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6

in #kr6 years ago

Thanks @lazydays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6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lazydays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
這是我的DAY 6作品

@lazydays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의 여섯번째 사진입니다.

KakaoTalk_20180216_235324174.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有人的照片
?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gamsaa to join

現在是我提名?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gamsaa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분은 @gamsaa 님입니다!

Sort:  

종이꽃 사이에 생화가 있는건가요? ^^
문지기 역활을 제대로 하고 있는 예쁜 리스네요~

생화는 아니에요ㅎㅎ 종이꽃 사이에 있는 장미 한 송이도 조화랍니다 ..!
그래서 더 오랫동안 저희 집 문지기 역할을 해줄 수 있는 거 같아요 : )

If You Follow Upvote and Comment me i Will Do Same

드라이플라워인가요! 예뻐요~

거진 20년 전의 먼지가 껴있는 종이 꽃이에요 :D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좋아하는 따뜻함을 찾아다니는 운김입니다.

으엇.... 일단은 영광스럽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기에;;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지 이 시상소감스러운 말투는...

ㅋㅋㅋㅋ 으앗 운김님 :D
참여는 선택이랍니다 !

처음에!! 돈으로 만든 꽃인지 알았어요 ㅎㅎㅎㅎ

헉. 그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

뭔가 추억이 서려있는 종이꽃인가 봅니다 ㅎ

저랑 아마 나이가 비슷할 거예요 ㅋㅋㅋㅋㅋ
저만 훌쩍 커버렸네요 ^^

아 이건 받자 마자 계속 이어져서 해야 하는 건가요 언젠가 지명 받았는데 올리지 못했는데

지명 받고 매일 하나씩 올려서 7일 동안 해야하는 게 원래 규칙 같은데 저는 규칙을 어기고 있는 거 같네요 ㅎㅎ
저도 올리고 싶을 때 올리고 그래요 ,, 처음 시작한 게 언제 적이더라 ..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ㅠ

중간상단에 장미한송이 종이에용?

네 딱 한 송이만 장미예요!
그래서 그런지 돋보이지 않나요 ㅎㅎ

그러게요ㅎ 올해는 저장미꽃이되시길!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말인데요? :D
디자인코마님 감사합니다 !

종이 꽃인가요??

저와 함께 자라온 저희 집 문지기랍니다 ^^
종이 꽃이라 시들지 않아서 좋네요 :D

앗 종이꽃이군요 ㅋㅋㅋ

ㅋㅋㅋㅋ앤님 귀여우셔라 ㅠㅠ

사진 너무 예쁩니다. :) 20년이나 되셨다니....^^!

스팀잇 오랜만에 들어와서 댓글에 이제서야 답 남겨요 ㅠㅠ
감사합니다! 종이랑 조화지만 저에겐 그래서 더 의미가 있네요 오래볼 수 있으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