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원카드&차이슨후기&그녀는항상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쉬는날 집에서 아이들과 머하고 노시나요? ^^
(놀아 주는거 아닙니다. 같이 노는겁니다!!!!!)

며칠전에 아이들이 빙고게임 하자고 해서 같이 했습니다.

첫번째 게임. 1~25까지 작성 해서 5빙고 우승.
두번째 게임. 1~30까지 작성 해서 5빙고 우승.

(중간에 예술 그림 하나 있네요.ㅋ)
6.jpg

두판 하더니 갑자기 종목을 바꿉니다. ㅎㅎ
원카드인데 카드가 좀 많습니다. 원카드 클래식...
10장 가지고 할때도 있고, 20장, 3장 등등 나눠주는 사람 마음입니다. ^^
5.jpg

며칠전 구매한 차이슨 델첸 dc6 입니다.

핸들링 부드럽게 잘 됩니다.
무선 청소기는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엄청 편하네요.
크기는 많이 크지 않습니다. 무게도 힘들정도는 아니고요.
다만 소음이 좀 심하네요.
강, 약 2단계로 사용 가능한데요. 강 단계 일때는 소리가 꽤 큽니다.
8.jpg

충천하면 이렇게 불이 들어고요.
ANY_0817140827.gif

거치 할곳을 찾아, 방 구석에 뒀네요. ^^
2년간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2년뒤에 밧데리 갈아볼랍니다. ㅎㅎ;;
ANY_0817140750.gif

와이프가 잘 샀다고, 좋다고 칭찬해줬습니다.

저는 아침에 셔틀버스를 6시 54분에 탑니다.
그 시간에 다른 셔틀버스들도 많이 다니는데요.

아침마다 보는 그녀는 뜁니다, 겁나 뛰어요.

그녀의 셔틀버스는 51분에 옵니다.
그런데 아파트 단지에서 51분에 나오시네요.

칼루이스, 벤존슨 보다 빠릅니다.

겨우겨우 버스에 올라탑니다. 실패확률 0%.
1주일에 4번정도 뛰는것 같습니다.
약간 내리막길이라, 구두신고 뛰는게 불안해 보이네요.
1분만 일찍 나오시지... ㅎㅎ;;;

1.jpg

Sort:  

무선 청소기가 선이 없어서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애들 시키기도 좋아요. ㅋㅋ

오..차이슨 좋아요~
저두 주문해야 하는데 뭐가 이리 바쁜지

그녀 같네요..ㅋㅋㅋ

차이슨도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함 알보시고 사셔요~
그녀가 안넘어지기를 바래봅니다. ^^;;

일부러 51분에 나오는 거래요
운동하려고...ㅎㅎㅎ

아하~
오늘도 찍고, 어제도 찍고...
너무 사진이 잘 나와서 흐린걸로 올렸네요.ㅎㅎ
안 넘어지기를...

ㅋㅋㅋ학교다닐 때
수업시간에 하는 빙고가 정말 재밌었는데...
공부는 안하고..흑

학교에서 공부 하는거 아닙니다...
공부는 학원에서~

오오...차이슨...? 좋아보여용~~!!

집에 혼자 살면 딱 좋겠는데요~
다이슨은 조까 비싸고요.

아하....4인가구는 안되겠네염 ㅠ

차이슨 잘샀다고 칭찬해주신 분과... 51분 그녀가 같은 분은 아니시죠? ㅎㅎ

칭찬한 그녀는 집에서 쿨쿨 잠 잘 시간이네요. ^^;;

ㅋㅋㅋㅋㅋ
1분만 빨리 나오지.ㅋㅋㅋㅋㅋ

한번 놓치면 일찍 나올까요. ㅎㅎ 좀 멀어보이든데. ㅋ

빙고게임 학교다닐때 많이 했는데.... 수업시간 몰래 하는 재미가 있죠^^
그 유명한 차이슨이군요!! 칭찬도 들으시고 좋겠네요^^

저는 수업시간에 게임 같은건 안했습니다. 잠만잤을뿐ㅋ

요즘 차이슨이 대세인가봅니다.

다이슨 처럼 너무 안비싸니 충분히 도전해 볼만 하네요~

빙고 오랜만이네요.
저는 언제 아이들과 빙고를 할수있을련지
빙고할때 제가 이기면 아이들은 울겠죠 ?

계속 이기시고, 중간과 끝부분 부터 숫자를 불러야 한다고 알려주면 됩니다. ㅎㅎ
질때도 있는거 알려줘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