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avenlytree 입니다.

저는 @traveleryong 님으로부터 2018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 받았습니다.아직 뭘 주로 올릴지 정하지 못하고 스팀잇도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지만 그냥 그날 그날 생각나는대로 올리며 매일 1 게시물 업로드를 이어나갈테니 많은 반응 바랍니다.

올해의 소원입니다.

1.우리 가족이 모두 건강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2.제가 세상에 좋은 영향을 주며 큰 돈을 벌었으면 합니다.

3.제가 진심으로 사랑하고 저를 사랑하는 배우자를 만났으면 합니다.

앞으로 어떤식으로든 세상에 좋은 영향을 주어 제 자신도 좋고 세상도 긍정적 변화가 있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지목 받으신 분들은 소원을 3가지 적으시고 5분을 지목하신다음

계정을 찾아가서 업보팅 25%이상을 하나 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어쩌면 세상에 작으나마 변화를 일으킬 이 캠페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myson 님 스팀잇 한방에 끝내기 시리즈로 초보 스티미언들에게 큰 도움들을 주시고 계셔서 감사한 분입니다.
(아쉽게도 스팀잇을 떠나신분 같군요)

@jackit940 가상화폐에 관한 통찰력이 있으시고 인문과 기술에 관심이 있으신것 같아 앞으로 기대되는 분입니다.

@goodcontent4u 스팀잇 관련 글로 많은 초보 스티미언들에게 도움을 주시는 감사한분입니다.

@dorable 엄청난 미인이시자 먹스팀,여행,독서 관련 글로 저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시는 분입니다.

@dianamun 자주 올리시는 글마다 공감하게 되서 감사한분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노래 포스팅을 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좋은 글들과 흥미로운 블로그 잘봤습니다!! 팔로우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93.82
ETH 3387.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