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절 행사 / 천안 독립기념관 다녀오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haveahappyday 입니다.

다니 님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 에 당첨 되었습니다.

[Curating #17]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크기변환_SAM_7699.JPG

오늘 삼일절을 기리기 위해 천안 독립기념관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저는 사람많은 곳은 좋아라 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도 힘들고 사람이 치이기 때문에...

스팀잇 여러분들에게 생생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아침 7시 출발 (차 막힐까봐 빨리 갔네요)
8시 넘어서 천안에 도착하여, 순댓국 한그릇 뚝딱하고 독립기념관으로 갔습니다.

입구에 열차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타봤는데요,
걷는걸 추천드립니다.

겨레의 탑을 지나서~
크기변환_SAM_7670.JPG

크기변환_SAM_7683.JPG

99주년 삼일절 행사를 합니다.
내년 100주년때도 대단할것 같습니다.
크기변환_SAM_7684.JPG

크기변환_SAM_7677.JPG

크기변환_SAM_7680.JPG

크기변환_SAM_7685.JPG

3·1만세운동 재현행사에 앞서 학생들이 일본군사 복장을 하고 예행연습을 하네요.
크기변환_SAM_7701.JPG

크기변환_SAM_7700.JPG

크기변환_SAM_7692.JPG

사람이 점점 많아집니다.
크기변환_SAM_7710.JPG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
공연을 푹 빠져서 보는 바람에 사진이 없네요.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 했습니다.

일본군이 우리나라 사람들을 다 학대하고 쓰러진 모습니다.
크기변환_SAM_7720.JPG

참다못한 국민이 3월1일에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 외칩니다.
크기변환_SAM_7734.JPG

일본군이 항복하고 손들고 있네요. ^^;;

마지막으로 신나게 춤추면서 끝났습니다.
크기변환_SAM_7742.JPG

전시관은 상당히 많습니다. 퀄리티도 좋네요.
날씨 좋을때 하루 코스로 돌아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실내에서는 사람도 많고 집중이 안되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

공연중에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 계속 외쳤는데,
그시절 그분들은 얼마나 큰 소리로 외쳤을까 상상이 안됩니다.
그분들이 있기에 지금의 우리도 있지 않을까요?

잠시 묵념하고 가실께요.
.
.
.
.
.
.
.
.
.
.
.
.
묵념 끝.


@khan-min 님께서 제가 요청드린 로고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khan-min/3d-design-haveahappyday-logo
크기변환_ace.png

Sort:  

3.1.절 정말 의미있게 보내셨군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다니님 덕분에 스팀잇이 풍요로와지고 있네요~^^

의미 깊은 시간을 보내고 오셨네요👍👍

뜻 깊은 날이였습니다.
기분 좋네요~^^

편히 쉬세요~..잘봤습니다

네~ 어떤분은 스누피가 업그레이드 됐던데요~^^;;

삼일절을 잘 보내고 오셨네요~ !!^^ 초등학교 수학여행때 다녀온 기억이 납니다~끔찍하고 잔인했던 고문전시관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ㅠ 이제 아이가 더 자라면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저도 2년뒤에 또 가보고 싶네요~~
그때되면 느끼는게 또 다를것 같습니다.

감사히 잘봤습니다. 3월 1일은 마냥 쉬는날이 아니라는것! 묵념. 하고갑니다.

묵념. 감사합니다.^^

의미 있는
삼일절 보내셨군요
독립유공자 후손들이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ㆍㆍ
1519898445573.png

글쵸. 누군가는 그 돈 다 처묵처묵해서 떵떵거리면서 잘살고, 독립유공자 후손은 ㅠㅠ

아주 예전에 가봤네요.
아이가 다 컸으니,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예약하시면 설명 듣는것도 가능하다니 시도해 보세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천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천안은 호두과자죠. 순대국도 맛나던데요~^^

그래도 의미있는날 좋은곳에 다녀가셧군요! 멋진분이세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 만들어 주셨군요...♡

아이들도 생각보다 좋아하네요.
태극기만 겁나 흔들고~~^^;,

흑... 오늘 와타시는 무슨일을했는가...
반성합니다 ㅠㅠ

반성은 무슨. . . 저는 시간이 나서 댕겨온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