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불고기 우림정 ( 시청 점심 / 시청역 부대찌개 / 시청역 부대찌개 / 시청역 불고기 / 서소문 맛집 / 따닥불고기 / 생선구이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당!

오늘 속이 안좋아서 다 토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름시름 앓다가 글써요......힝 ㅠㅠㅠㅠㅠ
내일은 속이 괜찮아져야 할텐데요... 쌀국수랑 삼계탕먹어야되는데...

#muksteem 을 위해! 달려봅니다!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시청역은 정말 또 오랜만에 가보는..ㅎㅎㅎㅎ
맛있는 점심 먹고 왔답니당!

시청역 불고기 우림정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33-3
평일 10:00 - 23:00빨간날 휴무
02-752-5939
http://woolimjung.modoo.at/


위치는 2호선 시청역 9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점심시간 지나고 갔더니,
식사하신 분들이 앞쪽에서 흡연타임을 ㅎㅎㅎㅎ

문쪽에 명인의 집이라는 걸 보고 헐!
맛있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이였지만,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식사하고 계셔서
빈 테이블 하나있어서 거기 앉았어요 ㅋㅋㅋ

주문은 부대찌개가 1인분은 안된다기에

따닥불고기정식 ( 8,000원 ), 생선구이 정식 ( 8,000원 )으로 주문!

다음에 와서 부대찌개 먹어봐야겠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셋팅되있는 시원한 물병 2개를 보니 ㅋㅋㅋ
테이블 회전이 굉장히 빠른듯...!!! 역시 백반집은 남달라! 하면서 물마시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ㅋㅋㅋ 바로 밥이 셋팅됩니다
역시 백반집은..!!! 속도가 생명인것같습니다~

정식을 시키니 미역국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ㅎㅎㅎ
반찬들도 오뎅, 김치, 숙주, 오징어포?, 쌈장, 상추까지~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짜지않고 삼삼하니 맛있더라구요
미역국은 건새우가 있었어요 히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징어포?가 제일 제스타일 ㅠㅠㅠㅠ
오랜만에 집밥 먹는 기분이엿어요

정말 간이 안쎄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반찬 좀 먹으니 바로

따닥불고기 ( 8,000원 ), 생선구이 ( 8,000원 ) 등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생선구이 ㅠㅠㅠㅠ 노릇노릇한게 장난아니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따닥불고기도 ㅠㅠㅠ 향과 그 맛이 굳!!!!!!!!
제대로 불맛도 나고 좋았어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상추가 같이나와서 이렇게 싸먹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생선구이도 한점먹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 불고기 싸먹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밥이랑 김치랑 생선구이 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웅이가 잘 발라준 큰 생선살로 한숟갈 또 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심심하다 싶으면 오징어포 올려서 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마무리로 웅이가 한개 고기 남겨줘서
쌈으로 마무으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가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그만큼 맛있음 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두개다 뽀샤버리고 나왓습니다

다른 테이블보니 대개 부대찌개를 인원수 만큼 주문하고
생선이나 불고기를 곁들여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 ㅎㅎㅎㅎ

저도 다음에!!! 부대찌개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카운터에 명함이 있길래 한장 찰칵 찍어봣습니당! ㅎㅎㅎㅎ
고기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던데 ...
고기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와우 한쌈한쌈 맛있어보여요!!

올리고 보니 쌈사진 밖에 없는 느낌이... ㅠㅠㅠ

바다와 육지의 만남 저런 조화 좋아해요^ㅇ^

팔로 꾹~💕

ㅋㅋㅋ 그러네요! 바다와 육지의 만남~~

어머나 고등어가 기가맥히게 잘 익었네요!!!

노릇노릇한게 장난아니죠!?!?!

오... 일단 식사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입니다... ^^ 종로에 저런 맛집들이 많죠... 우선 쾌차하세요....

ㅠㅠ 넹 오늘은 좀 괜찮네요 근데 속은 아직 ㅠㅠㅠㅠ
시청이예여 시청도 종론가욤..!? ㅋㅋㅋ

와우 완전 엄마표 밥상 이네요 ..

맞아요ㅠㅠㅠㅠㅠㅠ
간도 좋았어요 ㅠㅠㅠ

오랫만에 정말 가고싶은 백반집을 만낫군요. 생선의 새하얀 속살과 먹음직스러운 고기쌈, 거기다 맛있는 밑반찬과 미역국이라니!!

속이 않좋아서 토하고 하루종일 앓음앓음 하셧다니... 가슴아프네요 ㅜㅜ 푹 주무시고 나면 좋아질 거에요 :)

솔님 댓글보니까 완전 푸짐한 한상이 떠오르네요~ ㅎㅎㅎㅎ
ㅠㅠㅠ 밤새 속쓰려서 혼났네요 ㅠㅠㅠ

불고기..생선구이.... 완벽해...

완벽했나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슴돠!

먹스팀의 대가분이시군요.. ㅋ
같은 먹스팀, 요리, 맛집계통이니반갑습니다.
저도@heejae님의 먹스팀 포스팅을
자주 와서 보겠습니다.
팔로우, 보팅합니다~^^

먹스팀의 대가라뇨!!!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ㅎㅎㅎ
그져 먹스팀을 자주 올리는 플랑크톤입니다 ㅠㅠㅠ

크으으으으 역시 종로에 가면 저런집을 가주어야 합니다!!! 그나저나 희님 아프지 마세요 ㅠ.ㅠ

종로아니구 시청시청~시청역이용 ㅋㅋㅋㅋ
왜 토했는지 모르겠어요 아직도 속이 쓰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시.....시청이 종로 아닌가요....? 쭈굴쭈굴 아직도 서울을 모르나봅니다 흑흑

ㅋㅋㅋㅋㅋㅋㅋ 음 구가 아예 다를 거예여...ㅎㅎㅎㅎ
시청은 ....시청역쪽!! 충정로랑 남대문쪽이랄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