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무척 낯설지만 용기내어 인사드립니다.
이런 블로그같은거 처음이거든요. ^^
음~ 어떤 말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ㅍ
저는 요즘 한식조리기능사학원에 다녀요. 어떤거든지 다 힘들듯이 만들고 설겆이하고 만들고 설겆이하고 ㅋ

()

()

요즘 제가 수업시간에 만든것들이에요. 어떤가요?

좀 힘들긴해도 여기 나간덕에 알게된 언니를 통해 스티밋을 알게되었어요. 음~ 남는 장산가요?
근데 여기도 쉽진 않아보이네요. ㅋㅋ
언니한테 이것 저것 가르침받고 가까스로 가입인사까지 드리게되었네요.

음~ 그리고 또 뭘 말해야 할까.... 요?
저 사진은 어려보여도 초등학생 딸이 있답니다. 사진도 먹을만큼 먹어보이나요? ㅋ
일학년인데요 정말 귀여워요. 아직도 고 녀석만 보고있으면 온세상이 평화롭고 행복해보여요.

()

아직도 젖살이 통실통실하게 붙어있죠? ㅋㅋ

아마도 제가 스티밋에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을거는 이 두가지가 주를 이루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요리이야기, 울아가이야기

앞으로 스티밋가족 여러분들 자주 뵐 수 있도록 열심히 글 쓰는 연습도하고 그래야겠네요.
글 솜씨가 연습한다고 느는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지금 보이세요? 저 키보드 떨면서 치고있는 모습이요.

그럼 여러분 만나서 반가웠구요, 다음에 보면 서로 인사하며 지내기로 해요. 안녕~~~~

Sort:  

가입인사 이렇게 하는군요, 저도 가입인사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이고있었는데. 음식 잘 만드신다. 부럽부럽. 이쁜아가두셔서 행복하시겠어요. 같이 열심히 스티밋해요. ^^

어마, 반가워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ㅋ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정착하고 계신 스티미언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며 소통해주시니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 자주 소통하기를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곳 스티밋은 온정이 넘치는 곳이라 들었어요. 정말 그런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duckcun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갑습니다. 아시는 언니분이 현명하시군요, 짱짱맨 홍보를 해주시고.^^ 아무쪼록 열심히 스티밋즐기시고요, 아가 정말 귀엽게 생긴것같네요. ㅋ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 두딸맘입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오케이입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가입을 축하 합니다.ㅎㅎㅎ
저도 막 가입을.....

어머 반가워요, 우리 자주 뵈요. ^^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요리먹는거 좋아하는데. ㅋ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어머 그러세요. 가끔씩 요리한거 올려드릴게요. 눈으로나마 맛있게드시길.. ㅋㅋ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신입인데 잘 지내봐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 반가워요, 동기인가요? ㅍ 맞팔완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무 하고 당근 썬것만 봐도 정성이 듬뿍들어간 요리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눈이 즐거운 요리!! 열심히 배우시나봐요~ 오뎅탕인가요?
팔로우 합니다

그렇죠? 맛보다는 눈이 즐거워야죠. ㅋㅋ 너무 반가운 말씀이네요. ㅋㅋ 그런데 오뎅같이 보이죠? 완자에요. 아래는 두부고요. 일명 두부전골이에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팔로우 합니다.

고급진 두부전골을 오뎅탕이라 해서 미안해요 ㅎㅎ 완자인주 모르고 ㅎㅎ 또뵙겠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요

안녕하세요? 저도 구경왔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요리 이야기도 많이 해주세요~!!

반가워요, 오셨군요. ^^ 요리 이야기하라니까 긴장된에요. ㅋㅋ 일단 팔로우부터 해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