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많은 애기

in #kr6 years ago (edited)

턱 밑 만져주는 걸 그렇게 좋아해요





갈색 푸들 하랑이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혹시라도 길에서 만나면 인사하자우
Sort:  

촉촉한눈망울좀 보셔요 ㅋㅋㅋ안이뻐할 수가 없겠네요 ㅠ

그러니까요~ ㅠㅠ

너무 귀엽네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

눈망울에 빠져드네요 ㅠㅠ

눈망울... +_+ 눈물이 어찌나 많은지 ㅠㅠㅠㅠ

아유 기여워라 ㅎㅎ 눈이 너무 똘망똘망하네요 ㅎㅎ

감사해요~~! ㅎ

저두 방금 안약 넣어서 ㅎㅎㅎ 눈이 ㅋㅋ 더위먹지 않았나 걱정되네요~ 잘잘자구 있나용?

하랑이 잠은 잘자요 ㅎㅎㅎ 요즘 새로운 잠자리(옷더미)를 찾아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