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와인 오늘와인한잔 대학로점 ( 대학로 와인 / 대학로 데이트 / 대학로 오늘와인한잔 / 분위기 좋은 곳 / 대학로 데이트코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아우 운동하고 왔더니 덥네요!!!

내일은 정말 아침에 머리를 하러 가야할것같아요..,,,OTL

웅이가 다낭갔다와서 내일 돌아다니게 생겼는데 다이어트는 개뿔...
오늘도 월남쌈 만들어서 엄청 먹엇어요 야채, 풀이다..라는 위안과 함께..ㅋㅋㅋㅋㅋ

5키로만 날아가라...살아! ㅠㅠㅠㅠㅠㅠㅠ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저희 커플은 한번 맘에 들면 자주가는 습성(?)이 있어요 ㅋㅋㅋㅋ
급 와인에 꽂혀서 ㅋㅋㅋㅋㅋ
일주일에 몇번은 갔네요 또

대학로 와인 오늘와인한잔 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0-7
주말 12:00 - 03:00
평일 12:00 - 03:00
02-741-7786

http://www.oneulwine.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여기는

글래스 와인

이 인기예요~
보통 글래스로 주문을 하고 간혹 바틀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있죠

저 간단하게 안먹을거 같으면 담에 바틀시킬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마카롱은 제가 웅이 먹일라고 산건데,
대학로에 라미스라는 마카롱 가게가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몇번 가봤어요~
와인 안주로도 딱이였어요..!!! ㅋㅋㅋㅋㅋ

담에 또 가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모스카토 종류를 좋아해요 ㅋㅋㅋㅋ
예전에 친구랑 자취방에서 와인먹자고 모스카토만 둘이서 두병먹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유에서 파는 모스카토도 맛있더라구요 ???

제가 주문한건 화이트와인 중

오늘, 하루가 선물이예요 ( G 3,900원 / B 24,000원 )

이름이 참이쁘죠???ㅋㅋㅋㅋ

원래 이름은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 네 디 파밀리아 ( 5도, 이탈리아 )

라고 되어있어요~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청량감있게 입안에 퍼짐.

이라는 설명도 함께 되어있답니다

같이 먹었던 마카롱...존맛탱..ㅋㅋㅋㅋ
마카롱은 약간 느끼면서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한입에 우걱우걱하면 ..흠!?ㅋㅋㅋ 하고 끝나서...

자리가 없어서 야외테라스에 앉았다가
넘나 추웠던 날이여서 자리가 나서 2층으로 이동했어요~

커플들, 여성분들, 의외로 남성분들(아저씨..?)들도 상당하더라구요 ~

자리를 옮긴김에 한잔더!~
웅이는

언제나 고마워 ( G 2,900원 / B 18,000원 )

을 마셨던것같아요 ㅋㅋ
기억이 잘..ㅠㅠㅠㅠ

원래 이름은

몽글라스 솔라 샤도네이 ( 12.5도, 칠레 )

선명한 과일향, 상큼하고 매력적인 산도의 밸런스.

라고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자리 옮긴김에 마카롱도 다 먹어 가겠다 하고
안주를 하나 시켰는데 역시 여기는 안주는 그닥 ㅠㅠㅠㅠ

치즈 플레이트는 양이 넘나 많아서 바틀로 주문할때 먹어볼라고 아끼고 있어요 ~ ㅋㅋㅋㅋ
전에 브라우니 먹어봤는데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식어도 괜찮고~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 6,900원 )

그냥 따뜻할때 먹을만했어요 추천을 안합니다 ㅠㅠㅠ
제일 나은게 제가보기엔 스테이크, 브라우니, 치즈, 샐러드, 피자 이런건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담에 또 가서 바틀 뿌시면서 먹어봐야겠씁니다 ㅋㅋㅋㅋ

Sort: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인데요 사진이 예술인데.맛이별로라니 에공 모스카토를 보니 한잔 땡기고 싶네요 ㅎㅎ

식어서 더 그랬을지도 몰라요...
마카롱에 비해 별로였을지도!! 맛잇었다는 후기도 보이긴해요~ ㅎㅎㅎ

@먹스팀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0-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내요 ㅋㅋㅋ

흐으으!! 맛있었어요 와인 꿀맛..ㅎㅎㅎ

흐아아아
와인끌맛이라니!!!!!
여기는 꼭 가야겠군요 ㅋㅋㅋ

전 다른건 모르겠고 ... 모스카토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으아!!! 여기 좋다!!!

분위기 짱짱맨! 커플 완전 많아여

홀로서기 - 보팅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와인 마시고 싶은 저녁이네요.

비오는날이라 분위기있을것 같네요 더욱 ㅎㅎ

와인에 마카롱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
오늘 하루가 선물이예요 와인 한잔 마시면 괜히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요 ^^

진짜 좋더라구요 ~ 생각보다 잘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ㅋㅋㅋ
담에 또 마카롱 사들고 갈지도 몰라요..ㅎㅎ
이름 자체가 참 이쁘죠 ㅎㅎ

오옷 와이프님 취향인거 같아요! ㅎ
어제 와인마시고 남은거 마실라고 생각중이였는데
오늘 밤에 마셔야겠어요 ㅎㅎㅎㅎ

모스카토 좋아하시나봐요!
보통 여성분들 중에 싫어하시는 분은 드물것 같긴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