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해킹당했습니다. 추적이맞다면 13만이더이상..

in #kr6 years ago


대체머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벌써여러 언론으로 퍼져나가네요
코인레일이 스타트로 400억 해킹당하면서
해킹에 대한 fud를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머 대충내용보면 이건머...
인터넷에서 떠도는 이야기는 400억인데
공지는 자사가 어떻게 손해를 매꾸겠다보다는
그냥 코인팀이랑 이야기를 해보겠다 수준이라

코인레일에 투자한 사람들의 분노를 그대로 받고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것은 70%는 이미보유중이면
현재 30%만큼 손실이된 부분은 과연 어떻게처리할지가
코인레일 이용자들의 관심입니다.

수수료와 상장비는 다 챙겨놓고 이건 나 몰라라한다면??

이때 코인은 떡락 폭탄을받았으며

몇일이 지나서...
이번엔 빗썸이 직격탄을 날립니다

나름 전세계 2위거래소 아닙니까?
한때는 전세계 1위거래소였구요
그래도 코인레일과는 다르게 클라스있게
자사돈으로 모든걸 복구하겠다 라고 는 했는데

코인레일이라는 사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이라니 좀 어이가 없습니다.

0x2140efd7ba31169c69dfff6cdc66c542f0211825

현재 인터넷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빗썸해킹추정지갑이
바로 이 13만이더 지갑입니다.

여기에 스티미안들이 불안하게 여기는것중하나가
빗썸이 스팀도 해킹당한거냐는겁니다

빗썸에 있던 150만개의 스팀이 @deepcrypto8
넘어갑니다


여기에 있던 150만스팀은 바이낸스 계정으로 넘어갑니다

음... 이계정이 무슨역할인지 모르겠는데 참신기하네요
만약 빗썸의 계정이라면...
오이밭에서 신발끈묶지말라는데 이런 판국에
이런 불안감을 조성했어야 하는지?
여하튼... 빗썸에 제 자산이 많이들어있는데
별일 없이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이미 별일은 비트6k가 5k 4k도열리게 한게 별일이지만여

Sort:  

해킹된 코인이 뭔지 알려주면 덜불안할텐데 공지가 없으니 불안감만 조성되네요.

대문그림 너무 좋네요 ㅋㅋ

본문은 심각한데, 대문보고 웃고감..ㅋㅋ

해킹당하는 거래소
뭔가 절실한 대책이 필요합니당;;;

거래소가 악재네요 ㅎㅎ

2개 털렸으니...조만간 업비트도 나오지 않을까여? ㅋㅋㅋ

그것도 요새 우리나라 거래소만..정부에서 거래소 규제 해서 투명하게 해줬으면 싶네요 ㅠ

ㅠ 대응이 잘 이뤄져 피해가 없으셨음 합니다.

https://steemit.com/@deepcrypto8/transfers

엄청난데요. 지금도 수많은 일반 계정, 비트렉스계정, 후오비계정으로부터 몇분 간격으로 계속 이계정으로 스팀이 들어가고 있네요.들어간건 계속 바이낸스로 보내고 있고.이게 뭔일인지....

근데 빗섬 스팀공식 주소가 아래가 맡나요? 맞다면 진짜 난감인데..

https://steemit.com/@bithumb.hot/transfers

이 계정은 바이낸스 스팀 입금주소인거같더군요
이 계정에서 입금을 받은후 바이낸스 지갑주소로 이동을 하는거같더군요
다른 몇분간격의 스팀입금은 바이낸스로 이동하는거라서 문제가 없고 빗썸에서 넘어간 물량이 문제가 되는거같습니다.

https://steemit.com/@deepcrypto8/transfers

빗섬 150만개 물량이 이 주소로 들어온후에 바이낸스로 보내진거라면 이 주소자체가 해커 계정일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요.
해커 계정이라면 지금도 각종 계정에서 이쪽으로 들어오는 모든 스팀이 전부 해킹당해서 이쪽으로 모인후 바이낸스로 가는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지금 빗섬 계정 지갑은 스팀이 0개군요.....

중간중간 저 해커계정에 후오비와 업비트 , 비트렉스, 고팍스 까지 입금 된걸로 보이는걸로 봐서 스팀거래된 거래소는 전부 다 털어갈 모양은 아닌가 걱정됩니다.

제가 바이낸스를 안해서..참 헷갈리는군요.
부디 말씀대로 해커가 저 물량만 해킹해서 바이낸스로 입금한거라 빨리 동결되길 바래야 겠습니다.

Screenshot_20180621-115144_Binance.jpg

바이낸스의 스팀입금 계정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

네 이부분은 제가예전에 각거래소별 스팀갯수파악할때 체크했던 빗섬계정이었습니다ㅜ 진짜 스팀은아니길바래봅니다

150만개의 스팀을 현금화하려면 다시 우리나라로 들어와야하지 않을까요? 계좌추적해서 잡을 수 없을런지....
겨우 바닥 찍고 올라오려고 하는데 악재가 터져 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