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사 내루미 2

in #kr6 years ago

행복한 흡사 내루미











갈색 푸들 하랑이 🐶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혹시라도 길에서 만나면 인사하자우
Sort:  

롱다리가 멋저부리네요.
행복한 강아지 하랑이 ㅎㅎㅎ

ㅎㅎㅎ 저렇게 행복해하면 너무 예뻐요 ㅠㅠ

하랑이는 표정이 행복해 보여요~ ^^ 오늘 어디 가시나요?? 기대에 찬 눈빛인데~

ㅎㅎㅎ 밖에만 나오면 좋아해요 ! 주말엔 일부러 더 다니려고 해요 ㅎ

푸들 귀엽네요

감사해요 😍👍

이쁘네요. 사지말고 입양에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디테일이 완전 똑같아요 ㅋㅋㅋㅋ

ㅎㅎㅎ 저도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하랑이 너무 밝은 미소 보기좋아요^^

감사해요~ 계속 저렇게 웃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낼름날름ㅋㅋㅋㅋ 혀가 기네요 ㅋㅋ

다리도 길고 혀도 길고 ㅎㅎㅎ

혀가 저렇게나 기네요
이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25.09
ETH 3746.53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