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응급의료포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veahappyday 입니다.

명절 설날이 며칠 안남았네요.
고향앞으로 갔다가 과식하고, 음주하고

아프면 안되지만 아플경우를 대비하여,
어린 아이들이 갑자기 아플 경우를 대비하여,

설 연휴때 문여는 병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본인이 있는 위치를 검색하면 문여는 병원 또는 약국이 검색됩니다.
http://www.e-gen.or.kr/egen/main.do

캡처1.PNG

캡처.PNG

비상시를 대비하여 "응급의료정보제공" 어플를 설치해 두셔도 좋겠네요.

핸드폰으로 검색도 못하겠고,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119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

예전에 22시 넘어서 119에 전화해 약국 문연곳 알아봐 달라고 하니깐,
바로 검색하여 문자로 주소를 보내주더군요. 참 친절해요. ^^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1일 1포스팅 화이팅!!

정말 이런건 꼭 알아두어야할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아이들 아프면 맘 고생이 심해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보팅 감사드립니다. ^^

설연휴에 여는 병원 꼭 필요한 정보네요~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다 .^^

설연휴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포함되네요.^^

명절엔 꼭 필요하죠 ~~ 좋은정보네요 ^^

감사합니다. ^^/
휘릭~ ㅎㅎ

명절때 아픈 사람이 없어서
병원이나 약국을 안 찾았으면 합니다!

안아파야죠. 연휴때 아푸면 넘 힘들어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