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생생정보통 맛집 중화가정 대학로점 ( 생생정보통 맛집 / 대학로 맛집 / 개그맨들의 맛집 / 대학로 중화가정 / 중화가정 대학로점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muksteem 같네요 뭔가 ! ㅎㅎㅎ
벌써 주말이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길 바랄께요~ ㅎㅎ

당케님 먹스팀 대문 heejae.png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중화가정 유명해질때!
괴물탕수육과 괴물 짜장면이 유명한 이곳!

홍대가 본점이라서 홍대를 가봤는데
짬복에서 철쑤세미가 나와 입맛이 뚝 떨어져있던.......ㅠㅠㅠㅠㅠㅠ

대학로에도 생겼대서 한번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

대학로 생생정보통 맛집 중화가정 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89
매일 11:00 - 22:00
02-3676-8881
http://www.chinesehome.co.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1,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당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쟁반짜장 ( 2인분 ) ( 12,000원 ), 탕수육 小 ( 9,000원 ) 주문!!!!!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중화가정에서 유명한건
가정세트, 중화세트인데, 그건 먹기 싫었어요 ..
콘치즈 군만두 과연 맛있을까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물론 세트 메뉴 다른것도 있어요!
하나세트, 둘세트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로코롬 개그맨,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간곳!!!
이순재아찌 싸인이 제일 최근이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나쁘지않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에 셋팅되어있는 것들~
수저, 종이컵, 식초, 간장, 고추가루, 휴지, 오프너가 보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젤 먼저나온

탕수육 小 ( 9,000원 )

크으~~~~~~~~ 바삭하지 맛있어보입니다!
부먹으로 나오지만 바삭합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단무지 친구도 같이 나옵니당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바로 같이 나온

쟁반짜장 ( 12,000원 )

정말 푸짐하고 양이 많았습니다 역시 2인분...!!!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습니당
냠냠 타임!!!!!!!!!!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짜장면에서 불향이 나요!!!!!!!!!!
존맛......홍대가 본점이 아니였을지도 몰라!!!!!!!!!!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탕수육도 쫀득 쫀득 맛있었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굳굳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결국 싹슬이!
요새 속이 안좋고 그래서 거의 하루 한끼 먹고 있는데
저녁때 되니 배고파서 싹슬이..ㅎㅎㅎㅎ

앗, 양파는 달라고 하니까 주시는데,
춘장은 없어요~ 하시면서 주시더라구요 짜샤이 같은 양파무침?이였습니다 굳굳~

중국집 가면 짜장면 잘 안먹고 짬뽕을 먹는데
요새 짬뽕 맛집을 못찾아서 쟁반짜장 초이스의 오케이를 날렸건만
존맛이였습니다 ㅋㅋㅋㅋ 강추...

개그맨들이 맛있다고 써놓은 이유를 알겠다며!!!!!!! ㅎㅎㅎ

공조7인가..? 그걸 여기서 촬영했나보더라구요 ~ ㅎㅎㅎ
생생정보통 맛집 대학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저희 식사 다 하니 본격 저녁식사 타임이여서 손님이 또 몰리더라구요 ~
쟁반짜장 강력추천해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으악 저게 탕수육 소짠가요?? 양이 엄청 많아보이는데 ~!! 야식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

제 기억으론 소짜였습니다 !!! ㅎㅎㅎ

오... 이 시간에 쟁반짜장에 제대로 침샘어택 당했네요. 침 한번 흘리고 갑니다. 츄릅

다행입니닼ㅋㅋㅋㅋ 시간대 잘 맞췄네여!!

정말 오랜만에 먹스팀 하시는 듯!
연예인이 저 정도로 왔다갔다 한... 소문이 난건가...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인 듯 하네용ㅎㅎ
쟁반짜장은 머 양이 저럽니까?!
한번가봐야겠네용... :D

그쵸 왠지 오랜만인듯합니다 ㅋㅋㅋ
촬영을 은근 많이하고 대학로에 워낙 개그맨분들이 많으니 오시나보더라구요!!
2인분입니다 ㅎㅎㅎ 맛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안비싸고, 맛있어보여요! 야근할때만 먹었던 음식인데 오늘따라 땡기네요ㅎㅎ

세트도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홍대점은 별로였습니다 짜고 ㅠㅠㅠ
대학로가 훨 나아요 ㅎㅎ

혜화에 사람들이 모르는 맛집이 많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ㅋㅋ 하두 생기고 없어지는게 빨라서 일지도 모릅니당...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일요일은 중식이 땡기는데 포스팅이 넘 먹음직스럽습니다.
특히 탕수육이 쫜득쫜득 찹살탕수육맞죠?ㅎㅎ
제 스타일이에요 ^_^ 재밋게보고갑니다 ㅎㅎ

쫜뜩쫜뜩 맞습니당 ㅎㅎㅎ
일요일엔 짜파게티 요리사죠! 오늘 짜파게티도 먹었습니다 전 ㅎㅎㅎ

헉 소름.. 오늘 여기갈까 고민했는데 ㅎㅎ 저 여기 단골이에요! ㅎㅎ

엇 대학로점 단골이십니까!?!?!?
오오오오 !!! 간짬뽕도 궁금하더라구요 드셔보셨나요 ㅎㅎ

넹 맛있어요! ㅎㅎ 대학로점 맞습니다...ㅎㅎ

오오오오오오 역시 대학로점이 맛있어요 !!!!!!

오 맛있어 보여요 저녁 먹기 전인데 중국집 콜할까 고민하고 있네요 ㅠㅠ

콜하십시오!!!! 예~

쟁반짜장 비쥬얼 대~~~~박 * ㅁ *
불맛 난다니 더 군침 나와용 츄릅-

불맛이 나서 엄청 좋았습니다! ㅎㅎㅎ

쟁반짜장은 어릴때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약간 매콤하고 해물이 많은 ㅋㅋㅋ 사진 보니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중국집가면 탕수육은 이제 선택이아닌 필수 입니다 ㅋㅋ

해물많고 ㅠㅠㅠ 불향나는 맛있는 쟁반짜장이였습니다 !!!
탕수육은 당근 필수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