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hazzys / #DAY2

in #kr6 years ago

Thanks @lazydays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2 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lazydays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
這是我的DAY 2作品

@lazydays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의 두번째 사진입니다.

KakaoTalk_20180202_221259244.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有人的照片
?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hazzys to join

現在是我提名?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hazzys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분은 @seaturtle 님입니다!

Sort:  

엇... 놀러왔다가 갑자기 이런 깜짝 지목을 받다니
컴퓨터 앞에서 화들짝 놀란 거북가슴...!
지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ㅜ
헌데 제가 요 챌린지를 이미 마쳐버린지라.. 마음만 감사히 받아도 괜찮을까요~?

아, 몰랐네요! 제가 좀 더 알아보고 지목했어야 하는 건데 .. 곤란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네요 ㅎㅎ 그럼 마음이라도 감사히 받을게요! 고맙습니다 :D !

아뇨ㅜ 전혀 죄송하실 일이 아니죠~
예전에 진행해서 지금은 제 피드에서 많이 묻혀버렸는 걸요!
마음 제가 받는 거였는데
그래요 같이 받아요ㅎㅎ

꾸벅

뭐죠?! 레고인가요?! 움직이나요??

갖고 싶다...+_+

제가 처음으로 만든 로봇이에요 !
입력해놓은 명령어 대로 움직였는데
다 분해해서 지금은 없지만요 .. ㅎㅎ

와.. 직접 만드신 거 였단 말에요!?
금손!

진짜 신기하네요. 어떠한 기능을 가졌는지 궁금해요!

음 , 형체를 구성하는 데에서 끝이 아니라,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명령을 입력할 수 있어요!
명령에 따라 춤을 추거나, 레일을 따라 가거나 등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센서에 따라 소리에 반응하기도 하고, 빛에 반응하기도 해요 ㅎㅎ

과제라 꾸역꾸역 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완성됐네요 ㅎㅎ

분해되었다니 아쉽네요.ㅠㅅㅠ 능력이 부럽습니다~~

오 이건 뭐에요? 레고?

부품들을 조립해서 만든 로봇이에요! 레고 .. 랑 비슷한 건가요? ㅎㅎ
명령어 입력해놓으면 움직이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분해해버려서 아쉽네요 ㅠㅠ

마인드스톰을 여기서 보다니!!!! 감격 ㅜㅜ
레고 레고 한다고 하지만 마인드 스톰은 해본적 없는데 재밌죵??

과제였어서 꾸역꾸역 했답니다 .. 아직 로봇에 관해서 잘 몰라요 ; )
힘들게 만들고, 입력해놓은 명령을 따라서 움직이는 걸 보니 뿌듯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소리, 빛, 터치 센서를 이용해서 만들었었어요!

테크닉이랑 접목시켜서 창작품이나 기성품개조에 써먹으면 재미날거 같아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