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Slow Motion

in #kr6 years ago

얼마 뒤면 스팀잇에 가입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가서 "꽉꽉 찬 한달을 만들어야지~" 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벌써 4일이나 빵구가 나버렸네요 ㅠㅠ
첫 포스팅 이후로 1일 1포가 목표였는데 너무 아쉬워요 : (
빵꾸 난 만큼 더 열심히 매꿔가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팝송이 있어요!
아 사실 완전 어렸을 때는 아니고, 불과 몇 년 전이에요ㅎㅎ
16살 때인가, 17살 때인가 .. 뭐 그 쯤이었던 것 같은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들어왔는데도 싫증나지 않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불러봤습니다!

[미릇듣기] Karina - Slow Motion

I know that you've been calling me
나한테 계속 연락 해왔다는 거 알아요
And I'm happy that we met
그리고 나도 우리가 만난 게 기뻐요
Don't think that I'm not interested
내가 관심 없다 생각 말아요
I'm just playing hard to get
일부러 그런 척을 하고 있는 거예요

So much about this crazy game they call love
사랑이라 불리는 이 미친 게임에 관해서 나는 아주 많이
That I'm trying to understand
그것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so could you be my best friend
그러니까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돼줄래요?
Before you call yourself my man
당신이 나의 남자라고 부르기 전에요

Why can't I love you in slow motion
천천히 사랑할 순 없을까
Take my time
서두르지 않고
Take away the pressure on my mind
내 마음에 압박감을 버리고
Really get to know you
당신을 더 알아가고 싶어요
But rewind
하지만 다시 되돌려서
Wanna love you in slow motion
당신을 천천히 사랑하고 싶은데
Why can't I
왜 그게 안 될까요

You seem to know just what you want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 같아요
And I like your confidence
그리고 난 당신의 자신감이 좋아요
Some things a girl should never rush
여자라면 절대 서둘러선 안 될 것들이 있어요
Cause if you do you hurt yourself
서두르면 스스로 상처받게 될테니까

So much about this crazy game they call love
사랑이라 불리는 이런 미친 게임에 관해서 아주 많이
I'm still trying to understand
나는 이해하려 하고 있어요
so could you be my best friend
그러니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돼줄래요?
Before you call yourself my man
당신이 나의 남자라 칭하기 전에요

Why can't I love you in slow motion
천천히 사랑을 할 순 없을까
Take my time
서두르지 않고
Take away the pressure on my mind
마음의 부담을 떨쳐버리고
Really get to know you
당신을 정말 알아가고 싶지만
But rewind
되돌려서
Wanna love you in slow motion
나는 천천히 사랑하고 싶어요
Why can't I
왜 그게 잘 안 될까요

I'm too young for tears in the night
난 이 밤을 눈물로 지새우긴 너무 어려요
And it's too soon for this to be right
그리고 이런 것들이 괜찮아지기엔 아직 너무 이르죠
Don't wanna mess with your pride
당신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긴 싫어요
The question is not when but why
문제는 시기가 아니에요 그런데 왜

Why can't I love you in slow motion
왜 천천히 사랑할 수 없을까
Take my time
서두르지 않고
Take away the pressure on my mind
마음의 부담을 버린채
Really get to know you
정말로 당신을 알아가고 싶은데
But rewind
되돌려서
I wanna love you in slow motion
천천히 사랑하고 싶어요
Why can't I
왜 난 그게 잘 안 되죠

KakaoTalk_20180220_225851197.jpg

가사에서 처럼, 실제 Karina가 이 노래를 불렀을 당시 정말 어렸더라구요.
2008년 9월에 첫 앨범을 냈는데 당시 나이가 16살 ..!
제가 이 곡을 처음 룰라룰라 들었을 바로 그 나이에
카리나는 호소력 깊게 사랑에 관해서 노래를 해버렸네요 .. ^^
그 어린 나이에 어떻게 그런 깊이있는 목소리가 나올 수 있는지 ㅎㅎ
원곡을 들어보면 목소리가 너무 좋기 때문에 지금 바로 들어보시지 말고
꼭 나중에 들어보세요 ..! (비교 거부 ㅋㅋㅋㅋㅋㅋ)

다들 연애방식에 관해서는 각자의 스타일이 있죠!
한번 꽂히면 재지 않고 직진하는 스타일
조금 더 깊이 생각하고, 조심하는 스타일
처음에 불같이 뜨거웠다가도 금방 식는 스타일
뜨겁지는 않지만 따뜻하게 오래가는 스타일 뭐 등등 ..

저도 약간, 이 노래가사와 비슷한 스타일이었는데
얼마전에 연애를 다시 시작한 친구가 "아끼다 똥 된다"고 하더라구요 ..
띠용 ,,! 생각해보니 뭐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상처받고 눈물흘릴 걸 두려워한다면 마음껏 사랑하지도 못할테니까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Sort:  

해지스님의 노래추천 감사합니다 너무좋네요ㅎ
근데 해지스님이라 써놓고보니 해지 스님 같네요ㅎㅎ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해지 스님 ㅋㅋㅋㅋㅋ 제가 이참에 도를 닦으러?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이원님!

한달을 꽉꽉 채우지 않아도 돼요~
천천히 오랫동안 채워가는 것도 방법이니까요~
좋은밤 되세요 ^ ^

꽉꽉 채우지 않아도 괜찮다는 크리스님의 말씀을 위안 삼습니다 ..ㅎㅎ
오래가는 게 중요하죠 :D 감사합니다! 크리스 님도 좋은 밤 되세요 :)

해지스님 노래 엄청 잘하시네요!! 이런 재능이 있으셨다니~! 지금 이 밤의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목소리에요~ 넘 좋당 :) 저의 연애 스타일은 음 직진하는 스타일에 가까운 것 같아요 ㅋㅋ 해지스님도 마음껏 사랑하시길 바랄게요~^^ 굿밤 보내세요!^^*

앤님이 좋게 들어주셨다니 너무 기쁘네요! @'v'@ 감사합니다 :)
전 뭐 그리 쓸데없는 생각이 많은지 ..ㅎㅎ
직진하는 스타일이시라니 멋있고 한편으로는 부럽습니다 ㅎㅎ
앤님도 좋은 밤 보내세요! :D

오늘도 좋은노래 잘 듣고 갑니다!!!

자기전에.듣기 좋군요...잔잔하니...ㅋ

개벼리님! 멜로디가 너무 좋죠~ (사실 원곡은 어마무시하게 더 좋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D

팝송까지!! 여윽시 해지스님!! 혹시 신청곡도 받으시나요!? ㅎㅎ 제욕심인데 요즘 펀치의 밤이 되니까에 꽂혔어요ㅠ 목소리가 곡에 잘 어울릴 것 같아 추천드려봅니다! ㅎㅎㅎ

밤이 되니까 노래 너무 중독성있지 않나요 ㅎㅎ 꽂힐만한 거 인정합니다! :D
제가 그 좋은 노래를 망치지는 않을까 걱정부터 되네요 ㅎㅎ
그래도 히어로 님이 추천해주신 거니까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해요 ㅎㅎ

천천히 조금씩 꾸준히 차근차근 한발씩 쉬엄쉬엄 뚜벅뚜벅 ... 다만 포기하지 않을것!

천천히 부터 뚜벅뚜벅까지 ..
다 좋은 말이네요 ㅎㅎ 다만 포기하지 않을 것까지 !
오히려 더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노래 참 좋아해요~ 16살 목소리라고 생각 못했네요 ㅎ

그쵸! 저도 16살 때 음반이 나왔다는 걸 보고
깜짝 놀래고 다시 들었답니다 ..
그래도 여전히 16살 같이 느껴지지는 않네요 .. ㅎㅎ

1일 1포스팅 마음만 먹지 하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ㅜㅜ
저는 블로그와 다른sns 계정도 관리를 해야되서 스팀잇 포스팅 을 뒷전으로 미루고 있더라고요ㅜㅜ
스팀잇도 하루 1포스팅 해야되는데 미루고 있는 제 자신을보니 마음이ㅜㅜ
글 잘보구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맞팔 부탁드려요

그래도 이제껏 나름 잘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들 1이 1포스팅 좋지만 필요는 없다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목표이긴 하지만요 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죠? : D 같이 화이팅입니다!
팔로우 감사해요 : ) 자주봬요~

ㅎㅎㅎ 정말 오래가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아끼다 똥 된다"는 말이 왜케 웃기면서도 와닿을까요ㅎㅎㅎ

ㅋㅋㅋㅋ저도 웃었다가 생각해보니 맞는 말이더라구요 ㅠㅠ
뭐든 아끼기만 해선 안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이어폰이 없어서 집에가서 꼭 들어봐야 겠어요.
아끼다 똥된다는말 깊은 공감합니다. !!!
마음껏 사랑해야 할거 같아요.

아끼다가 똥되는 건 초콜릿 뿐만이 아닌 거 같아요 ㅎㅎ
부디 마음껏 사랑하시길 ! :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