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판 조심! 😣군것질 조심!😣 다이어트....는 개뿔 🙄🙄🙄🙄🙄🙄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 @heejae 희님입니다 ㅎㅎㅎ
한파, 폭설이 지나가고 조금 날이 풀렸는데, 다시 한파와 눈이 온다는 날씨 소식이 전해지네요 ...ㅠㅠㅠㅠ

이때라도 눈오리메이커를 사야하나... (근데 왠만하면 품절, 배송크리...ㅠ내년을 기약해야...)

일일 신규 코로나 확진자 수도 줄어가는 것 같아 뭔가 그래도 거리두기가 되고 있는건가 싶은데,
제 눈에는 왜 마스크 안쓴 사람들이 그리 보이는 걸까요 ㅠㅠㅠㅠ
아니, 왜 확진자 수가 줄어들면 마스크를 안하고 다닐까요 그분들은... 이해가 안되네여...😣

저는 마스크 쓰느라 피부가 다 뒤집어져서 ㅠㅠㅠ
이번에 앰플에, 마스크팩, 기초케어 제품을 다시 싹 바꿨는데 말이져...억울하다!!@!@! o(TヘTo)

74G19JG2_7XmFG7_6bz2LB_3144120.jpg

74G19JG2_4DBNwF_5F27ov_3145728.jpg

요새 저는 동생이 집에 냉장고를 자꾸 채워넣어서 맛난 핫도그와 에어프라이어의 조합에 신나하고있어요
다이어트는 거의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어터의 마인드엿는데 방해가 심하네요 ㅠ

이날도 미니 핫도그 4개를 순삭....🙄
보통 핫도그보다 작아서 뭔가 기별도 안가네~? 싶다가도 4개 먹고 나니 배불러섴ㅋㅋㅋㅋ
소화 안되서 죽는줄알았어요.... ( 당연히 밥먹고 먹은거죠.. .!!! )

74G19JG2_6A2oQm_33PUpv_3145728.jpg

저번에 저는 집앞 공사하는 곳에서 시멘트작업 후 하수구에 흘려보낸 물이 꽝꽝 얼어서
그걸 모르고 밟고 넘어져서 몸살 겸 컨디션이 아쥬 꽝이예요 ㅠㅠㅠㅠㅠ
2일째 그래서 집콕인데, 그나마 안움직이고 쉬었더니 오늘은 좀 나은 것 같아요

발목, 팔목, 허리, 어깨, 목 관절마다 쑤시는 ??? 특히 넘어질때 꺽인 팔목 발목이 무진장 거슬리네요 ㅠㅠ
이사온지 얼마 안된지라... 집주변 병원을 잘 몰라서 파스만 붙여둿는데 무릎에 작은 멍밖에 없어섴ㅋㅋㅋ
병원가기도 애매하네요 .........

다들 얼음판 조심하셔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저처럼 아푸지말자규요 .....ㅠㅠㅠㅠ

Sort:  

겨울엔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빨리낫으세요~!!

그냥 넘어졌다!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꽤 아프네요 ㅠㅠ
뭔가 몸살처럼 여기저기 아프고 쑤신게ㅠㅠㅠ 나이가 들긴했나봐요

눈오리들 보면서 아 만들고싶다 생각은 했는데 모두가 그랬는지 정말 다 품절이더라구요ㅠㅠ 코로나는.. 모두가 노력했다면 극복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마져요...품절아니면 너무 비싸요 ㅠㅠ 것도 1월말?배송인것같던데...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전 ....ㅠㅠㅠㅠ

날만 조금 따숴지면 마스크 안쓰는 사람들이 늘더라구요 ...
것도 동네주민분들 ..ㅎㅎ

몸 조심하시구요. 집에만 있지 마시고 마스크 쓰고 산책로라도 걸으세요.

넘어질때 발목까지 다쳐서 왠만하면 안움직여봤어요 ㅠㅠ 요 2일은
오늘은 좀 확실히 안쓰니까 통증이 덜한거 같아서 내일은 돌아다니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