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순대국 맛집 명품을지순대국 ( 을지로 맛집 / 을지로 순대국 맛집 / 명품을지순대국 / 을지로 맛집 추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muksteem 이 빠질수없죠!!

요새 한국의 상륙한 엘사덕에 눈도 많이오고,
엄청청청 추운 겨울이 계속되고 있네요!!!!

이럴때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을먹으러 다녀왔지요 !

을지로 순대국 맛집 명품을지순대국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3
매일 10:00 - 22:00 일요일휴무
02-2268-7772


위치는 2호선 3호선 을지로3가역 9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로코롬 입구에서 찰캌!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순대국집이랍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사장님 캐리커쳐가 눈에 띄더라구요 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순대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네요! ㅎㅎㅎ
순대 정식도 좋군요
라면 시키시는 분들도 꽤나있었답니다! ㅎㅎㅎ

무슨 정신인지 이날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사장님께서 직접 머릿고기, 순대, 수육 등을 썰어주시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모자른 반찬들은 요기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되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리 앉자마자 보이는 다대기, 들깨가루, 후추, 한개는 뭐였는지 ...소금인가 ?
휴지까지 테이블마다 있더라구요 ! 역시 순대국집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공기밥과 김치, 깍두기, 새우젓, 마늘, 고추, 된장!
빠릅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바로 나온 주문한 메뉴 !!!

순대국밥 ( 6,000원 )과 순대육개장 ( 7,000원 )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뽀얀 국물이 매력적인 순대국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을지명품순대국은 사장님이 속을 직접 채워 만든 순대가 일품이더라구요
겁나게 큰 순대... 보이시나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추를 찾으니 갖다주신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건더기가 많아보이는 순대 육개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당면과 버섯, 부추, 순대까지!
겁나게 푸짐합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냥 순대도 먹어봤습니다 !

명품 순대 小 ( 6,0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푸짐한 저녁상이 완성되었네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하얀 순대국에 다대기와 들깨가루를 팍팍!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밥도 반절 말아봅니다
순대국밥이니까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크 ㅎㅎㅎ 좋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순대도 소금에 콕 찍어 먹어봅니다
순대가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많이 먹음 좀 느끼..!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수육도 나왔습니다
여기 수육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박...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게 짱!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추장아찌랑 먹으면 맛있다고 따로 가져다주셨어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로코롬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먹어봣는데
진짜 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는 순대국에 깍두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깍두기도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순대국보다 @hwangbowoong 웅님은 육개장이 더 좋다고 가져갑니다 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째 저는 순대국 한그릇을 다 못비울까요 ㅠㅠㅠ
겁나 많은 양의 순대국이였던걸로!!!!

따뜻한 국물 한그릇 어떠세요~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또 순대국에 소주 한 잔 참 좋아하는데요. 수육에 순대까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육이랑 순대가 진짜 맛있었어요
솔직히 순대국은 좀 제스타일이 아니엿습니다 ㅠㅠㅠ

좋은하루되세요!!

제가 체격이 작고 체력이 약해서....매번 뭘 하던 쉽게 몸이 지치는데 그럴때 먹으면 신기하게 몸이 회복되는 3가지가 있었어요. 1.토마토 2.홍초 3.순대국

이 세가지가 희한하게 체력회복에 정말 좋더라고요. 그래서 순대국 사진만 보면...ㅋㅋ 학교 멀리 다니느라 주기적으로 순대국 사먹었던 옛날 기억 납니다. ㅎ

먹스팀이 드문드문 올라오는 것 같아서...ㅎㅎ팔로우하고 가요~

먹스팀이 하루 하나씩은 올라올겁니다 ㅎㅎㅎㅎ
순대국 드시구 체력 으라찻찻!!!

헐 ㅜㅜㅜ 오늘 아침에 알어나서 일행들이랑 순대국밪 먹고싶다고 일주일 내내 먹을꺼라고 그랬는데 히재님이 순대국을 올려버리셧군요 ㅠㅠㅠ 엉엉 넘맛잇어보여요!!!!! 잘 보고 갑니다..(훌쩍)

수육도 넘 맛있어보입니다 ㅜㅜㅜ

ㅋㅋㅋㅋㅋ 한국 오자마자 드세요!!!!
술드시니 해장용 국밥이 떠오르신겁니까..?!
수육과 순대가 진짜 맛있었어요 ~ ㅋㅋ

와우 여기 괜찮은 곳 같네요 멀지도 않고ㅜ한번 방문해 보겠습니다 가깝다는 이유로 신의주 체인점 순대국 많이 먹었는데 한번 가 봐야 겠습니다

순대가 수제라 맛이 남다르더라구요~!!!

순대 정말 맛있죠.
아직 저녁 먹으려면 조금 더 있어야 하는데 벌써부터 배고파지네요!^^
추울때엔 역시 따뜻한 국밥이죠.

추울땐 따뜻한 음식이 최고죠~

Good and informative post

Thank you for the comment :-D

한국에 갈 순 없고 .. 한인식당에라도 가봐야겠네요. ㅜ

ㅠㅠㅠ 한인식당에 순대국도 있나요!!?!

순두부집이긴 한데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이참에 한번 잘 보려구요 ㅎ

오 맛있는식사가 되시길바래요! ㅎㅎ

와 순대육개장은 처음이네요!!!!

육개장 정말 좋아하는데,...

아주 멀리있군요....ㅜㅡㅜ

저도 요기서 순대육개장 처음 봣어요 ㅎㅎㅎ
버섯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버섯육개장인줄알았답니다...

저도 순대국을 정말 좋아해서, 오늘 저녁으로도 먹었는데 방송에 나온 순댓국이라니!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보이는 곳에서 썰어주시다니.. 와우..

사장님이 계속 서서 썰어주시더라구요 대박이였어요 ㅋㅋㅋ
순대가 굉장히 실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006.67
ETH 2417.7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