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방탈출카페 강남 비트포비아 - 투란도트 ( 강남역 방탈출 / 강남역 방탈출카페 / 강남 비트포비아 / 강남 데이트코스 / 강남역 비트포비아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저번에 빡신 데이트 중 하나 입니다 ㅎㅎ
이날 방탈출은 두번이나 했네요~

그 중 하나는

강남역 방탈출카페!! 강남 비트 포비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3 대우디오빌플러스 지하1층
평일 12:00 - 24:00
주말 10:00 - 24:00
02-555-4360
http://www.xphobia.net/


위치는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3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조금 뜬금없이 세무소들 사이에 있는 상가 지하입니당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간판이 보이면 찾아가기 성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로코롬 입장합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느낌?ㅎㅎ
포토존이 어딘지 확실히 알 수 있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비트포비아 강남의 테마는 총 5가지~

블러디샵 /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 로즈 레드 / 투란도트 / 조별 과제 잔혹사

저는 그 중 투란도트를 예약햇습니다 ~

방탈출은 기본적으로 예약이 필수인거 잘 아시죠 ?
약속시간 잘 지켜서 가야 다음 예약자분께 피해가 안갑니다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전체적으로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 보더라구요
연예인 싸인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기 시간동안 화장실도 다녀오고 물도 마시구,
투란도트 테마 설명도 들어봅니다 ~

방탈출카페의 주의사항은 거의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부시지말자, 고장내지말자, 힘으로 열지말자 등등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 자물쇠의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ㅎㅎ
같이 온 팀이랑 같이 설명을 들었어요 저희랑 같은 테마라고 하셔서 !!

여자분 셋이 오셨던데~ ㅎㅎ 많이 안해보셨나보더라구요
저흰 뭐 도장깨기 수준...ㅎㅎ

원래 힌트를 3번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라서 4번주시구,
페이스북 비트포비아 좋아요 눌러서 인증하면 힌트를 추가로 1개 더 주신다고해서
혹시몰라서 언눙 인증했습니다

그래서 얻은 힌트는 총 5번! ㅎㅎ 후하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짐을 다 보관하고 입장을 합니다 !
입장할때 안대를 하는 곳도 많은데, 그 누워서 티비보는 전현무가 쓰던거였나..
그 안경으로 바닥을 보게 해주시더라구요 그안경 넘 어지러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투란도트는 난이도 2개에 탈출률 58% 이지만,
저희는 쉽게 탈출했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힌트1개썻는데 힌트라고 할수도없는게.. 문제를 이해를 못해서 ㅋㅋㅋㅋㅋㅋ
그걸 물어봣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이제 방탈출게임의 약간 꼼수(?)가 생긴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38분 42초만에 탈출 성공!!!!!!!!!!!!!!!!!!!!!

탈출성공을 기원하며 저렇게 써주시면 저희가 화이트보드를 꾸며서
기념사진을 찍으면 됩니당 !!

근데 솔직히 전 화이트보드 꾸미는게 젤 어려워요........
스포하면 안되고 내용을 그릴수도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창의력 바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포토존에서 카메라로 사진도 찰칵!!!!
얼굴 표정이 이상해서 ......가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탈출 기념으로 받은 팔찌!
색을 고를 수 있더라구요~ 이런 기념품도 좋네요~ ㅎㅎㅎ

왠지 색별로 모으고 싶어집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난센스 이런걸로 하는 곳들이 정말 어렵더라구요 ㅜ

요기 난이도는 그닥 높지않았던 테마를 골라서 그런가 저는 생각보다 휙휙 풀려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직원분도 상당히 잘 풀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노힌트로 끝낼수있엇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희재가 캐리햇징

그러취 ~

우와 대단하시다!!ㅋㅋㅋ
저 방탈출 몇번 해봤는데...
힌트 다 받고도 탈 출 못 한적이 정말 많은데... 38분만에..그것도 어려운방을..(대대대단해요..)

아니예요!!!!!!!!! 난이도 낮은 방이였습니다 ㅎㅎㅎㅎ
문제도 단순한 편이였어요 ..........ㅎㅎㅎ 요방 탈출률이 58%로 높았다규요 ㅋㅋㅋ

저도 추리 이런거 되게 좋아했어서 방탈출 나오고나서부터 계속 가고 싶었었는데 ㅎㅎ 자주 가시나봐요~
언젠가 자유시간이 생기면 꼭 가보고 싶네용

거의 데이트로 많이 가요 ~ ㅎㅎ
도장깨기랄까 ㅎㅎㅎ 시간도 잘가고 알찬 느낌이더라구요 ~

오호!! 또 다른 방탈출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머리쓰는거 골치아픔 ㅠㅠ

이거 별로 머리 안썻어요 솔직히 헤헤헿

이야~ 38분이면 빨리 탈출하신거죠? 저는 1시간 넘게 걸렸어요ㅠㅠ 흐엉..ㅠ

요건 제가 해본거중에 난이도가 좀 낮은 편이여서 괜찮았어요 흐어!

저도 한번 도전했다가...너무 심한 길치여서 자포자기 상태였는데 친구가 끌고나가주었습니다ㅠㅠ하마터면 갇히고 실패할뻔한...ㅋㅋㅋ

방에서 길을 잃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명과 가면 더욱 재밌더라구요~ ㅎㅎ

오 빠른시간에 탈출하셨네요 ㅎㅎ
방탈출 글을 볼때마다 자꾸만 하고싶어지네요ㅋ
잘봤습니다~

히히 또 건대 방탈출 포스팅 곧할겁니당
거긴 진짜 난이도가 있어서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몇분 못남기고 탈출했지만요!!!
여긴 난이도가 초심자도 탈출할수있을것같아서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