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MEDIA 에어드랍 날짜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OSMEDIA 에어드랍 날짜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네 이오스미디어 에어드랍받을려고 저도 이오스를
모아뒀져 홈페이지에는 커밍순으로 봤는데
사람들이 5월27일날짜라고 하더군요


토큰뱅크의 공지를보고 아 그런가보다
27일날 에어드랍하나 보다 했는데

다음날 토큰뱅크가 하나더올리더군요

여기 에어드랍을 미룬건가?
아니면 안하는건가 하고 있었는데


이오스미디어 오피셜 트위터가떴습니다!

https://twitter.com/EOSMEDIA1?lang=ko

대략 짧은 영어실력으로 이야기를 해본다면
이오스미디어 스냅샷이 미뤄졌다
erc-20토큰과 이오스메인넷토큰스왑의 이슈가있으니
에어드랍 스케줄은 변경될것이다

UTC 6월1일 23시기준이군요

메인 홈페이지도 이렇게 변동되어있습니다
이해도 되는게 이오스닥도
에어드랍 erc로하고 eos메인넷이후에 이오스토큰으로
스왑다시해줘야 되거든요 ?

왜 일을 두번하나 했는데 그럴수도 있다 생각이듭니다


발빠른 토큰뱅크도 또 발표를했군요
여하튼 이오스미디어는 에어드랍이 취소가아닌
변경으로 되었습니다.

공짜토큰들 확보많이 하셔서 꿀빠시길!!!
하지만 하나 걱정되는건 이오스입니다 ㅋㅋ -_-

에어드랍직후..?!

Sort:  

NXT의 추억인가요 ㅋㅋㅋㅋㅋ 거래소에 안들어가 있으면 개인지갑에 묶이니 아예 팔지도 못하겠네요 ㅋㅋㅋ

도박입니다 all or nothing?!!!!!!!!!! ㅋㅋ

모르는 단어가 많지만 취소가 아니라 변경이니 다행이네요ㅋㅋ

업비트는 에어드롭 받지도 못한다던데.. 그럼 그냥 현금화 하고 있어야 하나요?

업비트는 일단 다받습니다 단지 거래소가 분배를 안해줄 뿐이져
방법은하나있습니다 이오스닥처럼 이오스미디어도 분배해달라고 쪼르는거죠
결국 이용자들의 요청이있으면 상장하는거고 아니면 거르는거!

헛...분배를 안해주다니.. 먹튀..

엔엑의 악몽이....근데 이오스랑 엔엑은 비교하기가 쫌...ㅋㅋㅋ

NXT는 사실상 역할을 다하고 이그니스로 갈아타는 과정이었고..
이오스는 지금 시작이니까, NXT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에어드랍 때문에 이오스를 산게 아니라, 이오스를 믿어서 산거니까요! ㅎㅎ

네 저도 웃자고 올린거라 ㅋㅋㅋ

변경이라니까 다행이네요, 혹시나 취소라고 해버리면 골치아픈 거잖아요.

에어드랍의위험성 잘봤습니당^^
고퀄리티 양질의 내용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