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연애 축하 시를 꾸며주신 @johnyi님, 그리고 모두 감사해요♡

in #kr6 years ago

어제 생애첫 연애를 시작한 기념으로 시를 하나 써봤는데 @johnyi님께서 저의 시에 이렇게 멋진 배경을 입혀주셨습ㄴ다 ㅠㅠ
원래 외부 컴퓨터로는 로그인 잘안하는데 너무 감사한 마음에 로그인하여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johnyi님, 그리고 저의 연애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의 자존감은 높아저만 가는것 같습니다.

청각장애인 스티미언 @hearing, 늘 희망잃지 않고 장애인들을 위한 글을 쓰겠습니다.

Sort:  

어제 연애 글을 보면서 오랜만에 제 마음이 훈훈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따뜻한 봄날에 맞는 소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시도 참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배경과 시가 참 잘 어울리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나루님 너무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Get Free Daily Upvotes!

http://cutt.us/zMBvi

응원합니다.... 님의 시를 영상으로 꾸며볼까 합니다.
..

따뜻한 봄과 함께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하네요~
꽃이 피고 사랑도 피고, 좋은 일만 가득한 봄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

저도 좋은 소식 듣고 싶어서 팔로우 꾸욱 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싶어요! 꽃길만 걸으세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hearing 님이 직접 낭독한 녹음 파일을 보내주시면, 님의 시를 영상으로 꾸며 보고 싶습니다. 제가 시 영상 만드는 것을 좋아 해서요...다른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제가 캐나다에서 몇 몇 문인들의 시를 영상 제작 해 드렸더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도 하셨구요... 책도 만들었습니다. 연락 기다립니다. 그 중 한 분의 시를 소개합니다.

hearing 님이 직접 낭독한 녹음 파일을 보내주시면, 님의 시를 영상으로 꾸며 보고 싶습니다. 제가 시 영상 만드는 것을 좋아 해서요...다른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제가 캐나다에서 몇 몇 문인들의 시를 영상 제작 해 드렸더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도 하셨구요... 책도 만들었습니다. 연락 기다립니다. 그 중 한 분의 시를 소개합니다.

남의 연애이야기에 내가 왜 꽁냥꽁냥해지지? ㅎㅎ 즐기삼^^

아이고 시가 너무 맘에 들어서 입혀봤는데 이제야 봤네요 :)
맘에 드신다니 다행이에요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