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방탈출카페 시크릿챔버 ( 대학로 시크릿챔버 / 대학로 방탈출카페 / 혜화방탈출카페 / 대학로 데이트 / 시크릿챔버 / 야마시타 골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욧! @heejae 희입니다
그제 운동을 격하게 했더니 허벅지가 넘나 아픕니다...
오늘도 운동 못하고 잘것같은 느낌(어제도 안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운게 땡깁니다 저녁은 쭈꾸미...먹고싶네요!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먹스팀을 안올린 느낌이... 좀따 하나더 올려야겠습니다 !!
우선 #놀스팀 고고고고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맨날 갔다가 실패만 하고 돌아왔던
대학로 시크릿챔버를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이번엔 좀 쉬운 난이도의 테마로 도전!!

대학로 방탈출카페 시크릿챔버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258-12 2층
매일 10:00~00:00
02-745-1614

http://www.secretchamber.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두침침한게 참 비밀스럽게 생긴 곳이예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총 6개의 테마가 있는 시크릿챔버!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춍춍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가면

피아노, 포스트박스

가 있는 자그마한 공간이 나옵니다

요기서 예약을 했다면 포스트박스에 테마명이 적혀있는데 고안에 초대장으로 문을 열고 입장하시면 되구,
예약을 안하셨다면 피아노에 올려져있는 전화번호로 전화 후 얘기하시면 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야마시타 골드

를 예약했기에!
초대장을 꺼내서 입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한쪽 벽에 역시나

랭킹보드

가!
전 여기 들 수 없다는 걸 잘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 방탈출카페보다 조금 난이도가 전체적으로 잇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내부는 이렇습니다!

예약 확인을 하고 대기를 합니당
좀 빨리와서 조금 기다렸어요 ㅎㅎㅎ
다행히 앞에 시간대가 비어있어서 조금 일찍 입장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벤트

도 하더라구요
저도 참여해볼까...싶어요
예전에 저 갔을때는 없엇는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마별 설명이 놓여있더라구요
입장 전 한번더 설명해주시구, 동의서 서명을 한답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장 전 락커에 소지품 보관을 합니다 ㅎㅎ
락커가 큰편이라 롱패딩도 들어가겠더라구요ㅋㅋㅋ

직원분이 제 고래 파우치 보고 ㅋㅋㅋㅋㅋㅋ
꺄아~!ㅋㅋㅋㅋㅋ소리를 질러서 깜짝! 귀여워해주셧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 챔버의 테마는 총 6가지예요!

Beginner's Luck

Recommended Player : 2~5 Player Difficulty : ★★★★

지루한 일상 속에서 짜릿한 스릴을 찾아 종종 불법 도박을 하던 당신. 오늘도 언제나 가던 숨겨진 지하도박장을 방문했고 큰 판을 벌이던 도중, 무언가 이상한 낌새를 차리고 이 도박판에서 무언가 나를 속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비밀을 파헤치고 탈출하자!

The Secret Chamber

Recommended Player : 2~5 Player Difficulty : ★★★★

재계의 유명인사인 박 회장이 지병으로 인해 외딴 저택에 은거하기 시작한 지 벌써 5년. 하지만 사실 박 회장은 실종되었으며, 가족들이 막대한 보상금을 걸고 찾고 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마침내 당신에게도 실종된 박 회장을 찾아 달리는 의뢰가 주어진다. 의뢰를 받은 당신은 R이라는 인물을 발견하게 되는데....그들이 가진 비밀, 그리고 엄청난 반전을 파악한 후 탈출하라!

YAMASHITA Gold

Recommended Player : 2~5 Player Difficulty : ★★★

제2차세계대전 당시, 일본은 전쟁이 끝나면 회수할 요량으로 동아시아 각지에서 약탈한 보물들을 필리핀의 어느 섬에 묻어두고 본국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결국 주모자들이 전범으로 처형되면서 보물의 위치는 묘연해졌다. 보물사냥꾼인 당신은 소문만 무성한 역사 속 야마시타의 보물을 찾기 위해 정글 속 오지로 떠난다. 정글 깊숙한 곳을 탐험하던 당신은 눈 앞에서 반짝이는 물체를 발견한다. 손을 뻗어 물체를 집어든 순간, 발 밑이 꺼지면서 깊은 구멍 속으로 떨어지게 된다. 정신을 차려보니 어슴푸레한 어둠 속 지하 벙커와 정체 모를 백골이 보인다. 이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무사히 보물을 찾아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Frozen Break

Recommended Player : 2~5 Player Difficulty : ★★

친구와 기분 좋게 한잔하고 귀가하던 길, 당신은 코앞에서 친구가 납치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하지만 당신 또한 정신없이 쫓아가다 괴한에게 습격 당해 의식을 잃고, 지독히 시린 냉기 속에 정신을 차린다. 친구를 찾아 어서 이곳을 빠져나가야만 하는 당신. 하지만 탈출하기 위해 하나하나 단서를 발견하던 도중, 당신은 지독하게 슬픈 한 아버지의 사연을 접하게 되는데...

Old School 80's

Recommended Player : 2~5 Player Difficulty : ★★★★

자살한 교사, 살해된 3명의 학생과 실종된 1명의 학생. 어느 산골마을의 버려진 국민학교 교실에서 있었던 비극의 진상을 파헤쳐라.
(Old School 80's II 와 동일한 구성으로 다수의 인원이 팀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총 6개의 테마지만 올드스쿨이 1,2로 되어있기에 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5가지 테마네요~ ㅎㅎㅎ

저희는 이중 적당한 난이도를 고르자는 마음에

야마시타 골드

를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올드스쿨, 시크릿챔버 도전했다가 둘다 탈출 실패한적이있어여....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탈출 성공!!!!!!!!!!!!!!!

크하하하하 오랜만에 탈출 성공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날 이상하게 시크릿챔버의 탈출 성공률이 높은 날이였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오늘 이상한 날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탈출 성공의 기분이 좋아진 웅이가 열심히
보드판을 꾸밉니다 ㅋㅋㅋ

16분 남기고 탈출 성공~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근데 이상하게 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념사진이 심령사진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Sort:  

흐흐흐 탈출 성공 축하드립니다.
판다군과 가보려고 했는데....
저희는 완전 쪼렙이라.....데헷
초초초보를 위한 곳으로 가야겠어요 :)

요기 난이도 2개짜리도 있더라구요~
3개짜리 했는데 생각보다 슉슉 풀리더라구요~ 꼬인문제가 없어서 긍가 ! 할만 했습니다 ㅎㅎ

탈출축하드립니다. 방탈출은 친구들이랑 한번해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었죠.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맞아요 ㅠㅠ 1시간이 금방 간답니다ㅎㅎㅎ

새신발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8살 1호도 방탈출하러 가고싶다고.. 아마 유투브에서 본거 같아요..
내용을 보니 무서운 스릴러 해결같은 건데.. 전 겁쟁이라 못갈거 같아요..흑흑
1호 크면 가봐야겠어요~

테마마다 달라요! 제가한건 호러는 아니고 좀 어두운 방에서 시작되는???ㅎㅎㅎ
동굴느낌의 방이였어요 ..ㅎㅎㅎㅎ 무서운거 1도 없엇습니다!
호러테마, 스릴러 테마 같은거만 피하시면 될것같아요 아가도 방탈출카페 입장 가능하려나요..ㅎㅎ

전 아직 방탈출겜 못해봤어요 ㅠㅠ
재미있을것 같기도 하고 무서울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16분전에 탈출성공 축하드립니다. 심령사진도 축하 ㅋㅋㅋ

재밋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도전해보시길~ ㅎㅎㅎ
테마별로 다른 느낌이 팍팍 든답니다

악 심령사진이 된 기념사진이라 ㅋㅋ와 여기는 인테리어도 고급지고.....좋아보이는데요? 희님 저 ㅋㅋ진심 저번에 방탈출 하고나서 또 가고싶다 가고싶다하는데 시간이 안되어서 핸드폰 방탈출게임으로 달래고 있지 뭡니까..ㅎ이 포스팅보니까 얼른 시간내서 가야겠다는..ㅋㅋ

시설이랑 테마 괜찮아요 여기 ㅋㅋㅋ
방탈출 중독되셨군요.... 괜찮아요 그만큼 매력적이라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