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3가 점심 베트남 요리와 쌀국수 포가네 ( 쌀국수 맛집 / 을지로 3가 점심 / 포가네 / 을지로 포가네 / 을지로3가 포가네 / 을지로 3가 쌀국수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여! 어제오늘 노느라고 스티밋을 좀 못한
@heejae 희입니다 .......OTLㅋㅋㅋㅋ 반성하고 언능 글씁니당

#muksteem 달룠! 스달아 떨어지지마ㅠㅠㅠㅠㅠㅠㅠ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요새 쌀국수 음식점이 참 많아진것같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푸짐한 한끼니를 챙길 수 있어서 그럴까요 ??~?ㅎㅎㅎㅎ

베트남 꼭 가보고싶어집니당 ㅠㅠㅠㅠㅠㅠ

을지로 3가 점심 베트남 요리와 쌀국수 포가네


서울 중구 을지로 100 지하 1층 BB06호 파인에비뉴
평일 10:00 - 22:00
010-6834-8860


위치는 2호선 을지로3가역 1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을지로 파인에비뉴에 정말 많은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
담에 또 와봐야지 싶었습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중 제가 오늘 갈 곳은 포가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점심시간이 지난 뒤라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좌석이 생각보다 많은~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리 앉으니 물 가져다주셔서 흡입!!!
이날 좀 더웟어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마다 해선장소스와 핫소스가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참고하시길~!

저희는

포가네 분짜 ( 8,900원 ), 포가네 새우볶음밥 ( 7,900원 ), 콜라( 2,000원 )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 옆꾸리에 이렇게

휴지, 젓가락, 수저

가 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먹을 준비 얍!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캬 바로 한번에 나와서 굳굳굳굳!
비쥬얼 장난아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건

포가네 분짜 ( 8,900원 )

새콤달콤하게 맛을 낸 포가네만의 국물의 살짝 적셔먹는 분짜!
국수, 야채를 소스에 적셔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되는 음식이예여!

전 분짜가 처음이라서 넘나 기대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옆에 이렇게 소스가 함께 나와여! 분짜소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건

포가네 새우 볶음밥 ( 7,900원 )

새우의 풍부한 맛과 비법소스가 가미된 볶음밥 !
딱봐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느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콜라 ( 2,000원 )

도 함께 나왓습니당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새우 볶음밥도 한입!
전 분짜가 더 기대되서 이건 얼마 안먹었어여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면을 먹을만큼 이렇게 푸욱 적셔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수저에 올리고 야채도 적셔서 올리고 ~
고기올리고 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먹게되는 그맛!!!!!!!!
고기도 갈비맛?나는거같고 ㅠㅠㅠㅠ 좋더라구요!

야채랑 면은 소스때문에 촉촉하고 상큼달큼~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간이 심심하다 싶으면
이렇게 핫소스나 해선장 조금 뿌려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ㅋㅋㅋ 푹푹 찍어먹다가

결국 분짜 소스 리필

부탁드렸습니다...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포풍흡입중.....
분짜 너 좋구나...쌀국수랑은 또다른느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 흡입...ㅋㅋㅋㅋㅋㅋㅋ
고기랑 면이랑 먹을 수 있다니..
고기먹고 냉면먹는 기분으로 먹었습니다 ...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결국 싹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새 먹는 양도 엄청 늘어서 큰일이예여 ㅠㅠㅠ
진짜 살빼야하는데 흐어어어어어엉

근데, 오늘 여권사진 찍었는데 생각보다 안뚱뚱하게 나와서 기분이 살짝 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충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00 지하 1층 BB06호 파인에비뉴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저는 다음주베트남 출장이있어서 조만간먹게될음식이 될것같습니당😄

앗 베트남 ㅠㅠㅠㅠㅠㅠㅠ 부럽습니당
맛난거 많이 먹고 돌아오세여!!

가격도 착한편인거 같네요 ㅎㅎㅎ
을지로쪽 가게 되면 가봐야겠습니다.
쌀국수는 질리지 않는 음식 중 하나인거 같아요 :)

점심시간 특수를 노리는 곳 같앗어요!! ㅋㅋㅋㅋ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저도 이제 라멘집 고만 파고 쌀국수로 전향을....해야겠어요~
라멘보다 살이 안찔까요..;;;;;

그..글쎄요
염분은 좀 들하니까 들붓긴할것같아요 ㅋㅋㅋ
라멘은 쫌 간간한 녀석들이 많더라구요~

쌀국수는 사랑입니다^^

사랑이죠 ㅠㅠㅠ

쌀국수보다는 분짜가 더 맛있어보여요!! 베트남음식은 항상 옳죠ㅎㅎ

분짜 처음 먹어봣는데 맛있더라구요!!

사진들을 깔끔하고 이쁘게 잘 찍으시네요 대문사진에 이끌려 들어왔습니다!! 식기부터 매장 분위기까지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대문사진은 받은거져!!! ㅎ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저도 늘 감사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