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쌀국수 미분당 ( 신논현 맛집 / 강남 쌀국수 / 강남 혼밥 / 강남 미분당 / 혼밥하기 좋은 맛집 / 강남 맛집 / 베트남 쌀국수 )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 발렌타인이여서 바깥에 하루죙일 있던 저는 커플 구경 천지였네요~ ㅋㅋㅋ
오늘도 #muksteem 달려요~ 초코는 ...안먹음 ㅠㅠㅠ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저는 대학로 미분당만 가봤는데,
강남 미분당도 가봣어요! 요번에!!
새로운 느낌 ㅎㅎㅎㅎ
강남 쌀국수 미분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6
매일 11:00 - 21:00휴게시간 (15:00~17:00) / 주차 불가능 / 주문마감 시간 (lunch 15:00 , dinner 21:00)
02-555-9830
https://www.instagram.com/iamjazzlee22
위치는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2시쯤이였는데도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메뉴......찍고 싶었는데 자꾸 반사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제는 이렇게 앞쪽에서 선불 계산을 하시고 영수증 들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3시쯤 갈려고 햇다가 브레이크 타임인거알고 좀 일찍 와쓰요!
조용한 곳이예요! 시끄럽게 떠들면 학생혼내듯 주의를 주십니다...ㅠㅠ
대학로점은 조용한 병원,,에서 틀만한 같은 노래를 틀어주시는데,
강남 미분당은 아예 노래를 안 틀어서 더욱 조용하더라구요 ~
입장해서 자리 안내받구 앉습니당!
패딩, 짐은 뒤쪽 옷걸이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이렇게 나타나는 커플패딩..
주변을 둘러보니 혼자 오신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아님 2,3명씩? ㅎㅎㅎ 근처에 일하시는 분들이 왠지 자주 오실듯!합니다 ㅎㅎ
자리 앉아서 정면 위쪽을 살펴보면
소스들, 휴지, 오프너, 머리끈까지 준비되어있어요~ ㅎㅎㅎ
설마요 둘다찌잖아요...
그래도 먹어요 전... 망했어 이번생은 ㅜㅜㅜㅜㅜ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있어서 처음 오셔서
나는 베트남 쌀국수 처음인디...해도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소스 없이 먹는게 좋더라구요~ 개운한 고기 국물로 해장하는 느낌 ㅠㅠㅠ
캬.....
고수는 말씀해야 준비해주시니 꼭 고수도 드셔보시길...!!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 10,000원 )
이건 제 최애 메뉴 ㅠㅠㅠㅠㅠ
힘줄도 양지, 차돌 푸짐해서 몸보신 + 해장 느낌의 쌀국수라 완죤 좋아해요!!
다만 가격이 부담스러울때도 있지요 ...ㅎㅎㅎ
차돌 양지 쌀국수 ( 9,000원 )
요건 베이직하게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힘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잘 드시더라구요 @hwangbowoong 웅님 같이...ㅎㅎㅎㅎ
얼핏 보면 비슷해욬ㅋㅋㅋ
고구마 짜조 ( 3,000원 )
제 두번째 최애메뉴....
미분당 가면 늘 시켜요 이건 ㅠㅠㅠ
이거 인터넷에 판다고 누가 말씀해주셨는데
아직도 못샀네요......!!! 칠리소스도 같이 사야해!!
아 에어프라이 갖고싶당
이제 먹어봅시다!!
단무지는 다 @hwangbowoong 웅님 주고 한개 남기기!
양파는 해선장, 핫소스 섞어서 양파 무침 만들기 ...ㅎㅎㅎ
소스도 맘껏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이렇게 바로 손님이 오시면 조리해서 앞에 다가 놔주십니다~
오픈 주방이라 걱정도 없지요~ ㅎㅎ
@hwangbowoong 웅님은 이렇게 소스를 조금씩 뿌려가며 먹는 스타일이네요~ ㅎㅎㅎ
저는 뭔가 빠진것 같아 주문합니다
고수 주세여!!
대학로점보다 고수가 싱싱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흐흐
양파도 조금 더달라고 하시면 바로바로 주셔요!ㅎㅎㅎ
힘줄, 양지, 차돌이 모두 다 푸짐하게 들어있죠!?!? ㅎㅎㅎ
크...이맛이죠 ㅠㅠㅠㅠㅠㅠ
힘줄도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ㅎㅎㅎ
먹다보니 또 고수가 모잘라서 조금 더 달라고 했어요...헤헿
저만 고수 넣어 먹는것 같은 분위기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답니다!
강남에서 혼밥해야할때, 숙취에 시달릴때 강추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ㅎㅎㅎ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네요! 소스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고기 많이 들어있는지라 진짜 몸보신용..ㅎㅎㅎ
소스도 셀프라 편해요!
와... 넘무 맛있어보여요!!
꼭 가봐야 겠어요!!
맛있어요~ 강력추천입니당 ㅎㅎㅎ
베트남 쌀국수는 사랑입니다. 언제나 옳죠.
특히나 이렇게 추운날에는 진짜 쌀국수가 제격인데...
연휴간 가족끼리 함 날잡고 쌀국수 전문집을 방문해봐야겠네요
베트남 쌀국수 정말 사랑이예요 ㅠㅠ
이것때문에 베트남 여행도 가볼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이번달안에 여권부터 만들어봐야지요...히히힣
차돌 양지쌀국수 맛나보여요!ㅎㅎㅎ
미분당 베스트 메뉴같더라구요!ㅎㅎㅎ
대개 차돌양지 쌀국수를 드십니다~ ㅎㅎ
이 사진 보니 내일은 포메인을 가야겟어요 ㅋㅋㅋㅋ 우리나라도 요즘은 저렇게 자판기로 메뉴표 뽑는게 많네요
포메인 고고고고! ㅎㅎㅎㅎ
키오스크로 결제하는게 참 편하죠 인건비도 절약되구요~ ㅎㅎㅎ
요새 브이알게임방도 이런거 많더라구요
고수를 한번 먹어 보고 싶은데..아님 벌써 먹어 봤을까요..
맛이 기억이 안나요~
고수 맛있어요 ..ㅎㅎㅎ
뭔가 쌀국수 먹을때 먹으면 깊은맛이!!!
여기 혼밥할때 초기에 정복한 장소로 기억합니다... 진짜 혼밥하기 좋은 장소고.... 글에 남기신대로 해장에도 괜찮은 국물입니다... ^^ 저한테만 그리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만 저도 강추하는 곳입니다.
저도 그렇게 느꼇으니 맞을겁니다! ㅎㅎㅎㅎ
혼밥하기 딱 좋은 분위기의 식당이네요~ 전 이런 곳이 좋드라.
혼밥하기좋은데 맛도 좋습니당!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