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데이트 실내 동물원 악동애니멀힐링카페 ( 홍대 실내 동물원 / 홍대 데이트 / 홍대 이색카페 / 악동애니멀힐링카페 / 홍대 데이트 추천 )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놀스팀으로 찾아왔어요!
힐링제대로 하고 온 악동애니멀 힐링카페랍니다 ㅎㅎㅎㅎ

DQmUGKR5KVUGaKZgfoHNbKGoKfgRp5FqDAr6oqMcxttAoVK.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제가 다녀온 곳은
요새 핫한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인가 ? 그곳도 가보고싶어요...
하지만 머니까 가까운 홍대로 갔습니다!

홍대 데이트 실내 동물원 악동애니멀힐링카페


서울 마포구 홍익로 3
매일 12:00 - 22:00
02-336-4672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올라가는 길에 적혀있는 문구들...ㅎㅎㅎㅎ
엄청청 기대중!!!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날 비가오는데 우산을 안들고 나가서
완전 고생했어요 ...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계단을 한번 오르니 이런 신발장이 있는 공간이 나와요!

슬리퍼로 갈아신고 우산도 잘 정리해서 입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 하나 계단을 오르니 절 쳐다보는 멍뭉이... 안녕..???
문은 자동 잠금장치가 있어요 !!
멍뭉이들 탈출 금지!!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장료는 10,000원, 간식은 4,000원이였어요!

저희는 입장료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은 이렇게 카운터에 맡겨둡니다 ㅎㅎㅎ
쫄딱 젖은 고래파우치랑 ㅠㅠㅠ
유일한 제 소가죽가방... 또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사료 및 통조림도 판매중인가보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라쿤방 / 사막여우, 코아티, 고양이방 이렇게 두 방이였는데

사막여우는 없더라구요 ㅠㅠㅠ
은여우는 있는데 숨어있어서 못보구여 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귀여운 아가 강아지들도 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졸귀탱 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직 작아서 공도 제대로 못물...ㅋㅋㅋㅋㅋ
근데 욕심은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스피츠, 셔틀랜드 쉽독이였나...
여튼 목장같은데서 가축들을 잘 몰아준다나요 ...???ㅋㅋㅋㅋ

그래서 은여우가 구석탱이로 몰려버림 큐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뱀도 잇어서...
사롱이였나...이름이...

막 손님들 목에 걸어주시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맨처음엔 지렁이 같았는데 5-6년 키우셨더니 좀 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코기랑 쉽독이랑 섞인 아가들이라 ㅋㅋㅋㅋ
넘나 귀여우뉴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도마뱀, 친칠라등 따로 모아두신 곳도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빵식이랑 빵떡이

제가 자는거 깨워버렷네요 사진찍었더니...ㅋㅋㅋㅋ

근데 또 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친칠라는 한마리뿐.. 요녀석도 코 잡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녀석들도 있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
계속 들어와서 ㅠㅠㅠㅠ 강아지들도 바빠졌어요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러다가 손님이 쭈~욱 빠져나가니까
쿨쿨이 타임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만져도 안일어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바닥 지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형제인 아가도 잡니다
요녀석도 발 지지ㅜ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양이 방에 고양이들도 다 자요 ㅠㅠㅠㅠ
3,4개월 된 아이들이라는데 미니미 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캥거루 종류인 왈라비는 제일 작은 캥거루 종류래요!
혼자 엄청 뛰댕김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라쿤방도 수면실 상태...
나랑 놓아줘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다른 큰 멍멍이들도 다 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양이는 3마리였는데 다 무늬가 넘나 이쁜...!!!!
비싼 종인가..싶더라구요 ~ ㅋㅋㅋ 잘 모릅니다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얘네도 만져도 안일어나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눈 뜨고 자는 아가...
그러지마...

다른 분 손에 손올리고 얼굴 묻고 자는 녀석까지..ㅠㅠㅠㅠ
아 귀여워요 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강아지 아가들 너무 순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마킹 하는 멍뭉이들도 있어서
다 기저귀 차고 있어서 안심!! 근데 그건 그렇고 다들 너무 잠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나가기 전에 ㅋㅋㅋㅋㅋ
고양이들이 깨서 움직이는건 보고 왓어요 !!!!

넘나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나중에 고양이, 강아지 둘다 키우고 싶어지네요ㅕ ....
아가들 졸귀탱... 웰시고기의 귀여움을 한껏 느끼고 왔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닥에서 자고있는 강아지들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넘나 귀엽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온갖 동물들이 모여있다니! 엄청 신기한 카페내요
이름만 동물원이 아니였어요!!

그쳐그쳐 !!
여러 동물 한번에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너무 귀요미들이네요 ...! 으아아

장난아니죠 ㅠㅠㅠ
고양이도 강아지도 왈라비도 라쿤도 다 졸귀 ㅠㅠㅠㅠ

오 가까운데서 볼수 있어서 좋네요.

그쳐 ㅠㅠㅠ 동물원 가서도 멀리 봐야하는 동물들도 있는데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

헐 완전 취향저격 다양한 동물들이 있네요?! 귀여워라 ㅠ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은여우도 ㅠㅠㅠ 보고 싶었는데 몰려서 구석에 짱박혀서 있어서 못봐써어요 ㅠㅠㅠ
아직 공사가 다 안 끝나서 나중에 분리 시키신다 하더라구요~

은여우 ㅠㅠ 세상 이쁠텐데 아쉽겠어요 ㅠㅠㅠㅠ

이름은 은여우인데 까만 멍뭉이 같았어요!!

홀 정말요? 은여우인데 까만 멍뭉이라니 상상이 안가유..ㅋㅋ

그쵸 완전 신기해서 제대로 얼굴 보고 싶엇는데 ㅠㅠㅠ
계속 구석에서 자더라구요 ㅠㅠㅠ

엄청 힐링하고 오셨네요 . 애완동물은 키우지는 못하고 보는걸로 만족 ㅎ 희님의 포스팅 본걸로만으로도 힐링되네요^^

ㅠㅠㅠㅠ 저도자신없고 여유안되서 동물이랑 같이 사는게 상상은 안되지만,
나중에 여유되면 꼭 잘 키워보고 싶더라구요 !!

ㅠㅠ 왈라비 친칠라 귀염둥이 ㅠㅠ..
코기도 너무 귀엽네요 고양이 ㅠㅠ..마지막 심쿵..
생각보다 꽤 크군요 ㅎㅎ

코기가 이렇게 이쁜 아이들인지 첨 알았어요 ㅠㅠㅠ
캐순둥순둥 ㅠㅠㅠ

동물들이 하나같이 사랑스럽네요~!ㅎㅎ 듣기로는 조만간 동물을 볼 수있는 카페같은 곳이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동물들의 귀여움에 심쿵합니다.

엇 진짜요?!?! 동물카페 사라지나요 ㅠㅠㅠㅠ

귀여운 강아지들 바닥에 뻗어 자는데
엉덩이 손 발 다 매력 뿜뿜 터지네요. ^^
그나저나 저기 왈라비도 있다니 넘나 신기해요. ㅎㅎ

왈라비 처음 봣는데 완전 신기하더라구여!!!

왈라비왜케귀엽 ㅜㅠ
근데 사막여우는 외업써 ㅜㅠ

왈라비 깡충깡충! 졸귀여쓰여 ㅠㅠㅠㅠㅠ
막 소리나면 정지!!!! '-'!!!! 이런표정으로 귀만 움직이는뎈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030.19
ETH 1728.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