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미산가 실팔찌 마감 & 추첨 완료! ( 당첨자분들 연락바랍니다 / 장려상으로 화이팅!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오늘은 제가 햇던 500팔로워 이벤트를 마무리 하고 추첨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신청하신분들 모두에게 행운이 따르길 바라며 !!
네이버 사다리타기를 할까 하다가 너무 귀찮아서 랜덤 추첨기를 돌려봤습니다 처음 써봐서 뭔가 빼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ㅠㅠㅠㅠ

500팔로워 이벤트 대문.png

500팔로워 이벤트 대문이미지는 @designkoi D.koi님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

1. OX무늬같은 미산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10.5cm

요녀석이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
패턴 미산가는 실도 정성도 시간도 많이 들어가는지라 그래서 인기가 많은걸까 생각해봣습니다 ㅎ ㅎ

1번팔찌-신청자.jpg

신청자는 모두 13분! 두구두구두구

1번팔찌-당첨자.jpg

첫번째 미산가를 가져가실 분은 @singasong님 이십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2. 돌돌이 3컬러 미산가 ( 자주/민트/회갈색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7cm

두번째는 돌돌이 미산가 심플한디자인으로
레이어드하기에도 좋고 화려한 느낌이 아니라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답니다 ㅎㅎ

2번팔찌-신청자.jpg

요 팔찌 신청해주신분은 총 9분!

2번팔찌-당첨자.jpg

두번째 미산가는 @designkoi님! 당첨되셧씁니다~

축하드려요!! 대문이미지도 이쁜 연필꽂이도 받았는데 저도 이렇게 드리게되네요!

3. 돌돌이 3컬러 미산가 ( 파랑 / 핑크 / 회초록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8cm

돌돌이 미산가는 대개 신청해주신 인원이 비슷비슷 한거 같네요 ㅎㅎ

3번팔찌-신청자.jpg

세번째 미산가는 총 9분이 신청해주셨네요!

3번팔찌-당첨자.jpg

세번째 미산가는 @jungdubu님!

제가 스티밋에 끌어드리고 지금은 야근에 시달리고 있는 분이죠..
당첨될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 동네분이라 택배비가 굳었습니다
나이쓰..... 축하드립니다!

4. 땋은 느낌 미산가 ( 빨강 / 노랑 / 초록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1cm

누군가의 취향에 맞췄던 팔찌였죠!
그분만 신청하실 줄 알았더니 아니였네요 ......ㅎㅎㅎ

4번팔찌-신청자.jpg

신청해주신분들은 총 8분이셨습니다

4번팔찌-당첨자.jpg

네번째 미산가는 @cagecorn님!

늘 제 포스트 잘 봐주셔서 고마우신 분입니다..ㅎㅎㅎㅎ
축하드려요!

취향껏 만들엇는데 당첨이 안되셔서 넘나 안타까워집니다 ....또륵

5. 돌돌이 3칼라 미산가 ( 딥자주 /살구 / 핑크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7.5cm

색상이 할머니 같아서 신청 많이 안해주실것같앗는데
생각보다 무난햇습니다 ㅎㅎ

5번팔찌-신청자.jpg

두번째 인기쟁이 미산가네요 ㅎㅎㅎ
총 11분의 신청자분들이 계십니다!

5번팔찌-당첨자.jpg

다섯번째 미산가는 @songvely 당첨되셧습니다!

축하드려요!
요새 제 포스트 자주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렸는데 이렇게 당첨도 되시는 군요! ㅎㅎㅎ

6. 돌돌이 2칼라 미산가 ( 블랙 / 핑크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5.5cm / 매듭부분 : 7cm

요것도 어느분의 취향에 맞춰 만든 것이였는데
과연 ㅠㅠㅠ

6번팔찌-신청자.jpg

여섯번째 미산가의 총 신청자는 9분이시네요~

6번팔찌-당첨자.jpg

여섯번째 미산가는 @jiminkang님께서 당첨되셧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7. 돌돌이 3칼라 미산가 ( 파랑 / 주황 / 연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9.5cm

늘 색상을 이쁘게 한다고 해봣는데 망하는 느낌이였던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번팔찌-신청자.jpg

총 7분에 신청자분들이 계셧습니다~

7번팔찌-당첨자.jpg

마지막 7번째 미산가는 @sinnanda2627님께서 가져가시네요!

축하드려요!!! ㅎㅎㅎㅎ 요새 일하시느라 바쁘신것 같던데 신나는 일이 되셧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당첨되신분들은 제가 꼭 스팀챗 보내주시길바래요! ㅎㅎㅎ @heejae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페이아웃 시점이라고 햇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배봉투 배송중.jpg

요녀석이 아직 배송중이기에 ㅠㅠㅠㅠㅠㅠㅠ
택배 봉투 도착시 또 포스팅으로 중간 과정을 알려드릴께요!
좋은 이벤트라고 말씀은 못드려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아, 조건에 내걸었던 보팅, 팔로우는 확인 안했습니다 ..ㅎㅎㅎ
그냥 믿고 신청하신대로 뽑았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ㅠㅠㅠㅠ 취향을 말씀해주셔서
만들어진 미산가 실팔찌가 그분들에게 못가서 아쉬워서

보팅 해주신 분들 중에서 장려상(?)을 뽑아봣습니다.

지금 실팔찌 다시 만들어서 드릴려구요 ..ㅎㅎㅎㅎㅎ

@s292153s
@gochuchamchi
@omani02
@kimsursa
@zenigame
@cagecorn (죄송합니다 ㅠㅠㅠ 중복이..ㅠㅠㅠ )
@kimsunggil
@y4nga(추가로 뽑았습니다 중복을 이제 봐서리.. )

이분들입니다!!!!!!!!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2-3가지 색상 원하시는 거 말씀해주시면 취향것한번 만들어보렵니다..ㅎㅎㅎㅎ
패턴 or 돌돌이도 선택해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니면 제 맘대로 만듭니다 ...........!!!

오늘부터 다시 만들어야해서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몰라요! ㅎㅎㅎ
택배봉투가 빨리 도착하는대로 보낼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곧 600팔로워 이벤트도 실팔찌로 찾아올까 생각중입니다..ㅎㅎㅎ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사실 550팔로워 이벤트를 하려다 순식간에 지나가버려서 못했다고한다...

Sort:  

꺄항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야근와중에 행운이왔어여ㅋㅋ😍😍

ㅋㅋㅋㅋ 추카드립니당

수고하셨어요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맛있는 저녁드세요 ㅎ

wooboo님도 제가 이벤트하실때 참여해주세요!! ㅎㅎㅎ
곧 이벤트 다시 열고 싶네요 택배봉투를 200개나 샀답니다 ......

헐 어쩌다 보니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버렸네요?!?(이게무슨일이람!)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히재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 이런 행운이.. 저는 OX도 좋고 색동 끈도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그 어느 것이든 히재님이 조금이라도 편하신걸로 해주시면 너무 감사할꺼같아욤...(색동끈으로 OX..?!?)

헤헤헿 드리고 싶었습니다 ..... ㅎㅎㅎ
색상만 골라주세요 그러면 빨강이면 빨강 이런식으로 2-3가지 골라주심 됩니다요!
완성되면 댓글로 이미지 올려볼게요

욕심부려서 전부 응모했더니 다 떨어졌네요 ㅋㅋㅋ 다음 이벤트에는 선택과 집중을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아니예요 .......저 랜덤추첨기 처음써봣는데 안타까워여....... ㅠㅠㅠㅠ
600팔로워 곧 이벤트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더 이쁜 팔찌로 찾아뵐께요!!!!!
아님 명성이 언능 오르길바라고 있습니다 .......ㅠㅠㅠ

와우~ 저도 된거군요? 대문만들어 드린걸로 멘션된줄..ㅎㅎ 미산가 팔찌를 갖게 되다니 ^^ 고맙습니다~~!! 봄부터 차고 다니면 올해 안에는 끊어지겠죠? ㅋㅋ

과연 끊어질까요............스팀챗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 보내주세요!ㅎㅎㅎ
택배봉투오면 바로 보내겠습니다! ㅎㅎ 아, 색 2-3개만 골라주시겠어요?!

어맛! 1빠 당첨인가요ㅎㅎㅎㅎ 저 알파벳 저 맞나 확인했네요ㅎㅎㅎ 가장 인기 많은거 당첨됐다니 기쁨이 2배입니다ㅎㅎ 받으면 후기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사실 인기가 왜 많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리구요 스팀챗 주시면 감사합니다 ~ ㅎㅎㅎ 좋아해주시니 기쁘네요!

꺄울~~ 이벤트 당첨이라니!! 당첨이라니!!!
저 보물찾기 같은 거 하면 절대 하나도 못 찾고 친구들이 불쌍해서 하나씩 던져주고 그랬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당첨이라니!!
심지어 저 @healings님 애슐리 이벤트도 당첨됐어요 ㅋㅋㅋㅋㅋ
스티밋은 행운이 가득한 곳입니다!! 연락드릴게요~ 택배봉투까지 주문하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주셔서 좋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스팀챗으로 연락 주세요~ ㅎㅎㅎ 애슐리...?! 저도 가고 싶네요 ......

내려도내려도 엥 노당첨이네 하고 울고있었는데...넘모넘모감동:)
전 블랙과핑크로다가...헤헷

한번 뽑아보았습니다.....ㅎㅎㅎㅎ
블랙+연핑? 핫핑? .......!?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염

와 저 안된줄알고 얼마나 슬펐는지!!! 돌돌이 땋은걸로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퍼할거 알고 뽑았어요
결국 14분뽑은..... 일 크게 만드는거 뭐 있는 저네요 .....
돌돌이로 원하시는거예요.... ??? 색상도 알려주세요
안고르면 제가 막 뽑아서 이상하게 만듭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원주민 스타일의 색으로 부탁합니다. ㅎㅎ

돌돌이 + 빨 노 초 로 가면 됩니까!? ㅎㅎㅎ

ㅋㅋㅋ 짤 참 많이 보유하고 계신듯합니다 .......
만들어지는대로 보낼터이니 스팀챗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 줍줍하게 해주세요 ....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저도 당첨자분들 축하축하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