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했네요. 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들 하셨어용.
작년 12월부터 시작했던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을 드디어 따게되었네요. ㅋㅋ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한 겨울내내 다람쥐모냥 왔다갔다 거렸는데 그래도 보람이있네요.

오늘 종강했는데 교육 끝나기 전에 자격증도 따게되서 다행이네요. 같이 공부했던 언니 동생들과도 많이 친해졌었는데 이제 자주 못보게 될거같은데.. 아쉽기도 하고 어쨋든 간만에 보람있는 한 겨울 이었던것 같았어요.

합격증.jpg

이제 자격증도 땄겠다 취직을 해야 할텐데 잘 될랑가 모르겠네욤.
가끔 요리도 해서 스티밋에 올려보고도 싶은데 글 쓰는게 쉽지가 않네요. ㅋㅋ
일단 자랑은 했으니까 저는 이만 물러가겠 사옵니당. ㅋ
다음에 또 뵈요.^^

Sort:  

축하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팔로꾹~^^

감사합니다. 팔로꾹~ ^^

ㅠㅠ멋지세요!!!!!
저는 요리 못해서 잘하는 사람 보면 되게 부럽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 번 배워보세요. 재미도 나름 있는것같아요. ^^

축하드려요!!
팔로우하고 자주 오겠습니다.
굳밤되세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축하합니다....
이젠 맛있게 요리하는 일이~~~~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ngratulations @heath1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eath1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