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le naver browser

in #kr7 years ago

웹 브라우저가 참 많아졌지요.
한국에서 인기(?)있는 IE를 비롯해서,
개발자한테 엄지척 받는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늦둥이 구글 크롬...

네이버에서 브라우저를 만들었습니다.
베타 버전이 끝이나 정식버전으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웨일은 크롬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라우저 입니다.
속도나 메모리 등은 차이가 나지 않지만, 네이버만의 기능들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웨일 브라우저 검색해 봅니다.
그림1.png

http://whale.naver.com/
본인의 PC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림2.png

고래가 열심히 설치를 하고 있네요.
우리의 꿈 고래고래~
그림3.png

기능이 상당히 많지만 대표적인 몇개를 추려볼께요.

오른쪽 마우스를 드래그(제스처기능) 하여 웹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백스페이스 버튼으로 뒤로가기가 가능했는데, 이젠 안되네요.(크롬)
네이버 웨일은 오른쪽마우스를 왼쪽으로 드래그 하면 뒤로가기가 됩니다.
아주 좋네요~ ^^
그림x.PNG

아주 흥미로운 기능이네요~
그림4.png

이밖에도 캡쳐, 번역기인 파파고, 스페이스, 모바일창, 밸리~등등
아주 기능이 많습니다. 디자인도 변경 할 수 있구요~
그림5.png

브라우저 주소창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북마크가 아닌
자주가는 사이트 url 이 한눈에 보이네요~
신기신기합니다.
그림6.png

ActiveX 설치로 하는 사이트가 아니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강력 추천합니다.

Sort:  

기능, 속도 등이 어떨지 정말 궁금! 한번 직접 써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속도는 기존 크롬이랑 동일한 것 같구요.
기능은 잘 활용만 한다면, 아~ 주 좋을것 같습니다. ^^
댓글이 늦었네요. ^^;;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했습니다. 이미 팔로우는 되어있네요. 우리는 고래 좋아하지요. 기능이 꽤 많네요. 저도 다운 받아서 사용해볼께요.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ie 보다 쓸만 하실껍니다.

저도 베타시작할때부터 계속 사용중인데... 나름 만족하고 사용합니다^^
ㅎㅎ

저는 웹 개발자라...브라우저가 많으면 골치 아프긴 한데요.ㅋ
웨일은 표준 대상이 아니네요.^^;;

네이버에서 만든거군여!!
첨봤어요 호오...

ie 를 쓰셨다면, 크롬, 웨일, 파이어폭스 추천합니다. ^^

회사에서 웨일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데, 나름만족하고 있습니다.
크롬과 병행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설명하신대로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있군요.
앞으론 웨일을 좀더 사용해보아야겠습니다^^

ActiveX만 아니면 크롬, 웨일 사용사시면 더 빠르고 좋아요~

파워업 뉴비 응원합니다! 열심히 소통하면서 지내겠습니다!
저는 웨일을 꽤 오랫동안 사용했어요. 나왔을 때부터 꾸준히 쓴 것 같은데,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 할때는 매우 편한 것 같아요~^^

어제 바빠서 글만 하나 쓰고 못들어왔는데..........
저 당첨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달려볼께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화이팅팅팅!!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불안전했지만, 갈수록 업데이트를 통해 쓸만한 브라우저로 변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뉴비가 뉴비에게"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적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언제 오셨다 가셨는지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