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점심 맛집 종로 웰빙 뷔페 ( 종로 점심 맛집 / 종로3가 점심 / 점심 뷔페 맛집 / 점심 뷔페 추천 / 저렴한 한식 뷔페 / 종로 밥집 )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오늘도 #muksteem 으로 달려봅니다~ 아자~

어제는 날씨가 참 푹해져서 좋았어요~ㅎㅎㅎ
요새 다시 날이 좋은 것 같아 기분도 좋습니다~

하지만, 어제 그제 이사를 하는 덕에 좀 몸이 힘들었는지
몸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ㅠㅠㅠㅠ

기력회복 겸사 저렴한 뷔페를 한번 가보았습니다!!

점심 맛집 종로 웰빙 뷔페!


서울 종로구 종로16길 32-4 지하 1층
매일 10:30 - 15:00 일요일휴무
070-4206-2926


위치는 1호선 3호선 종로3가 15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저는 버스타고 도착! 해서 걸어들어갔네요~ ㅎㅎ

청계천이 바로 코앞이라 데이트하시기에도 좋을 장소같습니다~
아, 사귄지 얼마 안된커플말구요...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로코롬 생긴 곳입니다

맥주가 500cc에 무려 2천원...!!!

이걸로 발길을 멈추시고 구경하시는 아즈씨들이 꽤나 계셨습니다 (점심시간이지만요..ㅋㅋㅋ)

뷔페 가격도 6,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종로쪽, 송해길쪽 보니 저렴한 한식 뷔페들이 즐비하더군요 ~ 몰랐는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점심 뷔페 6,000원 이라는 문구가 저흴 반깁니다!!
단체석 50석이라니 ~ ㅎㅎ 근처 일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실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겨왔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6,000원!ㅋㅋㅋㅋㅋㅋ 빨간글씨로 강조되어있습니다!뙇!


오늘의 메뉴

제육볶음 / 모듬쌈 / 잡채 / 꽁치졸임 / 야채샐러드 / 북어국 / 배추김치
/ 숙주나물무침 / 된장국 / 파김치 / 오뎅볶음 / 수정과 / 부추무침 / 김자반 / 누룽지탕 / 새우 마늘쫑 볶음 / 돈까스 / 연두부


와... 종류가 장난 없이 푸짐합니다 18종류나 되네요 !!
제 눈에 띄는 몇 녀석들이 있긴 하네요
돈까스...제육볶음....!!! ( 이렇게 고기러버가 되어봅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뙈지가 그러더라구요

어!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분위기 !
..........?그러한건가요 ? 전 잘모르겠습니다
무슨 롤러장 들어가는 느낌인것 같긴했습니다 (롤러장 안가봄..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가니 사장님이 반겨주시더라구요~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았던 사장님!! 멋집니다..ㅎㅎ

딱 보니 식사부터 후식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좌석은 50석 될 것같이 넓고 많더라구요~
회식해도 될것같은 분위기! ㅎㅎ

저는 1시쯤 방문한지라, 점심시간에 몰리는분들과 안마주쳤습니다 ㅋㅋㅋ
다행이지용!

그래도 혼자와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저희가 식사하는 도중에도 들어오시더라구요~

@hwangbowoong 웅이는 본인 찍는줄 알고 또 기분좋게 활짝 웃길래
스티커로 가려버렸습니다 에잇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뷔페 메뉴들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고기고기! 고기가 메인이져 ㅋㅋㅋㅋㅋㅋ

밥종류도 두가지로 보리밥, 쌀밥이 있어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보리밥이 좋습니다 비록 내일 방구쟁이가 될지라도..!!

라스트로 수정과까지 먹으면 굳!일것같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뷔페이다보니 식기 및 음식물 잔반 처리도 셀프입니다 ㅎㅎ
이정도는 좋죠!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희는 과일 ( 15,000원 ) 후식까지! 예아~

여기서 제일 궁금한건 아무거나 ( 20,0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도 이렇게 푸짐하게 한 상 차려 봅니다 ㅎㅎㅎ
누룽지도 있어서

누룽지, 숙주, 파김치, 배추김치, 김자반, 부추김치, 오뎅볶음, 새우마늘쫑볶음, 제육, 돈까스, 꽁치조림, 된장국, 보리밥, 상추깻잎!!!

퍼온거 나열하는 것 뿐인데도 종류가 많네요 ㅎㅎㅎ

화재 이후로 강제 원룸살이를 하느라 집밥을 거의 6개월동안 못먹었는데,
정말 제대로된 밥 먹게 되서 기분부터 좋더라구요 ..!!
(애잔...ㅠㅠ)

반찬이 10종류나 되다니...
행복해서 사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 오뎅볶음이 정말 맛있어서 헤헿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젤 맘에 들었던건 돈까스 ..!!! 몇번을 더 갖다가 먹었는지~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많던 보리밥이 휘리릭 사라져서 놀랐습니당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제육은 이렇게 싸먹어야 제맛이죵!!!
제육 + 깻잎 + 보리밥 + 부추김치의 조합 끝내줍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나온 저희의 후식 과일 ( 15,000원 )

6,000원 뷔페에 과하지 않나 싶은 과일이였지만, ㅋㅋㅋ
굉장히 푸짐하고 여러종류여서 좋더라구요! ㅎㅎ

수박, 키위, 사과, 배,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까지!
엄마가 집밥 먹고 과일 깎아서 주신 느낌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반찬이 초토화가 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결국 , 돈까스, 보리밥, 제육은 몇번 더 퍼다가 먹었습니다
돈까스 강식당보면서 먹고싶었는데 여기서 한 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굉장히 좋아서 주변 회사원분들에게 꽤나 인기가 있지않을까싶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굉장히 푸짐한 한상으로 식사를 해서 배를 땅땅 두드리며 나왓답니다 ㅎㅎㅎ

결국 대학로까지 걸어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밥집 먹게되서 기분 좋은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종로 3가 점심 먹을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Sort:  

우와 맥주 500잔이 2000원이라니 ㅋㅋㅋ
아무거나 라는 메뉴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한번 가서 시켜봐야겠어요 :)

아무거나가 너무나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게되면 꼭 시켜주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16길 32-4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풀보팅 늘 감사합니다 !

호프집과 부페를 합쳐놓은듯한 곳이네요......
아침부터 타지에서 생활하는 저에게 이런 사진을
보여주시다니ㅠㅠㅠ 참 나쁜사람 이네요ㅠㅠ

타지생활하시면 한식이 그리우시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
호프집 + 뷔페지만 3시까지 영업한다는게 ㅎㅎㅎ 낮술의 성지일것같습니다 ㅋㅋ

제육...... 저건 대충 봐도 맛있는 제육입니다.....

핫~ 어떻게알았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었습니당 !!힣

오 맛있어 보입니다... 흑흑 아무거나는 모가 나오는건가요?? 맛난 밥집이긴 하네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봣지만 못들으신건지 대답을 듣지못해 더욱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한식뷔페 꽤나 괜찮더라구요~

요즘 한식뷔페, 점심뷔페 많이 생겨서 좋아요. 공사장 근처는 아침식사도 할 수 있어서 좋은데.. 항상 과식을 하게 되요. ㅋㅋㅋㅋ 저희동네 한식뷔페보다 가짓수가 많네요. 저희 동네도 10가지 내주지... 저희동네는 7가지. ㅋㅋㅋ

7가지!도 괜찮을것같은...??ㅎㅎ
ㅎㅎㅎ 그래두 가지수가 많으니 행복하더라구요 ~ ㅎㅎㅎ

맥쥬 2000원밖에 안보이네요 ㅎㅎㅎㅎ
맛있어보입니다!

저렴하죠?ㅎㅎㅎ 기대보다 맛있어서 잘 먹고왔답니당

정말 종로 맛집이네요 ㅎㅎㅎ
500이 2000원은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 ㅋ정말 저렴하고 맛잇고 ..부럽습니다

맛있었습니당 ~ ㅎㅎ 점심 식사로는 딱이였던것 같네요~

와.. 가성비 최고네요!! :)

둘이먹어도 12,000원이니 정말 최곤것같아요~ ㅋㅋ

제가 가본 한식부페랑 엄청 닮아서 거긴가? 했는데 지역이 완전 달랐어요.
요새는 다들 비슷한 스타일로 식당을 꾸며서 그런가 싶어요 ㅎㅎㅎ

한식뷔페는 다 분위기며 인테리어가 비슷한것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