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치팅데이!!!!!! 마린시티 초필살돼지구이 털러간날

in #kr7 years ago


스팀 존버짤을 그려주신 작가님께 부탁해서 만든짤!!!+_+

해운대에 맛집이 있대여 소근소근..

개인적으로 돼지 껍데기를 좋아합니다
근데 동네에 돼지 껍데기 맛집이 있다는말에..!

참지 못하고 털러 갔습니다!!

맛집이란소리에 줄을 많이 서있더군요..
그것도 자주 머리자르러 가는 오렌지상가!!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_-

무려 지방이 붙은 신개념 껍데기랍니다!!


무엇인가 두툼해보이더군요 1인분에 6천원?!
저사진으로 보이는게 2인분 치입니다

품절도 자주 난다고 합니다...


껍데기를 굽다보면 자주 폭팔(?)하잖습니까
그걸 방지용으로 눌려주는 판인것 같더군요


제가 오늘 한끼도 못먹었다니깐
직원분께서 불쌍했는지 먼저 익은것부터
잘라주셨습니다

맛은 제가 입맛이 상당히 까다로운데도 불구하고
맛있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

그리고 이어서 주문한 2인분의 뒷고기
메뉴판에 보면 사장님이 자신있댔는데

대학가에서 파는 뒷고기에 비하면
상당히 비쌉니다 1인분당 6천원이니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주례나 김해서먹었던 뒷고기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나았습니다
여기서 먹은 뒷고기 / 껍데기는
다 제입맛에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막국수는 좀 그렇더군요...
오히려 기본 냉면을 팔았으면 훨씬 좋았을것을 !!

하지만 이동네에서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맛을
즐긴다는것에 참 만족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OK

개인적 맛 평가도 ★★★★

위치 부산시해운대구 마린시티 오렌지상가뒷길!

Sort:  

껍데기..홀릭 ㅎ

자기전에 이런 포스팅을 봐서 다행입니당...
식욕보다 수면욕이 더 강한시간이라서...

곱창먹고왔는데 껍데기사진보니깐 왜 오늘 껍데기를
안먹었는지 후회와 반성의 시간을 가지게되네요.
뒷고기보다 껍데기가 역시 더love.....

FOOD is so yummy. i am salivating:)

오 작가님께 부탁해서 받은 짤 ㅋㅋㅋㅋㅋㅋ페페의 외로움과 슬픔이 돋보이는 그림이군요 (감동 감동) 껍데기가 1인분에 6천원이라니.. 마린시티의 위엄이란... (절레절레)

자기전에 봤더니.. 배고파서 잠이 달아나고 있습니다...!
쫀득쫀득 껍데기 ㅠㅠ

껍데기 못하는집에 가면 누린내 심하게 나는데
바로 근처에 껍데기 잘하는집이 있는건 축복입니다
흔한 음식인줄 알았는데 동네에 하나도 없네요
집에서 해먹긴 귀찮고 ㅠ
껍데기 닭발 똥집에 소주한잔 하고 싶은 새벽이에요

힐링님 부산 사시는건가요??..제가 부산에 매우 많이 놀러갔는데 ㅋㅋㅋ 오오..

부산이라...
친구에게 정찰시켜봐야겠네요.

껍데기 저도 좋아하는데 마린시티가면 꼭 들러볼게요.

이 새벽에도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사진이네요. 냉장고에 고기를 해동을 해야하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