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의 먹스팀] 맛있고 저렴한 찜닭! - 일미리 금계찜닭

in #kr7 years ago

(닭은 언제나 옳습니다.)

일미리 금계찜닭 수원 인계씨네파크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찜닭 브랜드는 집근처에 있던 봉*찜닭밖에 몰랐는데, 괜찮은 브랜드를 하나 더 알게되었습니다. '일미리 금계찜닭'이라는 곳인데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근데 왜 그냥 금계가 아니라 일미리 금계찜닭일까요...? 궁금...)

가게 내부와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요 삼겹찜닭, 고추장 찜닭, 눈꽃치즈찜닭등 특이한 메뉴가 몇개 있었던걸로 기억나네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점심메뉴로 3인분 시켰습니다. (1인 금계찜닭 - 8000원 + 계란밥 1000원) 찜닭이 8000원이면 엄청 싼거 아닌가요? ㅎㅎ

계란밥과 찜닭이 도착했습니다!!! 토핑 하나도 추가 안한상태인데도, 나름 만두랑 떡도 조금씩 들어있네요.

오랜만의 찜닭인데 맛있었습니다. 여타 다른 찜닭에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만, 매장이 그렇게 자주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수원에도 딱 두곳만 존재하네요. 이상하게 항상 맛있는건 우리집 근처에만 없단 말이죠...? ㅠㅠ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 싶은.ㅎ

찜닭이 8000원이면 저렴하네요~~ 이런곳 많지않은데..가성비 엄지척..!

가격도 착해 보이고 맛있어보여요... ^^ 저도 후루룩 하고싶은 비주얼이네요

찜닭 은근히 밥도둑인듯요ㅎㅎㅎ
찜닭하고 밥먹으면 한 그릇으로는 부족해여ㅋㅋ
국물에 비벼먹기도 해야그든요ㅋㅋ

비주얼....츄릅. 잠시 이벤트 홍보좀 하겠습니다ㅋㅋ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와우 찜닭 보니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군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