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어떻게 지내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12_044149491.jpg

따뜻한 겨울이 추웠던 겨울이 되고
봄의 나른함이 무기력이 되고
한 여름의 뜨거움이 무덥게만 느껴지는 건

사랑하는 사람이 더이상 옆에 없기 때문이겠죠.

자신의 계절은 그 사람이 떠난 가을에 멈춰있다고
이별이 원래 이런거면 더 이상 사랑하고 싶지 않다더니
이 노래가 너에게 닿길 바라면서 다시 사랑하고 싶다 하네요.

가사가 정말 아련한 것 같아요 : )

[미릇듣기] Crush - 어떻게 지내

<가사>

적당히 먼 새벽에 현관문을 열고
익숙한 고요함은 어김없이 날 반겨

따뜻한 겨울 나른한 봄 뜨거웠던 여름 지나
내 사계절에 꿈은 다 너였는데
방 안은 가을 속에 머물러

난 아직도 잊지 못하고
남겨진 너의 향기들 그 속에 살아
있잖아 넌 모르겠지만
너무 보고 싶어
넌 어떻게 지내
어떻게 지내 나 없이
하루가 참 기네
원래 다 이래? 이별이

Don’t wanna fall in love

추웠던 겨울 무기력한 봄 무더웠던 여름 지나
어찌 보면 난 잘 지내
아니 못 지내
내 현실은 너 없는 잔인한 가을인데

난 아직도 잊지 못하고
남겨진 너의 향기들그 속에 살아
넌 알지도 모르겠지만
너무 보고 싶어
넌 어떻게 지내
어떻게 지내 나 없이
하루가 참 기네
원래 다 이래?

I wanna fall in love
이 노래가 닿길 바래 너의 마음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음... 방금 아련한 추억 속 사진을 보며 글을 썼는데
이노래까지 들으니 정말 눈물 날거같아요...

엇 .. 제가 울린 건 아니죠 ? ㅎㅎ
추억과 감성이 만나면 감정이 말랑말랑해지죠 ..
추억을 추억하는 오늘 또한 추억이 될 듯하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쵸 헤어짐 뒤의 하루는 왜 그리 길까요...
다른건 잊혀져도 그 향은 참 오래 남는거 같아요. 잘 듣고 갑니다.

향은 정말 잊기 힘든 거 같아요..
비슷한 향이 나면 돌아보게 되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직접 부르신건가요???😀

잘부르시네요!!!!

잔잔하게 잘 듣고갑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혹시 좋은 노래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
가능하다면 도전해보겠습니다 ! 'u'

카페라서 다음에 들을까 하다가 주섬주섬 이어폰 찾아가꼬
듣고 있는 1인입니다 :D

달걀님! ㅋㅋㅋㅋ귀여우셔라 ㅎㅎ
카페에서 이어폰으로 .. 노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

이 노래를 들으니 공일오비의 '이젠안녕'이 떠오르는군요.
'어떻게 지내'참 좋은 노래인 것 같네요

가사만큼이나 멜로디도 좋죠 ㅎㅎ
'이젠 안녕'도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잘 모르는 노래인데,,, 에구 아는 노래가 없어요 ㅠㅠ
가사와 멜로디가 참 이쁘네요.

아는 노래보다 모르는 노래가 누구나 많죠 ㅎㅎ
추천할 겸 불러보았는데,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짱짱맨태그를 달아주시면 나타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20140906205143_rjrqfrhq.png

짱짱맨이 언제 바뀌었죠? ㅎㅎ 바쁘신 짱짱맨을 대신할 고마운 대타이신가요 :) 응원 감사합니다!

크러쉬와는 다른느낌으로 참 듣기 좋네요 :)
크으으~ 노래 너무 잘하셔요!! 노래에 취하네요.
매력적인 노래 잘 듣고 갑니다 :D

노래에 취한다니 .. ㅠㅠ 너무 과찬인데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게 들어주셨다니 기뻐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솔님! :)

좋은 노래죠.
감사합니다^^

가사가 아련하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