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이자카야 추천 야스미 ( 대학로 술집 / 대학로 이자카야 / 대학로 이자카야 추천 / 타코야키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ㅎㅎㅎ
왠지 오랜만에 #muksteem 을 쓰는 이 기분은
제가 팔찌를 너무 집중해서 만든 탓..........??? 일까요 ......???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먹스팀 대문 선물해주신@holang2 홀랭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 안같게 그려주셔서 이쁩니다..히힣 라뷰♥
홀랭이님 자주 대문 이벤트 하실것같으니까 언능 팔로우 달려가세요!!!

나름 단골집인 이자카야를 다녀왓습니다! ㅎㅎㅎ

대학로 이자카야 추천 야스미!

야쿠미라고 철판요리전문점도 대학로에 있는데,
고기도 맛있답니다! ㅎㅎㅎ
강력추천!!!!!!!!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10
매일 16:00 - 02:00
010-7662-2550


위치는 4호선 혜화역 3,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우선 맥주를 주문! 간단히 맥주 한잔 하러 가기에도 좋고
초밥 종류도 맛있어서 밤늦게 초밥에 한잔하기에도 좋아요!!!

하지만 오늘은 타코야끼 ( 10,000원 ) 를 시켜봅니다 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샐러드와 함께 같이줘서 좋은 술안주가 됩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 일본 참깨 드레싱 ㅠㅠㅠ 완전 좋아요 ㅠㅠㅠㅠ
꼭 사고 싶어지는맛.........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깔끔하게 한잔씩 비우고 타코야키, 샐러드까지 싹쓸이!
맥주보다는 소주,사케를 드시는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여기서 가끔 사케를 기울입니다 히히

초밥, 고로케, 튀김류,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가 제 추천 메뉴입니다 !!

강력추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Sort:  

'겨울철엔 길가다 만날지 모르는 타코야끼를 위해 항상 현금 3000원을 들고다녀야 한다'고 어디서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타코야키, 계란빵, 붕어빵을 피해갈 순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이자카야는 언제가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 뭔가 이름만 들어도 맛있음이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이번 주말에는 대학로에서 연극한편 보고 이자카야 가야겠네요!

요기 강추예요 ! 주말에는 사람 많아요..ㅎㅎㅎㅎ
술집치고는 2시에 마감이라 일찍(?)닫아서 좀 슬픕니다 ㅠㅠ

사실 일식만큼 맥주랑 잘 어울리는 음식이 없죠..ㅎㅎ 워낙 좋아하는 조합이라 저도 내일은 이자카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맞아요 ㅠㅠㅠㅠㅠㅠ 오코노미야끼, 튀김, 고로케, 타코야키 왜 맥주는 다 잘 어울리는건지 ..........

타코야끼가 정말 맛깔스럽게 나오네요 ㅎㅎ 맥주가 맛있게 느껴지시겠어요 ~

정말 타코야키가 캐리합니다 ㅠㅠㅠ
맥주는 쏘쏘한곳인데, 안주가 대박입니다 ㅎㅎ

시원한 맥주와 안주가 딱이네요~~~

그렇숩니다 !! ㅎㅎㅎ

전돼협에서왔습니다. 왜 안주를 더 먹지 않은것이죠?

이미 삼겹살은 먹은 후였기 때문이져!!!!!!!!!
곧 삼겹살 올립니다 흐흫

타코야끼 가격도 착하고 샐러드까지해서 잘 나오네요 ~★ 근데 저 강력추천 밑에있는 이모티콘왜케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에서 퍼왓는데 괜찮을까모르겠습니다 .....
참깨 드레싱이 마시써여!!!

헐 타코야끼 너무맛있겠어요.. 이자까야에서는 한번도 먹어본 적 없고 맨날 길거리에서만 먹어봤는데 제 인생음식 ㅠㅠ 누구나 가슴속에 삼천원 가지고 다녀야 하잖아요 언제 어디서 타코야끼 트럭을 만날지 모르니까..

여기 진짜 ㅠㅠㅠ 길거리 트럭보다 맛있어요 ........ !!!
그래서 가끔 포장도 해가요.......!! ㅋㅋㅋㅋㅋ

처음보는 대문사진입니다 ㅋ
희재님의 머스마인 애칭 돼지님께서 뒤에 붙어있는게 심쿵포인트군요 ㅋ

홀랭이님 이벤트에서 선물받았지요오오오오
저 닮게 그려주신다고 한건데 안닮았어요 .....저거 눈 넘나큼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스팀이라 그려주신 꿀꿀이인데, 저 자식 이렇게 집착하네요 저한테 .....

초미녀니까 집착할수밖에요 히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무슨소리세요ㅠㅠㅠㅠㅠ
아닙니다 .. 그렇지 않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