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고기집 추천 삼미식당 ( 삼미식당 / 신촌 갈비 / 신촌 삼겹살 / 신촌 고기집 / 신촌 갈비 맛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희 @heejae 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muksteem 으로 달려봅시다! ㅎㅎㅎ

주말에들 고기 좀 즐기셨나요!? ㅎㅎㅎㅎ
저는 즐겼지요오~ ㅎㅎㅎㅎ

신촌 고기집 추천 삼미식당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길 29
평일 16:00 - 02:00
주말 16:00 - 03:00금.토요일
02-332-6923


위치는 2호선 신촌역 1,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11월에 오픈한 곳이라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게다가 소주 무제한 제공이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겉에서 보기에는 약간 실내포차 느낌이 좀 많이 납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긴 간판이 있어 봤더니
심미식당만의 갈비 먹는 방법!

엇, 제가 아는 갈비와 다릅니다
엄청청청 궁금해집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내부는 이런 느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도 찍어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리 안내받고 앉으면 바로 물을 주시더라구요 !

저희는 바로

냉동삼겹살 ( 7,900원 ) 2인분과 공기밥 ( 900원 ) 을 바로 주문했습니다!

2종류니 다먹어보자는 심보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손들이 굉장히 빠르시더라구요
주문 하자마자 나온 반찬들 !

파채무침, 콩나물, 피클, 김치, 양파간장절임, 마늘, 쌈장, 상추까지!

게다가 냉동삼겹살 ( 7,900원 ) 도 바로 등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피클이랑 김치는 손이 안갔지만, 분명 맛있었을겁니다 특히 김치 ㅋㅋㅋ
파채랑 콩나물을 주로 삼겹살이랑 같이 쌈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파채가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냉동삼겹살 ( 7,900원 )!

사장님께서 ㅋㅋㅋ 생삼겹살은 잘 안익고 두껍고
냉동이 더 맛있더라구요 ~ 하시는데 아 이집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맛나게 구워봅니다
생각보다 빨리익는 냉동삼겹살! 최고예요

고기 익는거 기다리기 힘드신분들은 최고라고 느낄겁니다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바로 쌈하나 싸서
고기 두개짜리 쌈은 @hwangbowoong 웅님에게 갑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전 고기하나 넣고 파채랑 밥! 쌈이 제일 좋아요 히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 고기를 털어서 구워봅니다
삼겹살이 맛있으니 조금 아쉽네요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쉬운 고로 술이 들어가야죠
저는 소맥파 또ㅒ지는 소주파 한병씩 시킵니다 ㅎㅎ

소주, 맥주 ( 3,9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얇은 삼겹살은 왜이리 맛있는걸까요
아냐, 고기는 또 두꺼우면 두꺼운대로 또 맛있죠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삼겹살의 마지막 모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 쌈하나 싸먹고 된장찌개 한숟갈하면 환상인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래서 시킨 시골된장찌개 ( 4,900원 )

뚝배기가 굉장이 커서 놀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두부도 큼직큼직합니다 ㅠㅠㅠㅠ
양파, 호박, 버섯, 두부, 마늘까지 푸짐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제 삼겹살을 클리어했습니다
이제 갈비를 시켜봅니다 ㅎㅎㅎㅎ

수제 돼지 갈비 2인분 ( 7,900원 ) 추가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급 불판부터 바꿔주시고
양념소스를 붓고 마늘과 채, 무채, 김치를 테두리 부분에 넣으십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수제 양념갈비를 가운데 부분에 올려주십니다 !
오 비쥬얼 쩐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충 익은 고기들을 테두리 부분에 퐁당퐁당
이러면 무채, 김치, 마늘, 파채 있는 부분의 맛이 다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

완전 4종류의 다른 갈비를 맛보는거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처음에 먹어봣던 무채!
무채랑 먹는걸 제일 베스트로 꼽아주시던 사장님 ㅎㅎㅎ

무채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간장양념과 상큼한 맛이 아주 일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김치랑 있던 갈비는 이렇게 쌈도 싸먹어 봅니다 !
김치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또 무채+갈비랑은 다른맛!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때 살짝 후회를...
아 갈비 4인분 먹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hwangbowoong 웅님은 마늘+갈비 조합이 끝내줬다고 하더라구요!
전 마늘쪽도 좋았지만 무채...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갈비먹다가 물냉면 ( 4,900원 ) 도 하나 시킵니다 ㅋㅋㅋㅋㅋ
먹방 제대롭니다 오늘 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여긴 냉면도 완벽...ㅎㅎㅎ
옆테이블은 비빔냉면을 드시던데 저도 ...한입달라고하고싶더라구요!!!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hwangbowoong 식초쟁이랑은 따로 냉면을 먹어야합니다
식초를 들이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갈비 + 냉면 조합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갈비대까지 열심히 뜯고 한병씩 마무리했습니다!
기분이 좋아서 집근처에서 친구커플들이랑 또 맥주한잔을 걸쳤지요 ㅎ히ㅣ히히힣

신나는 주말이였습니다!!!

요기 삼겹살도 맛있지만, 갈비가 정말 최고니 한번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badasori입니다.
[4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삼겹살에 밥에... 갈비에 냉면까지... 대단하십니다^^ ㅎㅎ
갈비가 특이하네요! 주변에 부은 것이 뭔지 모르겠지만...

진짜 제대로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ㅋㅋㅋㅋㅋ
무한리필집가서 발휘안되는 먹보심보가 터졌네요 !!!ㅋㅋㅋ
갈비 주변에 소스를 부어요! 제가 알기론 갈비양념소스 같더라구요 그걸 무채, 파채, 김치, 마늘을 넣고 조린다고 해야하나 ...??ㅎㅎㅎ 그렇게해서 마지막에 갈비를 더해 먹는거였어요!

오 디테일한 포스팅 좋습니다 ^ ^ 제가 직접 식당에 걸어들어가 고기를 구워서 먹은 느낌이네요~

앗 디테일해서 스크롤압박이 늘 있는 저의 글들입니다 ㅠㅠㅠ
그래도 좋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대리체험은 가능합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

밥먹기전에는 이런 글 보면 안되는데...ㅠㅠ
선입견이 있어서 그렇지 냉동이라도 고기는 다 맛있어요.ㅋ
개인적으론 뒤에 드신 양념갈비가 더 땡기는데요.
독특한 불판이라 더 먹음직스럽네요.^^

먹어본 저도 양념갈비가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처음먹어보는 그런 갈비였어요 !!!! 냉동 삼겹살 맛집으로 요기랑 , 이태원에 나리식당도 맛있습니다 ㅠㅠㅠ

아니 남친분 냉면 저랑 완전 똑같이 드시네요. 저도 식초쟁이인데?

헐 식초쟁이가 또 있었네요 !?!!?
식초 많이 먹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냉면 공유를 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분 드시는것도 호쾌하게 드시고 식초스타일도 맞는게 맘에 드는군요. 팔로우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쿸ㅋㅋㅋㅋㅋㅋ
팔로우 이상하지만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웃겨라
왠지 둘이 잘 맞을지도 몰라요

여기 진짜 맛있어요!! 항상 맛있는 곳만 골라서 가시는 군요 ㅋㅋ
예전에 @heejae님이 추천해주신 대학로 크래프트 밈도 너무 맛있어서 단골집이 될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엇! 밈도 다녀오셨군요! ㅎㅎㅎㅎ
입맛이 저랑 솔님이랑 비슷한가봅니다! ㅎㅎㅎ
여기 갈비 진짜 끝내주더라구요 !!!!

네 맞아요 ㅋㅋㅋ 갈비 완전 맛잇죠!!
냉동 삼겹살도 은근 빨리 익어서 술안주로는 정말 좋더라구요.
여기 고기가 맛있어서 술도 끝없이 들어가는 곳이죠 :)

진짜 술을 안먹을 수가없더라구요 ㅠㅠㅠ
소맥을 시켰죠..헤헤헿 담에 또 가고싶은 곳이예요!

희재님의 먹스팀은 항상 주시하고 있습니다.
또 맛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D

엇 ㅋㅋㅋ 잘 봐주고 계시니 좋네요
내일도 먹방찍으러 갈꺼예요 ...오늘은 치느님!!!!

아, 살은 언제빼려나요 ㅠㅠㅠ

중간에 밥 900원이라해서...!!! 깜놀!
진짜 맛있어보여요.. 쥬릅쥬릅!!!

메뉴판이 아주 매력적이예요 ㅎㅎㅎ!!!
갈비가 특히 별났답니다!

삼미식당은 갈비로! 기억하겠습니다ㅋㅋ
팔로우 하고 가요!

맞아요 ! 갈비!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갈비 맛있겠어여!!!! ㅠㅠ쏘삼도조쿠 900원짜리밥도좋구.. 시골된장찌개도 좋고!!!

ㅋㅋㅋㅋ 맛있는곳이랍니다 담에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