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 젤라또 지올리띠 ( 신논현 카페 / 신논현 아이스크림 / 신논현 지올리띠 / 신논현 디저트 / 신논현 젤라또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결국 신발은 가까운 ABC마트에서 환불처리 받았어요 ㅠㅠㅠ
나이키 에어맥스 사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안타깝습니다 ㅠㅠㅠㅠ
담에 기회되면 잘 보고 사야겠어요..ㅠㅠㅠ 또륵..

그대신 웨이스트백을 아디다스꺼 하나 질렀어요 히히...ㅋㅋㅋㅋ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강남, 논현에 자주 가는 편인데,
저녁먹고 디저트가 땡겨서 찾아보니 지올리띠가 나오더라구요~

요새 젤라또 파는 곳이 별로 없어서
후다다닥 다녀왓습니다

신논현 젤라또 지올리띠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0 1층 giolitti
매일 10:30 - 23:30
02-563-3364
http://blog.naver.com/giolittikorea


위치는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커피종류도 팔았지만,
제눈에는 아이스크림만 담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메디아컵 ( 6,500원 )

으로 주문!~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이스크림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특히 레몬맛도 두가지나!!!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레몬, 딸기, 와퍼맛

으로 골랐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맛보기도 2-3번 가능해서 와퍼맛 먹어보고 결정했어요!
와퍼는 그 웨하스맛이라고 생각하면되요!!! ㅎㅎㅎㅎ
로투스맛이랑 고민했는데 요걸로 했습니다! ㅎㅎㅎ

3가지 맛 다 맛나서 근처왔을때 아이스크림 먹으러 또 갈 것 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킄 젤라또라니!!!
좀 전에 짜파게티를 갈아 삼킨 제 입에 당장이라도 넣어주고 싶네요 @.@

크 저도 먹은지 좀 된거라 또 먹고싶네요...

와 젤라또!!!

유럽여행 갔었을 때 먹어보고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먹어본 것 같네요 ㅋㅋㅋㅋ가격 괜찮아보이네요~~

가격도 맛도 만족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맛있어 보여요ㅋㅋ 먹고싶네요ㅋㅋㅋ

로마여행 맛집이더라구요! 한국에도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과일맛이랑 쌀맛이 유명하다더라구요 지금 찾아보니!

젤라토는 가격이 넘나 비싸요ㅠㅠㅠㅠㅠ 하긴 뭐 아메리카노도 5,000원 하는 마당이니까요. 슬프다.

요새 진짜 2-3천원짜리 디저트는 보기힘든게 현실인것 같아요 ㅠㅠ

주말잘보내세요
꾸욱

좋은 주말 되시길!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격이 좀 비싸지만 너무 맛있죠! ㅎ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