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데이트코스 미스터힐링 성신여대점 ( 성신여대 데이트코스 / 성신여대 놀거리 / 힐링카페 추천 / 성신여대 힐링카페 / 힐링카페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입니다 ~
닉넴을 희로 바꿨는데 아이디는 그대로라 달라진게 없는것같아요!
네이버에서 쓰던 닉넴이 희였는데 고로코롬 불러주셔도 좋습니당! 본명을 불리니 뭔가쑥쓰러워서요 히히

오랜만에 바깥나들이에 지쳐 힐링카페까지 다녀왓습니다~ ㅎㅎ
쉬는데 안마의자 만한게 없는것같아요~ 피곤할때 진짜 짱입니다..!!!

성신여대 놀거리 미스터힐링 성신여대점!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59 3층
매일 11:00 - 23:00
02-921-9363
http://misterhealing.com/


위치는 4호선 성신여대역 1,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창천프라자랑 가까워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골목 직진하다가 왼쪽으로 꺽으면 요로코롬 금방 간판이 보여요~
두끼가 2층에 있어서 더 찾기 쉬우실 수도!?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다행히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하게 타고 갑니다 슝슝
두끼 한번 와봣는데 또 가야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기본적으로 50분 안마의자 + 음료 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분위기는 딱! 카페 느낌이예요
조용한 느낌이라 더 좋더라구요~ 편안한 분위기예요~ 나른나른~

성신여대 데이트코스 미스터힐링 성신여대점!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와이파이도 이용가능합니다!!
SNS이벤트도 하네요~ ㅎㅎ

음료를 고르고 안마의자로 안내를 받습니다!
저희는 히비스커스랑 페퍼민트로 따뜻한 허브티를 골랐어요
이날 무진장 추워서리... 고생이란 고생은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일회용 덧신을 받고 신발 벗고 착용합니다!
짐이랑 옷걸이에 걸고 의자에 착석!

직원분께서 담요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넘넘 친절하셨어요 !!
성신여대 놀거리 미스터 힐링카페 최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여기서 고르시면 직원분께서 작동을 해주시고 자리를 비켜주십니당~
저는 2번 미스터힐링!으로 남자친구는 3번 스트레칭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너무 강한건 늘 아파서 적당한걸로 골랐습니다 전 ...ㅎㅎ
너무 피곤해서 자고 싶었거든요... 수면모드가 없어서 아쉬울따름...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왜 밝기가 다른거지...? 기억이 안나요
정말 잘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의자 앉아있으니 담요 덮어주시고 가셨어요 ~
저는 이대로 쿨쿨....

진짜 잘 잤습니다 ㅋㅋㅋㅋ 조명도 은은하니 딱이더라구요 ~
편안한 분위기 완전 좋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잠이 들깨서 안마의자가 작동을 멈추고 나서
느릿느릿 기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나왔더니 아까 주문했던 차가 나와있더라구요~
몸도 노곤노곤한데, 따뜻한 허브티까지 먹으니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집가서 뻗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잘잠..

일상생활이 힘들고 피곤하고 지칠때
주변 힐링카페들 한번 가보심이 어떨런지요!ㅎㅎㅎ

생각보다 가격대비 만족을 느끼실거예요~ ㅎㅎㅎ

Sort:  

안마의자...지금 제게 필요합니다. ㅎㅎㅎ
힐링카페라는 곳도 있군요...처음 들어봅니다만, 근처에 있다면 종종 들러 피로를 좀 풀텐데, 아쉽게도 이 동내는 없네요.ㅋ

점심시간에 잠깐 이용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30분코스도 있어서요 ㅎㅎ
안마의자가 비싸서 엄두는 못내고 잇는데 이렇게라도 이용해봅니다 ㅎㅎ

1~2시간 시간이 붕 뜰때 어디갈곳이 없었는데 힐링카페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추천드려요! ㅎㅎㅎ 가볍게 누적된 피로를 풀수도잇고 혼자 와서 즐기시는 분도 더러 계시더라구요~

희님!!!!!! 성신여대 제 마음의 고향인데 증말 반갑습니다 ㅜㅜ

마음의 고향.,.ㅎㅎㅎ
저도 집과 가까워 가끔씩갑니다! 대학로와는 다른 느낌이라 좋아요~

이전에 과외하러 많이 다녔던 곳중 하나네요.... 아 저도 안마의자 너무너무 필요하다는 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과외!!!!!!! 슨상님이시군요! ㅎ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ㅎㅎ
저도 집에 하나 놓고 싶은데 여유가 안되서 카페나 들락거립니다..ㅠㅠㅠ

저는 광교에 미스터힐링갔다가..코골고 한시간 잤어요ㅋ 너무 편안해요~

ㅋㅋㅋㅋ 코... 저도 꿀잠자서 드르렁 댓을지도 몰라요...ㅎㅎㅎㅎㅎㅎㅎ
안마받으면서 자는거 너무 좋아요 ㅠㅠ

저도 일산에서 가본 마스터힐링! 또 가고싶네요ㅎㅎ

체인점이 참 많아요 ㅎㅎ
가보신 분들이 꽤 많네요! 저희동네에 초록빛하루라는 곳도 있는데
요긴 토스트, 모닝빵들이 셀프바로 즐길수있어 더 좋더라구요~

요즘 한창 많이 생기던데 ㅎㅎ
가격대비 만족인지아닌지 긴가민가해서 선뜻 도전못해봤거든요!
ㅠ_ㅠ 지나다니다가 보이면 바로 체험해봐야겠습니당.

안마의자가 좋긴하더라구요 ....
아, 사람의 손길보다 좋진 않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로마 마사지나 타이마사지가 더 개운할거예요..ㅋㅋㅋ

아! 사실 그런데 가보고싶은데 막상 어디가좋은지 잘모르니.. ㅠ_ㅠ
사진만봐도 피로누적 확풀고갑니당ㅠㅠㅠㅠ

저도 아로마 마사지 딱 한번 받아봤는데 좋긴하더라구요 ..ㅎㅎㅎ

오오!! 저두 미스터 힐링 겁나 좋아해요 ㅎㅎㅎ 쿠팡인가 티몬으로 사면 1시간에 만원이였던 것 같아요~~ 기계 완전 신기

안마의자있는 힐링카페 참 좋아요 ㅎㅎ
쿠폰은 더 저렴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62.43
ETH 2663.6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