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21576415_116397815694617_8054036309703917568_n(1).jpg

벌써 일요일이 다가버렸네요 ㅠㅠ

주말이 왜이렇게 짧게 느껴지는 거죠?

왜냐하면 실제로 주말은 짧기 때문입니다! ㅎㅎ

평일 : 월화수목금 (5일)

주말 : 토일 (2일)

하ㅣ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귀가 찢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귀 비니를 사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

KakaoTalk_20180204_232927915.jpg

어제부터 다시 한파였는데요 보일러관이 동파가 됐던지

아침부터 온수가 나오지 않아서 출근 준비를 하는데 당황했답니다ㅠㅠ

차가운 물을 몸에 댈 엄두가 도저히 안 나서 학교 안에 있는 스포츠 센터로 총총.. 갔습니다.

'뭐 거기 다 팔겠지', 클렌징폼이랑 양치도구만 챙긴 것이 실수였습니다.

거기엔 목욕용품 그 어떤 것도 팔지 않았습니다!ㅠㅠ

들어가서 옆 사람한테 빌려보자 후! 하고 일단 들어갔는데..

자리를 잡는 순간 옆 자리 사람이 다 씻었는지 떠나버리길래 더더욱 멘붕이 왔습니다.

output_948608918.jpg

눈치보기에도 민망한 상황이라 비치된 비누로 몸부터 씻고, 가져온 클렌징폼으로 얼굴을 씻으려는 순간

제 앞에 계시던 할머니께서 저를 관찰하셨는지

측은한 말투로 "샴푸좀 줄까요?" 하시는 겁니다 ㅠㅠ

_didwltn777.jpg

심쿵..

저는 정말 천사님을 보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

너무 감사해서 "네!!!!!!!"하고 넙죽 받아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으로 머리를 감는데

뒤에서 슥 다시 오셔서는

"이거는 트린트먼트. 거의 다썼으니까 쓰고 버려요" 트린트먼트를 툭 놓고 가시는 데에서 저는

"아, 아직 세상은 살만하구나"를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작은 배려로 이웃을 위해 사는 삶을 누구나 실천할 수 있다

고 말한 마틴 루터 킹 2세가 떠올랐네요 ㅎㅎ

그가 말한 인류애의 '실천'이 바로 이런 것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 제가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아무리 혼자왔다 혼자 가는 인생이고 관뚜껑은 혼자 덮는다지만

사람 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 - 문문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내일은 월요일! :D

Sort:  

아직 세상은 살만해요 ㅎㅎ
월요일이지만 노래랑 함께 뽜이팅~

스티밋도 혼자서는 절대 안 되는 것 처럼요 !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월요일 뽜이렝 하세요~!

그럼요. 세상엔 정말 따뜻한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의 모습 아니겠습까! 한주 더욱 더 행복하게 보내세요^^

개털님도 따뜻한 한주 되시길 !
감사합니다 ㅎㅎ

노래글엔 풀보팅으로!!

풀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이거는 트린트먼트. 거의 다썼으니까 쓰고 버려요"

저는 이 모습이 왜이렇게 멋있어 보일까요.
저런 작은 배려들이 모여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노래도 정말 좋네요. 해지스님의 글을 읽고 따뜻한 마음을 품고 돌아 갑니다.

귀 비니 너무 귀여운데욬ㅋㅋㅋㅋ 저거 사시면 후기좀 남겨주세요 XD

오늘도 살까말까 열 번은 고민한 거 같아요.
귀 비니를 사게되면 꼭 후기 남기겠습니다 ㅎㅎ
작은 배려 덕분에 세상을 따듯하게 바라보게 된 거 같아요 :)
추운 날 감기조심하세요 @omani02님 !

귀비니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남자들은 목욕탕갈때 칫솔, 샴푸, 때타올만 챙기면
된답니다 ㅎㅎ. 수건을 비치해놔도 수거율이 120%라죠 ㅋㅋㅋㅋ

그쵸 저도 샴푸만 챙겨갔어도 ㅎㅎ
귀비니를 사게 된다면 꼭 후기 남기겠습니다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짱짱맨 늘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33.54
ETH 3477.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