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ngs 님이 스팀을@zzing님께 잘못송금하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네 오늘 하루를 시작하려는데 갑자기 톡방에
다급한 @zzings 님의 카톡이 보이시더군요


음..? 그래서 @zzing님의 내역을 봤습니다

의아한건...여기서 스팀메모까지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입금이 되어버렸다는 겁니다.


STM5MHAQSGA9VgVtkzZsho2kg8cDqzavf8aU4mTVg2aNmVU1kPSsh

전송내역에도 메모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zzings 님이 @zzing님의 메모를 넣어서
전송할리가 없겠져?

예전에도 해외스티미언에게 한국스티미언분이
스팀을 오전송해서 다시 되돌려주신 사례가 있었습니다
그나마 @zzings님은 @zzing님이 스팀을 활동하시는분이라

확인하기는 더 쉬워지겠네요
아무쪼록 별일 없이 좋은 마무리가 되길바랍니다 ^^
여러분들도 이일을 교훈삼아!!!
메모로는 방어가 다 안되니 꼭 전송시에
아이디 필수로확인해주세요!!

Sort:  

헉. 저의 찐따짓을 이렇게 스팀잇에 박제 시키시다니. ㅜㅜ
@zzing님께서 잘못 보낸 스팀을 확인하시고 바로 돌려주셨습니다.
저도 앞으로 송금할때, 더욱 주의해야할것 같네요..

(사례금받고 트위스트추고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정말 조심해야 겠군요...

아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허허... 아이디가 비슷하니 저런일도 발생하는군요

에구구 메모는 상관없나보네요^^

두 분 아이디 늘 헷갈렸는데ㅋㅋ 이런 일이 생겼네용! 찡여사님 해결하시고 아몰랑 일기 써주세여ㅎㅎ

@zzings(zzings님)이 @zzing(찡여사님)에게 잘못 보낸 사건입니다. ^^;;

(하늘님 저 그렇게 알고 쓴건데용...ㅋㅋㅋ제꺼 글 쓰기전에 댓글부터 잘 써야겠네요ㅋㅋㅋ휴...ㅋㅋ)

다음부턴 콩떡같이 이야기해도 찰떡같이 알아듣겠습니다. ^^

코인은 정말 주소확인이 생명이네요

May i know this in english?

Steemit user '@zzings' sends worng STEEM to '@zzing' because of spelling mistake
even @zzings used 'memo key' to prevent sending worng id.
But user @zzing is so kind that send back @zzings's STEEM.

찡여사님이 다시 돌려주셨네요~~ 찡여사님 멋지십니다!! 스팀잇에 선한분들이 참 많네요~~!!

찡여사에게 연락 해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99.32
ETH 2450.4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