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밤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심심해서 사진첩을 올려보다가 영상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미릇듣기] 아이유 - 밤편지

2017년 10월 15일 ..

아마 시험기간에 친구랑 밤새고, 잠 깰겸 나와서 한번 찍어봤나 봅니다 ㅎㅎ

신경 쓸 것 없이 편하게 부르느라 목 가듬는 소리도 들리고

새벽이라 목이 좀 잠겼어도

오늘은 추억에 꽂혀서라도 이 노래를 올리고 싶네요 : )

아직은 개강 전이라 널널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개강하고 나면 밤샘지옥에 빠져서 하루하루를 허덕이고 있을 거 같아요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무섭습니다 .. ㅠㅠ


그리고 오늘은 막창을 먹었어요!!

요새 막창 먹스팀을 좀 자주 봤어서 먹고 싶었는데

친구가 사준다길래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D

KakaoTalk_20180209_205712227.jpg

한입 먹자마자 아주그냥 쫄깃쫄깃 .. 한데 왜 녹아버리지 ? 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김치찌개 서비스도 받았는데 먹는데에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셋이서 먹었는데

KakaoTalk_20180209_205711813.jpg

몇인분일까요? ㅎㅎ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147번길 32 '대구까미생원조막창'

Sort:  

잠깐들을려고 했는데 끝까지 들어버렸네요~ 노래도 잘부르신다ㅋ

제점수는요~99

코마에서 캐스팅하고 갑니다

thanks for your comment!

부족한데,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
캐스팅 영광입니다 ㅎㅎ

밤편지와 막창...
이건 또 왠 꿀조합이죠? ㅋㅋ
내장매니아인데 야밤에 끌리는 사진입니다ㅜㅜㅋㅋ

ㅋㅋㅋㅋㅋㅋ 박카스님ㅠㅠ 댓글 달려다가 저도 방금 저 사진을 봐버렸답니다 ..
또 배가고파지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ㅠㅠ
역시 밤에 먹스팀은 위험한 거 같아요 ! 그래도 거부할 수 없는 .. ㅎㅎ

노래도 좋고 사진도 좋고.ㅎ
야식이 먹고 싶어지네요.ㅠ

막창이 을매나 맛있던지 ~ ㅎㅎ : D
감사합니다!

울산 막창은 병영 아닌가요?
지금은 살지 않지만 몇년 체류(?)경험이
있어서 ㅋ

아 그래요? 저도 울산은 대학로 주위로 밖에 경험이 없어서 ㅠㅠ
병영 쪽 막창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기회가 돼서 중구에 갈 일이 생기면 럭키스트라이크 님 추천?을 생각하며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두뇌체조 포스팅 정말 재밌네요.
앞으로도 자주 퀴즈 풀고 싶어요!

3인분...? 처럼 보이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두툼한게, 쫄깃쫄깃해보여요 ㅠㅠ 맛있겠다... 식욕이 자극받아버렸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아보이죠 ? ㅠㅠ 무려 6인분이랍니다 .. 5인분을 시키니 6인분 주셨어요 ^^..
다 먹고 밥이랑 된장찌개도 시켜서 모조리 먹어치웠답니다 :D
남자인 친구가 한 명 있어서 가능했.. 다고 말하고 싶네요 ...! ㅎㅎ

고소~~한 막창 :)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고 싶은
이 밤입니다..... 현실은 집이지만 ㅎㅎ 주말에라도
막창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크 .. 저는 소주와 함께했답니다 ㅎㅎ 이번 주말은 막창으로 !
좋은 밤 되시고, 미미여행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

3인분인거 같습니다.
아 배가 고파지네요.


팔로 꾸욱~❤

3인분 같은 6인분인가 봅니다ㅎㅎ 6인분 같은 3인분을 원했는데 ,,
좀 작게 나왔다고 ..칩시다! ^^
팔로우 감사해요 ㅎㅎ

자꾸 아이유를 앞세우시는군요...
닥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분인데 저렇게 많이 줬다는 반전이야기를 기대해봅니다.

자꾸 그렇게 되네요 ㅎㅎ 혹시 좋은 노래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
셋이서 2인분은 너무 가혹하지 않나요 ㅠㅠ ..
반전 없이 6인분입니다 :D 사실은 너무 많아서 반전..? ㅋㅋㅋㅋㅋㅋ

아... 아 ㄱ...그렇죠.
3명이면 무조건 6인분 아닙니꽈!!
jjT5.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2인분 시롸냐 ~~ㅎㅎ

2인분으로는 한 판 가득이 안나올 것 같으니 3인분!? :D

셋이서 2인분이라니 ㅠㅠ 용납이 안 되는군요! ㅎㅎ
무려 6인분이랍니다 .. 정말 작게 나오죠 ?
저희가 많이 먹는 게 아니라 .. 작게 나온 탓입니다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147번길 32 '대구까미생원조막창']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