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방탈출 카페 코드이스케이프 ( 신사동방탈출카페 / 가로수길방탈출카페 / 가로수길 코드이스케이프 / 코드이스케이프 / 방탈출카페 후기 / 방탈출카페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요새 먹스팀을 잘 올리고 있는 거 같아 혼자 뿌뜻해하고 있는 저네요!! (당당!!)

오늘은 놀스팀으로 놀아봅니다~ 히힣

DQmURU1kV35PF8GqEGkKbseMX6BqoC96LtQyjuS8RJAcmjB.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두번째 방문이네요!!!
이번엔 탈출 성공을 기원하며
다른 테마를 도전해봣습니다!!!

가로수길 방탈출 카페 코드이스케이프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4 다모빌딩 5층
매일10:30~24:00
02-541-7544
http://www.code-escape-garosu.com/


위치는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코드이스케이프의 간판은 볼때마다 인상적이예요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5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슝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나도 탈출해서 인증사진 남기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코드이스케이프 가로수길점 가격표예요!!
페북, 인스타 팔로우시 1인당 1천원 할인 이벤트도 하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런 자물쇠, 손전등이 방안에 들어있으니
잘 설명듣고 하면 다 잘 할 수 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가 도전하는 테마입니다 ㅎㅎㅎ히히ㅣㅎㅎ

가로수길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의 테마는 총 4가지입니다!

스타일리스트 (Stylist) 난이도 ★★★

국내 최고 팝 스타 Anna의 전속 의상 편집숍의 막내 스탭, Anna가 참석하는 시상식 1시간 전, 시상식에 동행한 선배 스타일리스트로 부터 경쟁 여배우가 동일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는 소식과 함께 지금 당장 새로운 의상 Set를 준비하라며 리스트를 전달했다 제한시간은 1시간 시간내에 의상을 구하라!

프리즌브레이크 2 (Prison Break 2) 난이도 ★★★★

적의 기밀을 파악하기 위해 잠입한 스파이, 이전 감옥에서 탈출하던 도중 붙잡혀 더 보안이 강화되고, 지옥같은 고문이 계속되는 지하 감옥에 갇혀버리고 말았다,다음 고문은 1시간후. 다음 고문을 받기전에 이 곳을 탈출하라!

재즈인더레인 (Jazz in the Rain) 난이도 ★★★★

*For Korean Speakers Only* 비 오는 늦은 밤, 한잔의 와인과 함께 완성한 재즈곡, 지금이다. 지금 이 순간 이 감성으로 명곡을 완성할 수 있다. 당신은 이 감성과 함께 곡의 연주를 마무리하기 위해 친구들에게 악기 녹음을 요청하기 시작한다. 오늘이 지나기전 1시간... 최고의 악기 연주자들의 연주를 모아 곡을 완성하라!

상속자 (The Heir) 난이도 ★★★★★

어느 날 나에게 전달된 낡은편지, 어린 시절 다른 나라의 신기한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던 동네 아재의 유품 속에 오랜 시간 잠들어 있었다. 지역개발로 인해 아재의 집이 허물어지기 1시간 전, 아재의 이야기를 풀어 숨겨둔 재산을 찾아라!

전에 상속자 테마를 했는데 ㅠㅠㅠㅠ
마지막 열쇠까지 손에 들고 ...문을 열기전에 타임아웃으로 탈출 실패를 겪고
다시 재즈인더레인으로 도전해봤습니다!!!

설명듣는데 가로수길 코드이스케이프에서 가장 탈출률이 저조한 테마래요...
충격...
아 잘못골랐다 망했다 싶엇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을 락커에 보관하고 도전!!!

결과는 탈출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져 ... 제귀는 막귀인가요...

어렵다니보단 기억력의 문제였던것 같기도합니다..
같은 음악을 찾아 곡 넘버가 힌트가 되는거였는데
같은 노래를 못찾아서......거기서 막혀서 진행을 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 음악 관련 테마는 넘나 어려운것....
전에 다른 곳에서 한 트로트테마도 탈출 실패였는데 참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저도 항상 방탈출 실패예요...추리력이 눈꼽만큼도 없나봐요ㅠㅠ저번에는 연달아 두번해서 눈풀려서 나오고ㅠㅠ그치만 재밌어서 멈출수가 없어요 ㅎㅎㅎㅎ친구들과 부산까지가서 방탈출카페갔다가 오고 ㅎㅎㅎ그치만 결과는...참패...^^...하...

ㅠㅠㅠㅠ 추리력보다는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꼼수랑 눈치, 센스?느낌이예요 방탈출은...!!!
부산까지 가서 다녀오셨다니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하. 오늘은 성공하나, 첫줄부터 궁금했는데.실패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패예여ㅠㅠㅠㅠㅠㅠㅠ

한때방탈출에빠져미친듯이했던때가있었는데...ㅎ제경험상명동키이스케이프에신비의숲?인가이방최고였어요 추천드려요^^

저도 재밌어서 자주 하는 편이예여!!! 히힣
오... 신비의숲 !! 이름부터 궁금증 유발인데요~

영원히 감금되시는 희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금 시러여!!!

ㅋㅋㅋㅋㅋ 웃어도 되나요? ㅋㅋㅋㅋㅋ 음악이 문제군요. 이건 꼭 해보고 싶은 겁니다. 저도 딱히 탈출 성공에 대한 기대는 없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1~35까지 곡을 듣고 2가지 곡이랑 같은 넘버를 맞추래여
말이되여!?

방탈출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 희 님의 포스팅 보니 뽐뿌 오네요 !!

오 뽐뿌 질렀나요~?~? ㅋㅋㅋㅋ

방탈출 머리아플거같아서 도전을 못하겠어요 ㅠㅠㅋ

ㅋㅋㅋㅋ 머리는 안아파요 ...
정말 못난(?) 문제를 만나면 짜증날뿐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