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리하는 200팔로워 이벤트] 책 한권 추천하고 5SBD 받아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도 참 어릴땐 책을 많이 읽었는데 요새는 읽을 시간이 없기도 하지만
그냥 흥미 위주의 책을 잘 읽고 있어요 ㅎㅎ 주로 요샌 로판을 읽고 있는데요
하지만 몇개월전에 아주 재미나게 읽었던 책 "황선찬씨의 사이다를 추천해봅니다.
꿈을 사랑한다 ,이해한다,다행이다의 줄임말로 사이다라고 제목이 지어졌다고 해요
한권의 그림책으로 일러스트와 함께 각 문답마다 내용이 나와잇어 지루하지 않게 보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꿈에 관한 문답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루함 없이 재미있게 그러면서도 많은걸 느낄수 있는 책이라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제가 생각하는 책 읽기는 나에게 맞으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그러면서도 무언가 나에게 남는 그런 책을 읽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Sort:  

@hee4552님 제 이벤트에 또 참여해주셨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해당 책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보고왔습니다..
제가 20대중반인데 제 또래나이에서 생각할만한 고민들을 다룬책같네요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을 비롯한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분들이 다 너무 재밌을것 같은 책을 추천해주셔서
넘 고민됩니다. ㅎㅎ 다 네이버에 하나하나 책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보고 있어용

황선찬씨 책은 몇권 봤는데 이 책이 ㅎ.,ㅎ 정말 괜찮더라고요 40대인 저도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당첨안되도 언젠가는 함 봐보셨으면 해서 글 남겨 보았어요
일러스트가 같이 들어가 있어 보는 재미 , 그러면서 읽으면서 느낀건 공감 가는게 참 많더라고요 ~~ 그럼 좋은책과 함께 멋진 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ㅋㅋ
재밌는 책 같아요~
지금 넘 좋은 책들이 많이나와서
많은 고민을 해야할것같아요
제가 이번이벤트에서 @hee4552님을 당첨시키지 못하도
언젠가는 한번 읽어보고 글을 써보고 싶은 책같애요 ㅎㅎ

전 빼고 하셔도 되요 왜냐면 전번에 멋진 이벤트 당첨 시켜주셨자나여 ㅎ.,ㅎ
이번에는 응원드리고 책만 추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030.03
ETH 2337.2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