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워 이벤트 공지] 미산가 실팔찌 1차 배송! 먼저 총 8분께 보냈습니다! ( 다른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ㅠㅠ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500팔로워 이벤트를 아직도 마무리짓지 못한 저네요...하하하핳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500팔로워 이벤트 대문이미지는 @designkoi D.koi님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요 이미지 굉장히 오래쓸 듯합니다..
앞으로 한번만 더쓰길 원합니다 .........ㅠㅠ

오늘 우체국 가서 등기로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ㅎ
아쉽지만, 모든 분껀 아니고 우선 1차로 8분만 보냈습니다
절반 정도인셈이죠!!

P20180206_130245129_D01FC456-7B9C-4613-A20D-9D97EABDF14B.JPG

8분껀데 이렇게 많아보이네요 ..... 뭐가 문제인건지!!!!!!!

우선 보낸 분들 명단!!!

@singasong -
@designkoi
@cagecorn
@songvely
@jiminkang
@gochuchamchi
@omani02
@y4nga

요롷게입니당! 이분들은 스팀챗을 최대한 빨리 저랑 소통하셔서
팔찌가 빨리완성되어 먼저 배송하게 되엇습니다~ ㅠㅠㅠ

나머지분들은 스팀챗을 좀 늦게 주시거나 아직도 안주셔서 ....
소통의 문제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jungdubu은 동네주민이라 며칠전에 제가 직접 만나 드렸습니다 힣힣

P20180206_130155304_F9AFFD74-C2AD-499B-9BF8-1BF6027FE167.jpg

일익특급으로 보내드리고 싶었지만..ㅠㅠㅠ
일반등기로 쐈습니다 !

등기번호는 스팀챗으로 쏴드리겠습니당 !!
등기는 분실안되겠죠..?!?!?! 우편은 분실위험이 커서 걱정입니다 ㅠㅠ

그리고 @kimsunggil님 ㅠㅠㅠㅠㅠㅠ 아직까지 연락한줄 없으신분인데, 내일까지 연락없으시면 그냥 당첨취소로 하고 다른분 드리던지 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 당첨발표가 7일이 지났는데, 연락없으신거 보면... 원치 않으신것 같기도 합니다 ㅠㅠㅠ 힝

@oounding님으로 다시 뽑아드립니다!
스팀챗이 안되므로 카톡으로 연락주세요ㅠㅠ
원하시는 색상 2-3가지, 패턴or돌돌이 골라서
주소, 연락처, 성함보내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ZzL03G
오픈채팅 처음 해봐여...ㅎㅎ

다시 내일부터 저는 실팔찌 공장을 돌리러갑니다 ......

아빠가 데스크탑을 고쳐주신다고해서 신이납니다!
집에서 배그하고싶어요 ....배그 사양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또륵......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희님 감사해요 ㅠㅠ 이 날씨를 뚫고 우체국까지..감동

오늘 또 골골대고 있네요......허허
맘에 드시길바래요 ....못난손글씨는 이해부탁바랄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하십니다.. ^^ 그래도 이벤트 마무리 하시면서 기쁘셨겠습니다. ^^

이벤트 처음인데 좀 고생스럽군요 ㅠㅠ
다른분들이 존경스러워집니다 ㅠㅠㅠㅠ 이제 딱절반정도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당~ ㅎㅎ

먼저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가 등기까지 스케일이 남다르시네요^^

하하핫 곧 600팔로워가 될것같아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 ㅠㅠ
축하 감사합니당 ㅎㅎ

이벤트 마무리하시느라 바쁘셨군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아버님이 컴퓨터 잘 다루시나봐요 오오

아빠가 컴퓨터쪽 일을 하셔서요! 좀 대충하시는 부분이 있지만요 ㅠㅠ
정성 느껴지나요 ㅠㅠㅠㅠㅠ 아직 안끝났다는게 슬픕니당

이제나저제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출발했군요!ㅎㅎ 빨리 차고 싶어용! 감사합니다~##

헿 제일 먼저 만든걸 받으셔서 퀄리티가 좀 안좋을 수 있어요 ㅠㅠ 미리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맘에 드시길 바랍니당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아이들이 제 품으로 들어오는군요 :)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히 잘 차고 다닐게요 :)
저는 배그하면 항상 비참한 죽음을 맞더군요...

헿 보냈는데, 편지지하나 없어서 ㅠㅠㅠㅠ ( 다 타버려서 없네요 예전에 펜도 편지지도 많았는데 ..ㅠㅠ)
동생 공책 하나 찢어서 못난 손글씨로 끄적거렷습니다 ..ㅎㅎㅎ
제발 아이들이 맘에 들길바랍니다 ㅎㅎㅎ 후기 기대합니다

저도 오늘도 배그... 비참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엄청 추운데 우체국까지 가느라 고생하셨어요 :)

기린님은 한개 더 완성해야되요 ㅠㅠㅠ 좀만 기댕겨주쎄영

희재님!! 팔찌 도착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제가 직장에 있는 동안 배송됐다가 우체국에서 보관중인 것 같아요- 빠른 시일 내에 찾아서 포스팅으로 인증할게용 :) 두근두근💕

오오오옷! 맘에 드시길바랍니다!!!!!!!!!!!
잘 도착했길바래여 ㅎㅎㅎ

끼에에에 애플 1차 출시국에 한국이 포함되지 않는 기분을 이곳에서도 고스란히 느꼈어요 크흐흐흑 ㅠㅠㅠㅠ 너무 안타까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만들어서 보내드리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