집이 생겼습니다 후히히힣
생목살, 생삼겹살이 먹고싶을때는 대학로 월계수 식당으로 가기로 땅땅!

Sort:  

고기도 맛나보이고 맥주도 맛나보이네요...!!

수제맥주 파는 삼겹살집은 처음 봅니다 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
수제맥주 파는 삼겹살집.....그런가요! ㅎㅎㅎ

삼겹살은 사랑이에요 ㅎㅎ 제일 궁금했던게 고래맥주였는데 에일같았군요 ㅎ

이름이 고래맥주인데 에일이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

오! 저는 점심때 삼겹살 먹었는데.ㅎ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잇네요.ㅎ

남의 살은 언제나 맛잇지요 ㅠㅠㅠㅠㅠㅠ
점심 삼겹살이라니 끝내주네요!!!!!!!!!

저정도 고기면 5인분 30분컷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보여주세여...
근데 진짜 고기 맛있 ㅠㅠㅠㅠ 목살 맛있다고 생각한거 오랜만이더라구요 !!

우와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어보여요 ㅠ
저녁 먹기 전인데 미칠 것 같네요 흐허허어어

진짜 맛있엇어요...... 손님이 아직 별로 없다는게 함정.......
유명해지기전에 좀 더 다녀와야겠어요 ..,ㅋㅋㅋ

밑반찬들이 꽤 퀄리티가 좋은데요? :)
고기집들 밑반찬 가끔 보면 대충 나오는 곳도 많아서. ㅠ

그쳐 생각보다 반찬들이 푸짐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대학로 다음에 가면 들려야겠어요 ^^

엇 믿고 다녀오셔도 됩니다 이곳은 진짜였어요..ㅋㅋㅋ

으아아아악 삼겹살 너무맛있게보여요 ㅠㅠㅠ가격은 조금 잇군요 히이잉 캐럿님이 그려주신 대문도 너무이쁘네요ㅛ.. 이렇게 이쁜 대문이있다면 제가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까요.. 크흐ㅡㅎ흑

엇!? 선물로 주시려구요!?!
일상 포스팅할 대문없습니다 ....없는거 많아요 .....
커버도 없구여........ 음!!!!

삼겹살 진짜 ....장난아니였어요 ,.얜 진짜였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4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ㅠㅠ

진짜 장난아니였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