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별 헤는 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5206.jpg

힘들었던 월요일이 다 갔네요!

저는 하늘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밤하늘에 별이 있는 게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본가에 있을 땐, 동네가 약간 외곽쪽에 있어서 그런가

집에서도 별이 잘 보였는데 학교 다닐 때에는 흔하지 않았거든요. ㅎㅎ

그만큼 하늘을 올려다볼 정신이가 없었나..?

무튼 오늘은 갑자기 본가에 내려왔습니다! 자취방에 뭐가 아무것도 없어서

좀 가지고 오려구요 ㅎㅎ 내일 낮에 다시 올라가야 하는데,

살림살이 가져간다고 부모님께 도둑 취급 당하는 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IMG_6389.jpg

역시나 별이 잘 보입니다.

제 눈에는 13개는 보이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집에서 보니까 너무 좋네요 :>

그래서 오늘 제가 가져온 노래는 '40 - 별 헤는 밤' 이에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Sort:  

잘 듣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tip2yo 님도 굿밤 되세요 :D

와...노래 정말 잘부르시네요
너무 맘에들어서그런데 벨소리로 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벨소리까지 해주신다면 저야 영광입니다 ㅠㅠ
벨소리로 지정해놓고 무음모드로 다니시는 거 아니죠? 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버 직접?! :D 맙소사! 잘 부르셔요.

추천하고 싶은 노래의 커버곡을 올리고
노래와 관련된 제 생각이나 글을 쓰는 게 제가 잡은 컨텐츠입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혹시 좋은 노래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

자식들은 부모에게 있어 칼만 안들었지 강도나 다름 없죠 😆

그래도 이렇게 무언가 받을 수 있을 때가 행복한거 같습니다!!!

마구마구 뺏으십쇼 👍🏻😊

ㅎㅎ듣고보니 그런 것 같네요
이런 강도같은 딸내미에게 퍼주시려고 하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모든 부모님들 화이팅! > v <

노래 잘 부르시는 분들 부러워요ㅋㅋㅋ

잘 듣고 갑니다.

많이 부족해요ㅠㅠ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네요. 노래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정말 기분 좋게 들었습니다.
본가에서는 별이 정말 잘 보이네요.
저도 어릴적에 별을 바라보면서 별자리를 찾는 걸 참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별을 보기가 쉽지 않네요 ㅜㅜ
멋진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새 별이 잘 안 보이는데 가끔씩 보면 행복해지죠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데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별도 좋지만 따뜻하게 입으시고 별 구경하세요~^__________^

감사합니다! 울곰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도시에서도 별이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hazzys님의 목소리는 정말 아름답네요 ㅋㅋㅋ
실력 대단해요!

@wanderingship 님 덕분에 힘 나네요 ㅎㅎ
오늘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유 노래 곧 포스팅 할게요 :D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

제목보고 딱 이 노래 생각하며 들어왔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 밤이 아니라 아침에 들어도 좋네요!

이 노래 정말 좋은 곡이죠 ㅎㅎ
별이 보이는 밤이 아니라 해가 뜨는 아침에도 좋게 들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자주 봬요 ! ‘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61.91
ETH 3385.7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