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 호갱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처가집에 인터넷+인터넷전화 3년 약정 할인이 끝났습니다.
(물론 요금은 제 카드에서, 음햐햐 ^^)

기억은 하고 있었지만, 역시 그날이 다가오면 까먹습니다.
이제 메모를 해야할 나이인가 보네요.

메일로 청구서가 날라오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인터넷 회사에 전화를 합니다.
phone-3186713_640.jpg

목소리 친절하신 상담사님께서 전화 받으십니다.
(상담사에게 욕, 반말 하지 맙시다.)

call-center-3162366_640.jpg

상담사 : 네네. 호갱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나 : 저~ 약정이 끝난것 같은데요...

상담사 : 네네. 호갱님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호갱님 약정이 끝나셨네요~
해지를 원하시나요?

나 : 이야기 들어보고 해지 할꺼임. 이야기 잘 하셈...

상담사 : 그럼 제 이야기 한번 들어보고 판단해주세요.
블라블라, 블라브라.
.
.

나 : 그냥 결론만 말해주숑.

상담사 : 3년약정 다시 하시면, 2천원 할인에~ 15만원 상품권 바로 쏴드릴께요.
TV까지 묶으시면 2000만 더 내시고, 30만원 받으실수 있습니다. 호갱님....

나 : 더 할인해 주쇼.... 더 할인해 주세요.....ㅠㅠ

상담사 :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저는 영업사원아니고....

나 : 됐고, 추가 3년 약정 합시다.

약정이 끝났으면 알아서 챙겨야 합니다.
저희 집이였으면 통신사 이동했을텐데, 처가집이라 그냥 연장했네요.

호갱되지 맙시다.

euro-1353420_640.jpg

이제 아무도 모르는 15만원이 생겼네요. 으흐흐....

dunes-1273814_640.jpg

Sort:  

유플쪽은 해지방어 혜택이 랜덤이라 사람들이 노리기도 하죠..ㅋㅋㅋ 보팅하고 팔로할게요!

3년뒤에 다시 먼가를 해야겠어요~^^

저도 같은 경험이 있네요 ㅋㅋ 인터넷 끊는다고 전화하니까 상품권 주더라구요 ㅎㅎㅎ

이게 요즘 잘 안통하기도 하나봅니다.
다른분은 인터넷 끊는다고 협박(?) 하니깐 바로 해지 되었다는...ㅡㅡ;;;

ㅋㅋ대부분 상품권으로 주던데 고객센터 보다는 설치기사쪽이 더 많이 준다고 하더라구요~ 곧 저도 약정만료가 다가옵니다ㅎㅎㅎ

오...~ 고급정보인데요. ㅋㅋ

저도 만기가 다 된 것 같은데, 바꾸어야 겠습니다.
SK는 IP tv 하고 인터넷이 안 좋네요.
느리고 딜레이되고...

한번씩 바꿔주면 좋긴하네요.
요금이 올라간다는 사실... ^^;;

저도 인터넷바꿀때가 되었는데!! 가즈아~~

인터넷이든, 핸드폰이든 이동 해야 한다고 봅니다. ㅎㅎ

맞아요!! 챙길건 챙겨야하지요!! 비교해보면서 해야 많이 받아요!!
하루님 비상금 15만원 버셨네요ㅎㅎㅎ축하드립니다 ㅎㅎ

15만원....상품권으로 바꾸고, 이걸다시 현금으로 바꿔서,
스팀을 사고..
복잡하네요..ㅎㅎ

호갱이 되진 말아야하는데.... 뭔가 구조가 이상하게 되어 버렸단 말이죠!
ㅎㅎ
15만원 파워업 가즈아~^^

15만원에 딸한테 빌린 30만원 까지 포함해서~~
파워업 대기중입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꼼꼼하시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하나라도 더 챙겨 먹어야죠. ^^;;

티비를 묶어야 싸더라구요...
집에 티비가 없는 관계로 상품권이랑 10만원정도 받았던 기억이....

오. . 그럼 티비수신료 안내시겠네요??^^
(2500원 아까움)

그럼요~
저희 집에 티비는 계속 없을 예정이라 ㅎㅎ

와...멋지시네요.
애들땜시 tv는 못 없애요. ㅎㅎ

의외로 티비가 없으면 애들이 더 잘지낸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