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강남점 ( 강남역 방탈출카페 / 강남 방탈출 / 강남 코드이스케이프 / 코드이스케이프 / 강남 방탈출카페추천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방탈출카페 후기를 들고왓씁니다~ ㅎㅎㅎㅎ

코드이스케이프는 꽤 많이 가는 편인것 같아요!
홍대점도 가봤고 (몇년전이지만,)
가로수길도 저번에 가봣구요 강남점도 오게되엇네요!! ㅎㅎㅎ

강남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36 운현빌딩 3층
매일10:00~23:00
02-501-1303
http://www.code-escape.com/


위치는 9호선 신논현역 4,5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역시 여기도 간판에 열쇠가 달려잇습니다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넓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군인, 학생, SNS 할인도 인당 할인이 들어가니 꼭 알아두세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마마다 캐비넷을 따로 써서 섞일 일이 없습니다!
코드이스케이프는 아렇게 체험하는 방마다 2개이상의 코인이 함께 숨겨져 있는데!!!
요걸 찾아서 갖고 나오시면 이 뽑기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잠깐 대기하는 중에 테이블 위에 있던 자물쇠, 퍼즐, 코난....
난 코난이 될 수 없어 ...... 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파손, 스포 등의 동의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방으로 고고고고 !!!

아 !!!

코드이스케이프 강남점의 테마는 총 4가지 입니다!

후계자 (for Korean Speaker only) ( 난이도 ★★★★ )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한 아들의 유쾌한 고군분투 ! 늦기전에 전국 노래자랑에 응시하세요 !

게이샤의 붉은편지 A letter from Geisha ( 난이도 ★★★★★ )

독립운동중 일본군이 쏜 총에 맞아 정신을 잃은 당신,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 방안에 당신이 치료되어있다. 일본군의 독립군 소탕작전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동료의 집에 있는 독립군 명단을 확보하고 멀리 도망쳐야 한다. 1시간안에 독립군의 명단을 찾고 이곳을 탈출하라! (**정원 4명)

바이러스 Virus ( 난이도 ★★★ )

에너지부족 해결을 위한 원자력 발전소의 핵폐기물 문제로 전세계가 돌연변이 바이러스에 물들었다. 당신은 돌연변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한 Greg박사의 연구실에 찾아갔지만 그곳또한 돌연변이에 의해 점령되어 당신의 침입을 느낀 돌연변이들은 1시간 타이머가 달린 폭탄을 작동시키고 연구실을 폐쇄했다. 1시간안에 백신을 찾고 그곳을 탈출하라! (**정원4명)

키드냅 Kidnapped ( 난이도 ★★★★ )

경찰인 당신. 당신의 친구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범인의 집으로 진입하여 범인을 사살했다. 그러나 당신의 친구는 1시간 뒤에 장기매매업자들에게 교환될거라는 메모가 남겨져 있고 범인의 덫에 걸려 침입한 순간 모든 문은 잠겨버렸다. 1시간안에 이곳을 탈출하여 당신의 친구를 구하라!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신박하게 ㅋㅋㅋㅋ 후계자 테마를 예약했엇구요!
결과는

탈출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방을 요새 안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ㅠㅠㅠㅠㅠㅠ

여튼 노래방기계도 안에 있고 트로트 천국이였던 방이였습니다
유머러스한 방이라 재밋었네요~

노래방 잘 안가는 커플인데 오랜만에 노래방 갔다온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다 왓는데 시간이 모잘라서 실패였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궁금한 점은 없어서 다시 도전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호러, 스릴러, 공포 테마는 싫어서
무서워서 방탈출카페를 도전하지 못하셨다면

강남 코드이스케이프의 후계자 테마! 추천합니다 유쾌하게 웃으며 나올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ㅎ

코인을 한개밖에 못찾아서 울상이였더니 직원분이 하나 주시더라구요 ...
동정받았어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근데 뽑기가 저는 두개나 나와서
아메리카노와 캔디 두개를 받았답니다 후후후훟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sweetpapa 님 추천으로 방문해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당 ㅎㅎㅎ

돈주고방에갇힌다니! 겜방말고 보드게임방도 획기적이다생각한세대라서..정말놀랍고신선한충격인놀이방이로군요..ㅋㅋ함가보고싶어요ㅎㅎㅎ

한번 가보시면 생각이 바뀔겁니다 ㅋㅋㅋㅋ

방탈출카페 궁금하긴 하네요!!!ㅋ

문제 못풀면 못나오는겁니까???

못풀면 좀 있으시면 60분 초과시 직원분들어와서 실패라고 해주십니다 !!
궁금한거 물어보고 ..ㅋㅋ 어떻게 풀고 나오는지도 알려주셔요 ㅋㅋㅋ

정말 궁금한 방카페 감히 도전은 못하겠네요

왜 도전을!!!!! 못하셔요 ㅠㅠㅠㅠㅠㅠㅠ

방탈출카페가면 커플브레이킹도 되겠네요...ㅋㅋ

왜요!!!

성격급하신분이 이거맞다저거맞다하다가...

아 맞아요 ...진짜 대학로 방탈출카페중 두번 도전했는데 다 실패한 카페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만 가면 저도 남자친구랑 싸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대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재밌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재밌었어요 ㅋㅋㅋ 트로트천국이였습니닼ㅋㅋ

ㅎㅎ정말 다양한 방을 탈출하고 계시네요?! ㅎㅎ 매번 잘 읽고 있습니다 ㅋㅋㅋ저도 노래방 마지막으로 간 지가 언제인지...🤤

매번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아니!! 방탈출 매니아 희재님 실패라니!!! 후계자 테마 ㅋㅋㅋ뭔가 방탈출이랑은 좀 거리가 있어보이는 테마인데 신기합니다 ㅋㅋㅋ

ㅈㅓ도 곧잘 실패해요 ㅠㅠㅠㅠㅠㅠㅠ
테마가 다양해서 진짜 계속해도 안질리네요 ㅎㅎ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방탈출카페 울산서 한번갔어요
ㅋㅋ잼나더라구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02.42
ETH 2727.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