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퍼플애쉬 염색시술해습니당! ( 딥퍼플애쉬염색 / 염색추천컬러 / 유행염색컬러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입니다! 첨으로 헤어관련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IMG_2415.JPG

👆🏻요사진은 완성사진 ! 솔직히 제맘엔 100%만족은 아니지만 ㅎㅎ 얼룩이 넘 심하셔서 저정도까지 밖에 안 나오네요ㅠㅠ

IMG_2416.PNG

요런보라색을 타샵에서 하고 오셨는데
제가보기엔 탈색 후 매니큐어로 입힌 색상같더라구요!😭
딥퍼플색상을 하고싶었다는데 너무 핑크색으로 붉게 물이빠져서 불만족중이셨어요 ( ˃ ⌑ ˂ഃ )

IMG_2411.JPG

👆🏻클리닉과 1차로 탈염작업이 들어갔습니다
비포사진을 먼저 찍었어야하는데 제가 맨날이래요 😱
여튼 탈염과 톤업이 동시에 들어가서 보라빛이 훅빠지고 레드핑크색상이 돋보이더라구요 🤔

IMG_2413.JPG

👆🏻2차로 가볍게 전처리하고 본격 탈색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니 붉은기가 조금 빠지며 연핑크... 형광연핑크... 🙄
죽일놈의 핑크가 안빠지네요 ㅠㅠ

IMG_2414.JPG

👆🏻드디어 메인 ! 염색약을 조제하여 도포! 😗
어두운느낌의 딥퍼플애쉬를 원해서 얼룩 가만하고 염색합니당 생각보다 염모제가 잘 먹고있어서 기대했어요 ㅋㅋㅋ

IMG_2415.JPG

👆🏻커트도살짝 손보고싶었지만 손님이 원하지않아서 ...
가볍게 드라이만했습니다! 뿌리쪽이 타샵에서 탈색할때 밝게해서 색상이 블루애쉬 느낌으로 나왔고 옹브레느낌으로 애쉬염색이 완성되었네요!(๑•̀ㅂ•́)و✧

요런 염색 포스팅도 좋아하신다면 꾸준히 올려보려합니당!
늘솜이라는계정은 저희 샵이라서 중복되는 글이 올라올 수 도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때 또 뵐게요! ヾ('∀`)ノ♡

Sort:  

오묘한 머리색깔이네요 예뻐용 ㅎㅎ

이쁘다니 감사합니다!
애쉬가 들어가면 오묘해져서 매력적이죠! 😉

사진 내리다 핑크색 보고 ㅋㅋㅋㅋㅋ진짜 핑크나오는줄알고 놀라써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무서운핑크색이였습니다... ( 」`д´)」!!

신비로운 머리색이네요~
제가 보기에도 끝을 조금 다듬으면 더보기좋을것같은데
본인이 원치않으신다고하니..

미용관련 포스팅은 대환영이예요!(저는 뉴비라, 제가환영한다고
좋은건없지만 ㅠㅠ)

그쵸... 조금만 다듬어도 이쁠것같은데 아쉬웠네요 🙃
환영이라 하시니 더 올려봐아겠어요! (๑╹ڡ╹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