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푸드코드 빌앤쿡 을지로 파인애비뉴점 - 판교덮밥 ( 판교덮밥 / 을지로 푸드코드 / 을지로 3가 맛집 / 푸드코트 / 을지로 맛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요새 몸이 넘나 안좋아서 ㅠㅠㅠ 즐거운 먹방사진을 쌓지 못하고 있어요...
이건 저번주에 먹은거지만 오늘먹은것처럼....즐겁고 싶네요 ㅠㅠㅠ

어제도 먹은거 나 내보내고...ㅠㅠㅠ
속은 쓰리고 포스팅 쓰고 언능 또 병원투어 다녀야하나봅니다 ㅠㅠ

어젠 감기로 병원..오늘은 내과가야할것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
살아나라 내몸뚱아...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길 바라며!! #muksteem 가즈아

당케님 먹스팀 대문 heejae.png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포가네 가면서 다녀왔던
을지로 3가 파인애비뉴를 또 다녀왔어요!!!!!

이번엔 포가네 말고 다른 음식을 먹어보려구요 ~ ㅎㅎㅎ

을지로 푸드코드 빌앤쿡 을지로 파인애비뉴점 - 판교덮밥


서울 중구 을지로 100


위치는 2,3호선 을지로 3가역 1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네요!
그래서 시설이 깔끔 깨끗!한 느낌이였나봅니당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키오스크 기계와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문자로 알려준답니당

여러가지 맛집들이 한곳에 모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역시 푸드코드... 천국,....!!!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차권은 영수증을 직원에서 제시하시면 되나보더라구요!
차 갖고 다니시는 분들도 굳!

전 뚜벅이라 필요업숩니당...........

햄버거부터 부대찌개, 비빔밥, 덮밥, 돈까스, 고기 !!! 엄청나게 다양합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푸드코트답게 이렇게 정수기도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정신없는 백화점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 아니라~
이런 카페 같은 분위기라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

좌석도 굉장히 많아서 단체로 식사하셔도 좋을 것같더라구요!

저도 밥먹는데, 회사분들 7-8분이 한번에 오시기도 하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뭐먹을까...고민하다가
부대찌개? 고기? 덮밥?,.

고기를먹자!!
해서 육첩반상이랑 판교덮밥 중에 엄청난 고민을 했씁니다 ㅋㅋㅋㅋㅋ

결국 주문은 판교덮밥에서~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 8,900원 ) 2개 주문했어요 ㅋㅋㅋ

주문한게 나오면 받아오면 됩니당
히히힣 고기당 !!!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 8,900원 )

생가보다 그릇이 커서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와사비도 그릇에 살포시 앉아있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뒤적거리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숨겨져있는 밥과 숙주볶음이 보여요 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밥이랑 숙주볶음, 고기 + 와사비까지

한입에 먹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벅.,.........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 한입 먹어봅니다!!
고기가 엄청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계속 먹습니당 히히히힣
고기 좋아요 세상 좋져...

고기싫어하시는분...!?!?
없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먹다가 지쳐서 ㅋㅋㅋㅋㅋ
고기만 건져먹었어요 ㅠㅠㅠ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고기가 제대로 많이 들어있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쩜 둘이 똑같...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고기는 버릴수없다...고기만이라도 먹자는 생각에 고기만 안남겼습니다!
이정도면 훌륭해!!!

을지로 갔는데 뭐먹지 싶으신분들,
여러가지를 나눠먹고 싶으신분들께 추천할만 한 곳인것같아요

부대찌개랑 비빔밥도 생각보다 잘 팔리더라구요
부찌 궁금하네여....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깃집에서 1인분 시켜먹어도 12000원 시대인데..
저정도 고기만 먹어도 8900원 이면 싼거 아닙니까?

엄청난거 같아요 ...!!! 계산하시니 더욱 저렴한느낌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0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오 괜찮습니다... 요즘 키오스크는 대세인거 같아요... 어디에나 있는거 같습니다... ^^ 역시 고기는 무엇이든간에 사랑이죠... ^^ 맛나게 드셨길 바랍니다.... 저도 을지로 가서 딱히 먹을거 없을때 들러보면 좋겠네요... ^^

확실히 키오스크가 대세는 맞는것 같아요 ㅎㅎㅎ
여기저기서 많이보이더라구요 ~ 간편하기두 하구요
고기는 사랑입니당 ㅎㅎ

푸드코트부터 음식까지 너무 깔끔하네요^^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점심 먹으러 많이들 주변에서 오시는것 같았어요!

이런 푸드코트 너무 좋아요 :) 정말 다양한 먹거리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 같습니다 :)

그쵸 다양한 음식점들이 한곳에 모여있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푸드코트의 묘미는 뭘먹을지 30분동안 고민하는재미죠 ㅋㅋㅋ
양이 좀 적나?싶었는데 아니네요 ㅋㅋㅋ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저도 양이 적은느낌인뎅...???했는데 아니였습니당

희재님 아파서 우째요 ㅠㅠ 어서 빨리 나아요!!

을지로 자주가는데 저도 꼭 가볼게요!

오늘은 그래도 컨디션이 좀 괜찮네요 ㅎㅎㅎ
병원가니 위염증상 같다고 약 처방받았어요 ㅠㅠ힝 요새 훠궈많이 먹어서 긍가...
걱정 감사합니당 !!!

감기에 속까지 쓰리시다니 ㅠㅠ
병원다녀오셔서 얼른 아프신거 나으셔요~ 토닥토닥

ㅋㅋㅋㅋ 아파서 약먹고 속쓰리니 또 약먹고 약쟁이가 되었습니다 ㅠㅠㅠ

아프신분들이 왜이렇게 많으신거죠ㅠㅠ 아프시면 아니되오!!
푸드코튼데 되게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니 맛있어보여요!! 고기와 숙주의 조합이라니ㅠㅠ

또 아프신 분이 계신건가요 ㅋㅋㅋㅋ 봄은 아픔의 계절...ㅎㅎㅎㅎ
고기+숙주볶음이다보니 뭔가 술안주거리 같군요 ㅎㅎ

늘 감사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